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허운연 기자] 상품을 구매함에 있어서 소재, 기능, 디자인, 가격 등 다양한 기준이 존재한다. 예전에는 '갓성비'라 부를 만큼 가격 대비 기능을 중요한 기준으로 꼽았다면 요즘에는 가격보다 디자인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 점차 늘고 있다.기능성 의류가 아닌 일반 패션업계에서도 고어텍스와 같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의류를 출시해 이미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으며, 가전 제품에서도 이와 같은 바람이 불고 있다.지난 1월 주방가전 기업 쿠첸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주방가전 구매 시 디자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다 이상을 선택한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할인행사 및 이벤트를 소개한다. 해당 업체는 SPC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쿠팡, CJ제일제당, 롯데마트 등이다.◆SPC 배스킨라빈스 ‘와츄원 케이크’ 최대 25% 할인SPC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기념해 인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 제품 10종에 최대 2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츄원은 하나의 케이크에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배스킨라빈스는 2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이랜드뮤지엄이 1일부터 1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에서 ‘트래블 위드 슈퍼 히어로즈(Travel with Super Heroes)’ 전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50여만 점의 소장품 중 미국 대표 히어로물 영화 촬영 당시 사용되었던 코스튬들이 대중들에게 공개된다.이랜드뮤지엄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슈퍼맨3, 1983’의 ‘이블 슈퍼맨’ 코스튬과 ‘배트맨 앤 로빈, 1997’의 ‘클래식 배트슈트’ 등 히어로들이 영화에서 실제로 착용했던 코스튬을 만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22일 금융권은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케이뱅크는 예금 가입 14일 이내 상품 금리가 오르면 가입일부터 인상된 금리를 재가입 필요없이 자동 반영하는 '금리보장서비스'를 선보였다. 삼성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과 개인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업종에서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CORPORATE #7 MORE' 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는 모빌스그룹과 협업해 베스트셀러인 '딥드림(Deep Dream)'카드의 스페셜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신한은행은 이랜드그룹과 디지털 금융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랜드그룹은 유통, 패션, 레져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NC백화점, 뉴발란스, 애슐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등 111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국내 대표적 유통기업이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디지털 인프라 결합을 통한 신규 로열티 프로그램 구축 ▲양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제휴 마케팅 ▲디지털 혁신 금융 서비스 개발을 함께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구체적으로 신한은행은 금융과 유통의 데이터 융합을 통한 신규 멤버십·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무신사가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에서 진행한 '테라스 큐알(QR)상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테라스 큐알상회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인기가 높은 여름 신발 540여 켤레를 직접 신어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오프라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뉴발란스, 닥터마틴, 반스, 컨버스, 아디다스 등 무신사 입점 브랜드 21개가 참여해 샌들, 플립플랍, 슬리퍼, 스니커즈 뮬까지 다양한 여름 신발을 선보였다. 제품 태그에 부착된 QR코드로 무신사 스토어 앱에 접속해 구매하면 집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뉴스웍스=심현진 인턴기자] 기능성 의류인 쿨링티셔츠의 건조 속도가 제품별로 2배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소비자시민모임은 제품명이나 광고에 냉감 및 차가운 감촉 등의 표현을 사용한 쿨링티셔츠 12개 제품의 기능성을 시험한 결과를 29일 발표했다.건조 속도 실험 결과 코오롱스포츠 제품이 35.9분으로 가장 빨리 건조됐고 리복 제품은 76.8분으로 가장 늦게 건조돼 건조 속도에서 2배 차이가 났다.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분산시키는 현상과 수분이 빠르게 퍼져나가는 현상을 측정한 흡수성 실험에서는 코오롱스포츠, 언더아머 등 2개 제품이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여성 온라인 패션 쇼핑몰 '지그재그'는 지난 4월 13일 배우 윤여정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4000곳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과 패션 브랜드를 모아서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지그재그는 MZ세대를 주축으로 하는 패션 거래 플랫폼이다. 