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차진형 기자] 은행권이 국내 K리그의 마지막 일정을 함께 한다. K리그는 오는 8일 정규시즌 마지막 라운드를 각 경기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경기 결과에 따라 순위 변동이 큰 만큼 축구팬들의 관심이 높다.하나은행은 오는 8일 오후 1시 하나원큐 앱 라이브 방송서비스인 'LIVE하나'을 통해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지난 9월 7일 성황리에 진행됐던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라이브 방송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현장감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하나
[뉴스웍스=정은지 기자] 현대자동차가 일본에서 '브랜드 데이'를 열고 주요 사업 전략을 공개했다.현대차는 16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있는 트렁크 호텔에서 ‘현대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고객 어슈어런스(안심) 프로그램, 최신 전기차 출시 일정 등을 공개했다.이날 행사는 지난해 5월 일본 시장 재진출 1년을 기념하는 자리다. 특히 현대차는 한일 관계 개선을 계기로 일본 내 현대차 판매를 더욱 늘릴 계획이다.이번에 공개한 차량은 '아이오닉5'와 '넥쏘' 등 탄소 배출이 없는 무공해 차량(ZEV)이다.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와 일본 사업을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15일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신세계백화점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외관 디자인과 함께 3분 가량의 스토리가 있는 미디어 파사드를 내년 1월 21일까지 선보이며, 현대백화점은 14일부터 압구정본점 2층에 프랑스 브랜드 '퓨잡'과 이탈리아 브랜드 '페트레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15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이스트관 1층에 '텍사스 로드하우스'를 오픈하며 종가집이 김장 시즌을 맞아 1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과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프리메라,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손병환 농협금융지주 회장이 브랜드와 캐릭터가 새겨진 텀블러를 임직원들에게 나눠주며 "종이컵 사용을 줄이고 ‘ESG 애쓰자 캠페인’ 실천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NH농협금융은 17일 오전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 로비에서 '2021 NH농협금융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임직원부터 농협금융의 다양한 브랜드 자산을 바로 알고,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시켜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전시공간에는 농협금융의 대표 슬로건·캐릭터·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
[뉴스웍스=김남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의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을 6년 연속 이어간다.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은 올해 두산베어스와의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했다고 18일 밝혔다.티스테이션은 지난 2016년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처음 체결한 이래 현재까지 스폰서십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도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프로야구 팬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층에게 한층 다가선다는 계획이다.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두산베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함소아 브랜드데이 OK캐쉬백 오퀴즈를 16일 공개했다.이날 출제된 함소아 브랜드데이 2020 BEST AWARDS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오전 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함소아', '함소아 브랜드데이'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함소아제약은 함소아 브랜드데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농심켈로그가 오는 13일 켈로그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최대 37%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프로모션에서는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포함한 영양만점 그래놀라 라인업을 비롯, 프로틴 그래놀라와 쉐이크, 에너지바 전 제품, 프링글스 등 켈로그 인기 제품들을 단 하루동안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외출 대신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켈로그 프로틴 제품 구매 시 마사지 볼과 켈로그와 젝시믹스가 협업으로 선보인 레깅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이셰프가 16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브랜드데이는 5900원부터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쇼핑과 마이셰프 푸드 윈도에서 구매할 수 있다. 16일 마이셰프 브랜드데이 주요 품목은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볼케이노나베, 밀푀유나베, 르네 프렌치스테이크 등 총 20종으로 쌀쌀해지는 날씨에 어울릴만한 밀키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이셰프 브랜드데이에는 최대 55% 할인에 이어 추가로 3만 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며, 2만 원 이상 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아 촉촉데이가 9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이날 출제된 '오아 촉촉데이' 오아 X 네이버 브랜드데이! 11월 9일 단 하루 이 가격!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오아 촉촉데이 라이브는 11월 9시 오후 ㅇ시이다. ㅇ에 들어갈 숫자는 몇일까요? 숫자만 입력해주세요"라고 물었다.해당 퀴즈의 정답은 '8'이다.두번째 퀴즈 "2020 히트아이템, 강력한 듀얼분사가 자랑인 오아의 가습기의 이름은 오아 ㅇㅇㅇㅇㅇ 무선 가습기이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LG생활건강은 2020년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4% 성장한 2조706억원, 영업이익이 5.1% 증가한 3276억원, 당기순이익이 6.7% 증가한 2317억원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LG생활건강 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도 한층 강화된 브랜드 경쟁력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매출과 이익이 모두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매출은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2005년 3분기 이후 59분기, 영업이익은 2005년 1분기 이후 62분기 증가세를 이어갔다.뷰티(Bea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대상 청정원이 12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행사는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집밥족’을 위한 청정원의 인기 제품을 최대 5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청정원의 대표 인기 상품인 안주야, 원물간식 츄앤 등을 비롯해 스파게티소스, 리치부어스트, 즉석 카레·짜장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도 동참해 눈길을 끈다. 청정원은 12일오후 8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라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일렉트로룩스가 추석을 맞아 16일 단 하루 전기주전자, 믹서기, 무선청소기 등을 최대 57%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일렉트로룩스 네이버 브랜드 공식 스토어에서 16일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렉트로룩스의 베스트셀러인 무선청소기 라인업을 비롯해 2020년 하반기 신제품, 블렌더 등 주방 가전 및 인기 품목인 식기세척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57% 역대급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올해 9월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도 행사에 포함됐다.일렉트로룩스의 스테디셀러 에르고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쿠쿠가 14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쿠쿠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한다.브랜드데이에서 마스터셰프를 비롯한 전기밥솥과 신 필수가전으로 떠오른 식기세척기와 공기청정기, 신제품 무선청소기 등 쿠쿠의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하루 동안 특별 할인가로 제공, 최대 49%의 특별할인을 제공한다.쿠쿠홈시스 최초의 무선 청소기 ‘인스퓨어 파워클론’의 론칭을 기념해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을 시연할 예정이며, 라이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오산시는 지난 8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오산 아름다로(구 문화의거리)에서 ‘오산 아름다로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오산 문화의거리’에서 ‘오산 아름다로’로 새롭게 태어나는 상점가를 홍보하고 신규 BI를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오산 아름다로 행사참여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의 합산 금액에 따라 특별히 제작한 수제가방, 양산, 에코백, 마스크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오산 아름다로는 지난해 추진된 ‘경기도 희망상권 프로젝트 사업’ 공모에 오산시의 ‘뷰티 특화거리’ 컨셉의 상점가 활성화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