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소녀시대 윤아, 3위 뉴진스 민지가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2년 7월 21일부터 2022년 8월 21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3239만6717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는 블랙핑크 제니, 소녀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이 드라마를 사랑해 준 시청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냈다.ENA채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식을 줄 모르는 열풍 속 27일 방송되는 9회를 기점으로 반환점을 돈다. 우영우(박은빈 분)는 이상함이 아닌 특별함으로 세상의 편견과 사회의 통념을 깨부쉈다. '나로만 이루어진 세계'에서 한 발짝 나아가 낯설고 어려운 회전문을 통과하고, 한바다에서 일과 사랑을 배우며 진정한 변호사로 거듭나는 우영우의 도전과 성장에 무한한 응원이 쏟아졌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에스파 윈터 3위 블랙핑크 리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1월 19일부터 2021년 12월 19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5553만8777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프리카 TV 인기 BJ 유화가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주최하는 모델 선발대회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TOP24에 안착했다.24강을 결정하는 투표 막판까지 치열했던 선두 싸움 끝에 37명 중 2위로 24강에 진출한 유화는 전체 투표수 22만135표 중 총 6923표를 받았다. 1위인 걸그룹 출신 트위치 스트리머 홍아름과는 겨우 255표 차이다. 국내 양대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트위치와 아프리카TV 출신이 나란히 1,2위를 차지한 셈. 그 외에도 라이브 방송 여캠 BJ 진출자들이 많기 때문에 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역대급 몸짱 부부’ 권혁모&박성희의 남다른 속사정으로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달군다. 리얼한 입담과 마음 아픈 사연이 모두 있는 이번 ‘속터뷰’에 스페셜 MC로 나선 낸시랭도 눈물을 훔쳤다.18일 방송되는 ‘애로부부’의 ‘속터뷰’에는 헬스장에서 처음 만나 1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권혁모&박성희 부부가 출연한다. 남편 권혁모는 운동에 관심이 많아 보디빌딩 대회에 출전한 경력이 있는 데다, 12년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오마이걸 아린 3위 블랙핑크 지수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2월 17일부터 2021년 1월 17일까지 걸그룹 개인 53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133만9797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12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독박 육아에 지친 아내의 충격적인 비밀을 다룬 ‘애로드라마’, 그리고 SNS에서만 섹시하기 그지없는 아내와 이에 불만을 품은 남편의 ‘속터뷰’로 돌아온다.18일 방송되는 ‘애로부부’ 예고편은 “독박 육아에 지친 아내에게 혼자만의 방이 생겼다. 그리고 아내가 달라졌다”고 말하는 남편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또 알 수 없는 미소를 흘리는 아내의 모습을 보며 남편은 “나쁜 짓도 다 같이 하면 무감각해지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제이홉 3위 엑소 카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1월 19일부터 2020년 12월 19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2억1983만511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11월 보이그룹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마마무 화사 3위 블랙핑크 리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0월 14일부터 2020년 11월 14일까지 걸그룹 개인 53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39,856,628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10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펜타곤이 스타티비(STATV) '아이돌리그'에 출격한다. 펜타곤의 소속사 선배이자 ‘이사님’인 서은광이 진행을 맡은 덕에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24일 방송되는 '아이돌리그'에서 소속사 후배인 펜타곤이 등장하자 MC 서은광은 시작부터 남다른 리액션을 선보였다. 등장하자마자 격한 포옹으로 친분을 과시했고, 펜타곤 멤버들은 ‘이사님’을 연호하며 반가워했다.MC 산다라박은 “고객님들과 왜 이렇게 친한 척을 하냐”고 중재했고, 서은광은 “친한 친구가 펜타곤 소속사의 이사”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채널A와 SKY(스카이) 채널(이하 ‘SKY’)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의 MC 최화정이 ‘애로부부의 양조위’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인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에게 “객관적으로 보면 너무 멋있는데, 사귀기는 좀...”이라고 평해 MC들을 폭소하게 했다. 17일 방송될 ‘애로부부’ 4회에서는 MC 최화정이 “양재진 원장님이 ‘애로부부의 양조위’로 등극했다”며 “방송 이후에 ‘멋있다, 섹시하다’는 반응으로 SNS가 뜨겁고, 난리가 났다”고 말했다. 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레드벨벳 아이린 3위 오마이걸 승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15일부터 2020년 8월 15일까지 걸그룹 개인 51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9,950,326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7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에게 팬티를 빨래하라는 숙제를 내주고 '섹시하다'며 부적절한 표현을 한 교사를 파면하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10만 명에 달하는 동의를 얻고 있다.지난 28일 한 청원인은 '울산 초등학교 1학년 아이에게 팬티빨기 숙제내고 학생 사진에 '섹시팬티', '공주님 수줍게 클리어', '매력적이고 섹시한 00'이라고 성희롱한 남교사를 파면해 주세요'라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을 올렸다.청원인은 "저는 아이들의 인권이 최우선이라고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마마무 화사 3위 레드벨벳 조이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2월 20일부터 2020년 3월 21일까지 걸그룹 개인 476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2,185,950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2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마마무 화사 2위 소녀시대 태연 3위 레드벨벳 아이린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8월 13일부터 2019년 9월 14일까지 걸그룹 개인 4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2,742,550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19년 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