[뉴스웍스=원성훈 기자] 서울시가 추석을 맞이해 서울 곳곳에서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전통체험공간에서 즐기는 세시풍속 체험이 남산골한옥마을과 운현궁, 돈의문박물관마을에서 열린다.남산골한옥마을에서는 한가위 축제 '풍류풍년'을 9일부터 12일까지 개최하고 운현궁에서는 '한가위 민속한마당'을 9일부터 12일까지 연다. 다양한 전통 만들기 체험은 돈의문박물관마을과 서울공예박물관에서 열린다.서울역사박물관, 서울공예박물관, 한성백제박물관은 추석 연휴 기간 박물관에 나들이 온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 뭐하니', 2위 '열린 음악회', 3위 '나 혼자 산다'가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5월 4일부터 2022년 6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969만70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6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는 놀면 뭐하니, 열린 음악회, 나혼자산다, 런닝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내일은 국민가수 2위 런닝맨 3위 놀면 뭐하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1월 5일부터 2021년 12월 5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2397만185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11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12.20% 증가했다.2021년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국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 뭐하니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런닝맨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5일부터 2021년 9월 5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2065만866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8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17.27% 증가했다.1위, 놀면 뭐하니 브랜드는 참여지수 1,239,059 미디어지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사랑의 콜센타 2위 뽕숭아학당 3위 아는 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7일부터 2021년 8월 7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289만29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7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14.01% 줄어들었다.1위, 사랑의 콜센타 브랜드는 참여지수 931,547 미디어지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사랑의 콜센타 2위 놀면 뭐하니 3위 런닝맨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4일부터 2021년 7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965만55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6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28.73% 줄어들었다.1위, 사랑의 콜센타 브랜드는 참여지수 1,047,172 미디어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트롯2' 출신 마리아가 ‘가요무대’에 첫 출격 한다.소속사 좋은날엔ENT 측은 12일 “오늘 오후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 마리아가 첫 출연 한다”라고 밝혔다.’4월의 설렘‘이라는 주제로 12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되는 가요무대‘ 1697회에 출연한 마리아는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댄스에도 일가견이 있는 그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에 앞서 마리아는 자신의 SNS에 지난 녹화 당시 선배가수 진성, 김용임, 태진아와 함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스트롯2 2위 싱어게인 3위 나혼자산다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7일부터 2021년 3월 7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7887만68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22.18% 줄어들었다.1위, 미스트롯2 브랜드는 참여지수 11,354,034 미디어지수 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안성준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한달 차 서울살이를 공개해 짠내 웃음과 폭풍 공감을 선사했다.MBC ‘트로트의 민족’의 우승자인 안성준은 6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 처음 출연해, 본격적으로 연예인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향이 대구인 그는 현재 서울에서의 방송 활동을 위해 여러 호텔을 돌아다니면서 생활하는 중. 이에 매니저 김종덕 씨는 이른 아침부터 라디오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호텔로 픽업에 나섰다.매니저가 도착하기 전, 안성준은 비즈니스 호텔 방 안에서 달걀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진달래가 ‘미스트롯2’에서 꺾고 돌리기 신공을 보여줬다.TV조선 원조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지난 21일 6회 방송에서는 본선 2차 벼랑 끝 1대 1 데스매치의 결과가 공개됐다.본선 1차 팀미션의 진(眞) 황우림은 첫 번째로 선택권을 가져 “찐찐찐찐 찐달래 나와”라고 진달래를 호명했다. 현역부A 조 센터로 막강한 실력을 자랑했던 진달래를 선택한 황우림은 “너무 잘하신다. 제가 떨어질 수 있지만, 도전을 해 보고 싶어서 뽑았다”고 선택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의 대결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트로트 가수 이채윤이 김수찬과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2일 방송된 KBS 1TV '가요무대' 1675회 '사랑의 가족' 편에서 이채윤은 김수찬과 함께 박재란과 이양일의 '행복의 샘터'를 열창했다. 이채윤은 구성진 보이스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행복의 샘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특히 이채윤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김수찬과 커플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의 시선을 맞추며 노래하는 등 남다른 케미를 과시해 역대급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송가인과 한혜진이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드러냈다.지난 12일 오후 송가인은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KBS1 '가요무대' 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사진 속 송가인과 한혜진은 손 하트 포즈를 한 채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특히 송가인은 “오랜만에 ‘가요무대’ 녹화. 정말 좋은 분들과 함께”라며 출연진들을 향한 애정도 뽐냈다. '가요무대' 녹화를 마친 한혜진은 현재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사랑의 콜센타 2위 놀면 뭐하니 3위 아는 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5일부터 2020년 10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3,726,1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9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59,502,932개와 비교하면 2.65% 증가했다. 1위, 사랑의 콜센타 브랜드는 참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사랑의콜센타 2위 나 혼자 산다 3위 놀면 뭐하니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6월 5일부터 2020년 7월 5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8,149,7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6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2,100,627개와 비교하면 9.90%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가요무대'에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지는 15일 KBS 1TV '가요무대' 방송에서 ‘사랑해서 미안해’와 ‘느낌이 좋아’를 열창한다. 특히 ‘사랑해서 미안해’는 가수 송대관과의 듀엣 무대로 꾸밀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련한 무대매너를 가진 송대관과 신지의 만남에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신지가 부를 ‘느낌이 좋아’는 따라 부르기 쉬운 레트로 장르의 세미 트롯곡으로, 신지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