20~30대를 타깃으로 하는 플랫폼이 1947년생으로 올해 75세인 '시니어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례적이었다. 시니어(Senior)는 노년층을 일컫는 말로 영어권에서는 65세 이상의 보통 사람을 의미하나, 패션업계에서는 통상적으로 50세 이상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시청뷰 1억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쇼핑라이브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누적 구매자 역시 100만 명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지난 12월 한 달 간 쇼핑라이브 거래액은 200억 원을 넘어섰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서비스 초창기 대비 판매자가 7배 많아졌고, 누적 라이브 콘텐츠 수는 2만 여 건을 넘었다. 전체 쇼핑라이브 판매자 중 80%는 SME(소상공인)이다. 서비스를 출시한 8월 대비 SME 판매자는 330% 이상, SME 라이브 콘텐츠는 620% 이상 증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브랜디가 ‘하이버’의 남성 쇼핑앱 부문 1위 달성 및 론칭 2주년을 기념해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하이버가 2억 쏩니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하이버는 브랜디가 여성 쇼핑앱 ‘브랜디’를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8년 11월 정식 론칭한 국내 최초의 남성 전문 쇼핑앱이다.최근 누적 다운로드 315만을 달성하고, 월 거래액 100억원을 돌파한 하이버는 모바일인덱스HD에서 실시한 대한민국 모바일 앱 랜드스케이프 조사에서 2020 상반기 ‘남성 쇼핑앱’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일 올겨울 아우터 무신사랑 해 관련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가 공개된다.이날 무신사 측은 "올겨울 아우터 무신사랑 해 랜덤쿠폰 이벤트가 2일(월)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며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올겨울 아우터 무신사랑 해'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올겨울 아우터 무신사랑 해 첫번째 랜덤쿠폰 퀴즈와 정답은 11시에 공개된다.첫번째 퀴즈 "바버×알렉사청 애니 퀼트 래플 상품 컬러는 '(국문) OO'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7일 우리가 사랑한 패션의 모든 것, 다 무신사랑 해! 유아인도 무신사랑 해 관련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가 공개된다.이날 무신사 측은 "우리가 사랑한 패션의 모든 것, 다 무신사랑 해 관련 랜덤쿠폰 이벤트가 27일(화)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며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무신사 측은 19일, 20일, 21일, 22일, 23일, 25일, 26일에도 해당 이벤트를 진행했다.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다 무신사랑 해', '유아인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21년 1월 4일 포춘쿠키 정답은 '17'이다." '2021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이벤트 당첨자는 대표 쇼핑 디렉터 'OOOO'의 스타일링을 받게 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짱구대디'이다."'2021 다 무신사랑 해' 페이지 '#아침러닝'에서 첫 번째로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 한글로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아디다스'이다. 26일 오전 11시 유아인도 무신사랑 해 우리가 사랑한 패션의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나이키 러닝화가 시중에서 판매되는 러닝화 중 미끄럼 저항과 착화감 등에서 상대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한국소비자원은 러닝화 8개 제품을 대상으로 기능성, 내구성, 안전성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를 12일 공개했다. 평가 대상은 나이키 레전드 리액트2, 뉴발란스 M680LK6, 르까프 에어로런, 리복 리퀴펙트 180 SPT AP, 스케쳐스 MAX CUSHIONING PREMIER, 아디다스 이큅먼트 10 EM, 아식스 GT-2000 8, 푸마 SPEED SUTAMINA다.시험 결과 충격흡수 및 추진력은 전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리아센터가 국내 쇼핑처럼 쉬운 해외직구를 지원하는 ‘다해줌’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다해줌’이란 해외직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상품 구매에서 배송까지 한 번에 지원하는 앱 전용 구매대행 서비스로 한국어를 기본으로 제공해 실시간 인기상품 확인 및 원하는 상품을 한글로 검색 할 수 있다.이용방법은 간단하다. 몰테일 앱을 실행한 뒤 다해줌에서 원하는 쇼핑몰과 상품을 선택하고 통합장바구니에 넣어 결제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번거로운 해외 사이트 회원가입이나 배송신청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으며, 국내 및 해외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