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최승욱 기자] 전동 피부마사지기, LED마스크, 레이저·고주파 치료기기 등 우리나라 피부 미용기기가 화장품과 함께 'K-뷰티'의 쌍두마차로 수출 증가를 주도하고 있다. 지난해 피부 미용기기 수출액은 3억 5300만달러로 재작년보다 35.2% 증가했다. 사상 최고치이다. 2017년(1억2400만달러)에 비해 5년 사이 1.85배 늘어났다. 2020년까지만 해도 1억달러 수준이었는데 2021년 2억달러를 넘어선 뒤 증가세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기대를 갖게 한다.정부는 올해 수출 목표를 작년보다 0.2% 증가한 685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뷰티 업계에서는 집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출시부터 VR(가상현실)·AR(증강현실)을 활용한 체험 매장 운영 등 코로나 시대 맞춤형 방안을 모색하며 차별화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과거에는 피부관리를 받으려면 피부과나 피부관리숍을 방문하는 게 일반적이었다. LG경제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2013년 800억원에서 2018년 5000억원으로 급성장했으며 내년에는 1조6000억 원까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셀리턴이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며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인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지난달 26일 오전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가입식에는 서상진 셀리턴 상무가 참석했으며, 사랑의열매 예종석 회장과 직원들이 함께했다.셀리턴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경제 불황을 맞아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기업은 소비자를 통해 성장하고, 성장한 만큼 사회적인 책임을 다해야한다'는 기업의 운영철학을 실천하며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 셀리턴은 나눔명문기업 1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셀리턴의 브랜드 사이트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 전문가 38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국내 웹사이트의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콘텐츠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올 한 해 국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셀리턴 브랜드 사이트는 적절한 인터랙션을 통해 정보 집중력을 높인 UI디자인, 제품과 모델 이미지를 풀 스크린으로 적용해 몰입감과 신뢰도를 높인 비주얼 디자인,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셀리턴이 '2020년도 제2차 범부처 전주기 의료기기 연구개발사업'에 최종 선정됐다.이 사업은 정부의 바이오 육성 정책에 맞춰 범부처(과기·산업·복지·식약)가 의료기기 연구개발의 전주기를 지원해 글로벌 기업 육성과 미래 의료 선도, 의료복지를 구현하기 위한 대규모 연구 프로젝트다.셀리턴이 선정된 연구 분야는 '4차 산업혁명 및 미래 의료 환경 선도' 분야 과제로, '딥러닝 피부 상태 분석 플랫폼 기반 개인 맞춤형 스마트 LED 마스크 기기 및 서비스 개발' 과제에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리씽크가 오는 22일까지 롯데몰 광명점 1층 리씽크 매장서 ‘코리아 광명제’ 기획전을 진행하고 최대 93% 할인한다.리씽크는 일주일간 쇼핑 축제인 ‘코리아 광명제’를 기획했다. 롯데몰 광명점 리씽크 매장에서 진행된다는 의미로 광명점의 ‘광명’과, 참여기업들이 할인 행사를 통해 재고를 소진하고 ‘광명’을 찾는다는 뜻을 담았다.리씽크는 지난 ‘2020 코리아재고페스타’ 이벤트로 달궈진 쇼핑 열기를 이번 행사를 통해 지속 이어간다는 방침이다.‘코리아 광명제’로 기업들은 빠른 시간 내에 재고를 소진하고 소비자에게는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셀리턴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넥케어 전용 디바이스인 넥클레이MD에 대해 의료기기 3등급 허가를 받았다.넥클레이MD는 개인용조합자극기 형태의 3등급 의료기기로 적색광(RED LED, 630~690nm)과 적외선(IR LED, 820~880nm)을 사용해 피부질환 치료, 근육통 완화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홈케어 LED 디바이스다.적색광의 경우 세포 조직 내 흡수돼 세포의 전반적인 대사 활동을 촉진시켜 피부 질환을 완화할 수 있으며 적외선의 경우 인체에 적용했을 때 해당 부위에 혈액순환을 도와 근육통을 완화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셀리턴이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천지체장애인협회 남동구지회에 화장품 3종 세트를 전달했다.지난 29일 셀리턴은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사무실을 방문해 앰플과 크림 등 세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화장품 100세트를 전달했다.