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김상우 기자] 농심을 대표하는 ‘신라면’이 지난 1986년부터 사용하던 광고 문구를 38년 만에 전격 교체한다. 신라면이 글로벌 제품으로 명성을 떨치는 시점에서 과거의 문구가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기에 미흡하다는 판단이다.농심은 새로운 콘셉트의 신라면 광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1986년 신라면 출시 때 내세웠던 광고 문구인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을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으로 바꾼 것이다.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문구는 ‘남자는 태어나서 딱 세 번만 운다’는 등 1980년대의 시대상을 반영하고 있다.
[뉴스웍스=한지운 기자] '부모님 지인이 아닌 내가 아는 사람의 결혼식에 갈 때', '더 이상 생일이 설레지 않을 때', '요즘 데뷔하는 아이돌의 나이가 나보다 어릴 때', '내가 한 모든 선택의 책임이 나에게 있음을 깨달을 때'.'내가 어른이 되었다고 느끼는 순간'이라는 질문에 대한 스무 살의 답입니다.올해는 몇 명의 청소년들이 성년의 날을 맞이할까요. 매년 출산율이 줄어들고 있다는 뉴스를 많이 들어봤을 겁니다. 이 말은 곧 미래의 성인이 줄어들고 있다는 말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깊어 가는 가을을 함께 만끽하고 싶은 아이돌로 선정되었다.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은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함께 단풍여행 가고싶은 남돌은?'을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총 6만 5689명이 참여한 이 투표에서 뷔는 3만 4227표를 얻어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평소 스치기만 해도 친해진다고 해서 ‘김 스치면 인연’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음악방송 동반 MC 출연을 계기로 친해진 배우 박보검, 드라마 ‘화랑’에 함께 출연해 절친이 된 박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팬과 스타가 함께 즐기는 최고의 K-POP 축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10월의 첫 토요일 밤을 뜨겁게 장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일 개최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1 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는 세대를 불문하고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팬들의 오감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전 출연진과 스태프 그리고 팬들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로 진행됐다. 그럼에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월드 클래스의 진면목을 보여준다.'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1일 “방탄소년단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전 세계 K-POP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지난해 열린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레전드 무대를 펼쳤던 방탄소년단은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도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노련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상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무대들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펼쳐진다. 슈퍼주니어는 팬데믹 시대, 공연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베란다콘서트를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구현한다. 정원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아파트 베란다에서 관람하는 듯한 이번 콘셉트를 통해 팬들은 슈퍼주니어의 콘서트를 더욱 생생하게 만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여기에 대형 분수대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단독 공연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멤버 김희철의 숨겨진 드럼 실력까지 슈퍼주니어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뉴스웍스=오영세 기자] 신라컨트리클럽이 29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000만원을 여주시에 기탁했다.신라CC는 수도권에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어려운 상황에서 생계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선뜻 기부에 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성금은 여주시를 통해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복지대상자 및 복지사업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박형식 신라CC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취약계층에는 더욱 힘든 시기일 것"이라며 "큰 금액이 아니지만 코로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를 네티즌들이 '소속사만 잘 만났어도 더 잘 됐을 것 같은 아이돌 그룹'으로 뽑았다.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소속사만 잘 만났어도 더 잘 됐을 것 같은 아이돌 그룹은?'으로 투표를 한 결과 여자친구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6월 6일부터 6월 12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총 투표수 6638표 중 1414(21%)표로 1위에 오른 여자친구는 '파워청순' 콘셉트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 열도에서 절대적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뷔는 지난해 자작곡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Sweet Night'를 통해 한국 발매 음원으로 일본 아이튠즈에서 1위를 기록한 최초의 K팝 솔로 아티스트로 등극했다. 또한 'Sweet Night'은 발매 첫 주와 둘째 주에 각각 오리콘 데일리차트 5위와 8위에 올랐다. 앞서 뷔의 솔로곡 'Singularity'는 빌보드 재팬 'Hot 100'에서 34위를 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네티즌들이 뽑은 '저 인맥 내가 갖고 싶은 인맥왕 스타'에 올랐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저 인맥 내가 갖고 싶은 인맥왕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뷔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총 3375표 중 1583표(47%)로 1위에 오른 뷔는 '김스치면인연'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미친 친화력을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배우 박형식이 전역 후 활발한 활동 예고와 함께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4일 박형식의 소속사 UAA에 따르면 지난 해 11월 말년 휴가를 나온 박형식은 이날 코로나19 확산 방지 수칙에 따라 미복귀 전역했다. 지난 2019년 6월 육군 현역 입대한 박형식은 수방사 헌병대로 자대배치 받았고, 제2군사단 군사경찰단 특수임무대 소속으로 복무했다.UAA는 해당 소식과 함께 박형식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현재 박형식은 영화, 드라마 구분 없이 다양한 작품들의 러브콜을 받아 복귀작을 검토 중인
뉴스웍스와 광동제약은 오는 18일 성년의 날을 맞아 올해 성년(2001년생)을 맞은 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뉴스웍스는 지난 2019년부터 나라의 미래를 짊어질 스무살에게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고 성년으로서 앞날을 격려하기 위해 성년의 날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처럼 오프라인 행사는 열수 없게 돼 온라인으로 대체 진행된다.먼저, '성년의 날'을 축하하는 의미로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스무살 청년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애플 아이패드 7세대, 애플 에어팟2, 교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유연석이 동성도 설레게 하는 멜로 눈빛 남자 배우에 선정됐다. 20일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에 따르면 '"누가 그렇게 보래" 동성도 설레게 하는 멜로 눈빛 남자배우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유연석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총 1만 2791표 중 4,340표(33.9%)로 1위에 오른 유연석은 지난 2013년 방송된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수원문화재단과 국립오페라단이 코로나 19로 침체된 공연계와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수원문화재단은 7일 국립오페라단과 ‘2020 오페라 하이라이트 영상화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상호 간 협업을 통해 고품격 오페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다음달 방송 및 인터넷 매체로 전파할 예정이다.사업에서 재단은 공연장 및 부대시설, 무대 장비, 종합 무대기술을 제공하고 국립오페라단은 출연진 섭외 및 콘텐츠 제작 등 제작 노하우를 지원한다.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라보엠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싱어송라이터 픽보이(Peakboy)의 유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특별한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픽보이는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지난 8월 발매한 싱글 앨범 ‘프롤라(FROLA)’ 타이틀곡 ‘켈리(KELLY)’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켈리’는 픽보이가 앨범 작업을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를 방문했을 당시 받았던 영감을 토대로 지은 곡이다. 재치 있고 솔직한 가사와 폴킴의 ‘너란 주의보’를 샘플링해서 달달함을 배가시킨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