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백종훈 기자] 7일 신한카드와 농협카드는 각각 'SRT 예매서비스' 오픈과 연말을 기념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현대카드도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 공간인 M몰에서 연말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시장에 카드신상품을 내놨으며 KB국민카드는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하는 '퓨처나인(FUTURE9)' 7기 데모데이를 열었다.◆신한카드, 플레이스테이션 지급 'SRT 예매서비스' 오픈 이벤트신한카드는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SRT 등 모든 기차에 대한 예매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10일 게임업계에서는 거점전 개시, 펀딩 프로젝트 실시, 사전 판매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넥슨이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3차 거점전을 오는 14일에 열고, 넷마블이 텀블벅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스토브인디가 네이버웹툰 원작 비주얼노벨 '지금 우리 학교는'의 사전판매를 시작했고, 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가 '리그 오브 레전드' 지식재산권(IP) 기반의 신작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5일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3일 게임업계에서는 이벤트 개최, 개발자 페스티벌 진행, 업데이트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넥슨컴퓨터박물관이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N박물관' 이벤트를 열고,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5월 맞이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가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2023 개발자 페스티벌'을 열고 신규 맵과 아이템을 선보이며, 테이크원컴퍼니가 3매치 퍼즐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에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의 '포트나이트'가 '스타워즈' 시리즈와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잼'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로, 국내 영어 교육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양사는 아이♥잼 프로모션을 통해 독점 영어 콘텐츠처럼 강화된 B tv 잼 서비스, 신규 광고 캠페인, 제휴 프로모션, 가정의 달 T다 및 T다이렉트샵 기획전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이동통신사 3사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S23'의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이통 3사는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각사만의 혜택을 제공한다.◆SKT, 512G로 '무상 업그레이드'·'키스 투 갤럭시' 등 혜택SK텔레콤은 7일부터 13일까지 갤럭시S23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14일이고, 공식 출시는 17일이다.SKT는 삼성전자와 함께 제공하는 기본 혜택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 S23·S23+·S23 울트라를 구매하면 256G를 512G로 무상 업그레이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국내 소비자들의 절반 가까이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게임 시간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국내 소비자들의 게임 이용에 관한 조사를 실시했다.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집 안에서의 게임플레이 횟수·시간이 증가했는지 물음에 게임을 한다고 응답한 대상자 가운데 47%가 그렇다고 응답했다. 48%는 코로나 이전과 비교할 때 변함이 없었고, 5%는 오히려 감소했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게임 시간이 늘었다는 응답자 가운데 남성과 여성 모두 20대가 가장 많았다.우리나라 소비자들은 여러 형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크래프톤이 개발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퍼블리싱해 오는 10월 10일 출시할 예정인 로크라이크 역할수행게임(RPG) '미스트오버'의 체험판이 26일부터 배포된다. 이번 체험판은 지난 12일 배포한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과 달리 시간제한이 없다.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는 이번 체험판을 통해 해당 게임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최초로 경험할 수 있다. 로크라이크 정식 패키지판은 오는 2020년 1월 23일에 플레이스테이션4와 닌텐도스위치를 통해 한·일 동시 출시될 예정이
KTB투자증권은 11일 대원미디어에 대해 1분기 실적은 다소 부진했지만 닌텐도와 컨텐츠 실적 성장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김재윤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대원미디어의 1분기 연결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66.5% 증가한 438억원, 영업이익은 20.2% 감소한 29억원으로 추정치대비 밑돌았다”며 “1분기 닌텐도 스위치 및 타이틀 판매량은 각각 5만3000대, 12만6000개로 예상치에 부합했다”고 말했다.김재윤 연구원은 “1분기 실적에 큰 비중을 차지한 닌텐도 스위치 판매량은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며 “2분기 어린이날, 4분기 크리스마스를 고려할 경우 연 판매량 25만대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김 연구원은 “1분기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역시 판매량 증가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