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단체는 몇 해 전부터 셀리턴과 함께 심장병 환우 및 불우이웃 돕기를 위한 활동을 함께 추진해온 곳으로, 이번에 전달하는 물품은 인천시 남동구 내 지체장애인협회 등록 장애인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셀리턴의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은 사회에 선한 영향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이커머스 채널 강화에 나서며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로 온라인 채널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이커머스 채널을 강화하기 위한 디지털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셀리턴은 기존의 통합형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사이트와 이커머스 사이트를 각각 독립시켜 고유의 기능을 충실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전면적인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먼저 브랜드 사이트 ‘셀리턴닷컴’의 경우 ‘LED Product Creator’라는 브랜드 아이덴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셀리턴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약 7000만원 상당의 화장품 3종 세트를 기부했다.셀리턴은 지난 21일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단체를 통해 의료진들의 수고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의미로 화장품 3종 세트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히알루론산 앰플과 크림 등으로 구성된 약 7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으로, 인천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올 초부터 코로나 환자를 돌보느라 오랫동안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나눔활동을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셀리턴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간호 및 의료진들에게 화장품 3종 세트를 전달했다.기부물품은 앰플과 크림으로 구성된 약 1억9000만원 상당의 셀리턴 코스메틱 3종 세트로 구성됐다. 이 물품은 비영리 NGO단체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인천지역에 위치한 인천국제성모병원에 전달됐다.셀리턴은 이번 기부 활동을 시작으로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인천 지역뿐 아니라 경기, 서울 등 의료기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적으로 수고하시는 분들에게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MZ세대를 공략한 신규 브랜드 ‘비디투(BD2)’를 런칭한다고 4일 밝혔다.셀리턴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대를 주 고객층으로 끌어 모으기 위해 MZ세대를 위한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며 "비디투(BD2)는 자신의 취향과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소비 스타일을 고려해 재미와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스토리텔링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비디투(BD2)의 첫번째 라인업으로는 오토 핑거센서가 장착된 ‘핑거클렌저’를 선보인다. ‘비디투(BD2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셀리턴은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가 ‘비의료용 LED마스크 형태 제품 예비 안전기준’ 시험을 통과했다고 발표했다. 시험은 국가 지정 시험기관인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진행됐으며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는 전기∙기계적 안전성, 광생물학적 안전성, 외장 허용온도, 안전장치 구비 등 예비안전기준에서 제시하는 모든 시험항목을 통과해 제품 안전성에 공신력을 더할 수 있게 됐다.‘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는 기존 제품의 LED 파장대와 광출력 등의 주요 기술 스펙과 디자인, 성능 등은 변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LED마스크의 피부 개선 효과와 안전성’에 관한 연구결과가 SCIE급 국제 학술지 ‘유럽미용피부과학회지(Journal of Cosmetic Dermatology)’에 게재됐다고 5일 밝혔다.이번 연구는 중앙대병원 피부과 유광호 교수와 P&K피부임상연구센터, 셀리턴 기술개발본부 등이 공동으로 참여했다. 연구팀은 만 30~59세의 성인 여성 44명을 두개 그룹으로 나눠 4주동안 하루 한번 셀리턴 LED마스크를 사용하도록 했다.LED마스크의 피부 개선 효과를 연구하기 위해 한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셀리턴이 신한카드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협력관계를 강화하기로 했다.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양사는 셀리턴의 기술 중심 제조 역량과 신한카드의 AI기반 빅데이터 마케팅이라는 핵심 역량을 접목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며 양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사업 모델을 발굴하고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셀리턴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신호탄으로 기존 렌탈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판로개척이 필요한 중소기업과 동반성장해 나가는 ‘상생형 렌탈플랫폼’을 단계적으로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셀리턴이 개발한 제품 뿐 아니라 우수한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