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21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Summer Drama Collage)'의 마지막 작품인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이 13일의 금요일,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다.'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은 오래된 아파트 광림맨숀에 취재차 방문하게 된 웹툰 작가 지우가 관리인에게 듣게 되는 각 호에 얽힌 괴이한 사건에 대한 이야기다.13일의 금요일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이 대망의 마지막회를 앞두고, 모든 실체가 밝혀질 예정에 있다. 광림맨숀의 이야기에 점점 빠져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스타그램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악플을 근절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협업한 '악플 업사이클링 캠페인'의 메인 영상이 공개됐다.'악플 업사이클링(UP-CYCLING)'이란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악플 문제를 알리고, 악플보다는 따뜻한 선플을 달자는 취지로 진행된 디지털 캠페인이다.이번 캠페인에는 오마이걸의 아린,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아티스트 제이미(박지민)이 참여했다.실제 촬영장에서도 세 사람 모두 의미 있는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코로나로 인한 경기부진에도 불구하고 올 한 해 매출 100억원 달성을 전망했다.2017년 8월 창업이후 견고한 성장을 이어온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브랜디드 콘텐츠 및 PPL을 포함하는 광고사업을 뛰어넘어, 크리에이터 브랜드 출시,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사업영역으로 크리에이터의 휴먼IP브랜드를 확장하며 2021년 성장기대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이다.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광고 사업 부문 매출은 지난 11월 기준 1100건 이상의 캠페인을 진행하며 전년대비 매출을 40% 가까이 초과 달
[뉴스웍스=김남희 기자·이숙영 기자] 최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들이 물건을 판매하는 '인플루언서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코트라는 2017년 약 2조원에 불과했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규모가 올해 최대 12조로 다섯 배 이상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 10월 열린 '2020 대한민국 인플루언서의 현주소와 과제' 포럼에서 김현경 대한민국 인플루언서협회 상임부회장은 "국내에서 10만명의 인플루언서가 활동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언급했다.이렇듯 신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납량특집으로 꾸며진다. 1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74회는 '납량특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스페셜 보살'로 함께한다. 최근 2%대의 자체 최고 1분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상승세에 힘입어 특집을 준비한 것이다.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납량특집'에 걸맞게 '선녀 보살'과 '아기 동자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틱톡이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리얼 애니메이션 필터, #만화에빠지다 를 출시하며 크리에이티브 영역을 확대해 나간다.최근 K웹툰의 세계적인 성장세와 함께 캐릭터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산업이 마켓 트렌드를 견인하고 있는 가운데, 틱톡은 플랫폼에 애니메이션을 접목한 #만화에빠지다 필터로 플랫폼 트렌드 선도에 나설 계획이다.틱톡 #만화에빠지다 필터는 완벽한 얼굴인식이 가능한 틱톡의 최첨단 AI(인공지능)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얼굴을 생동감 넘치는 만화캐릭터로 구현하는 것 이 특징이다. 사람마다 비슷한 모습으로 캐릭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의 '조지나 마켓'이 시청자들에게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한다.오늘(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선 지난주에 이어 '조지나 마켓'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조지나 마켓'을 방문한 산다라박·임수향·양세찬 등에 이어 스웩 넘치는 래퍼부터 알뜰살뜰 살림살이를 챙기는 일반인 절친까지 다채로운 손님들과 함께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이날 폭풍처럼 휩쓸고 지나간 게스트들 덕에 이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원스쿨2차반값대란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7일 OK캐쉬백은 오후 6시 "시원스쿨과 함께라면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ㅂㄱㄷㄹ ㅍㅋㅈ로 영어 공부 제대로 다시 시작하세요"의 정답은 '반값대란패키지'이다.오후 5시 퀴즈 "진짜 영어 왕초보탈출 가능한, 시원스쿨 기적의 영어 강의 개수는 몇개 일까요?"의 정답은 '1100'이다.오후 4시 퀴즈 "시원스쿨에서는 유명 연예인들만 듣던 ㅎㅈㅇㄱㅇ를 월 1만원대, 1년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화제의강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은 높은 탄성과 활동성으로 일상과 스포츠 어디에나 어울리는 배럴핏 레깅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부담 없는 가격의 데일리 레깅스 프리 라이트, 일상과 운동할 때 모두 착용 가능한 프리미엄 멀티 레깅스 프리 템포,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온종일 편안한 데이즈 코튼, 역동적인 운동에 어울리는 프리 스웨트까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 배럴핏 레깅스 4종이다.특히 상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레깅스와 달리 절개 패턴의 섬세한 디테일로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배럴핏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색다른 이벤트로 팬들을 만났다.7일 이사배는 IBK기업은행과 함께 '이사배 밋업데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이날 이사배는 오프라인 행사 전 IBK기업은행 홍대 본점에서 일일 은행원으로 활약,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부터 가졌다.특히 이사배는 Q&A(큐앤에이) 코너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거나, 메이크업 꿀팁을 전달하는 등 가까이에서 팬들과의 소통도 놓치지 않았다.이사배의 특별한 선물은 행사가 끝난 후에도 이어졌다. 이사배는 현장을 찾은 모든 이들에게 다양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색다른 콜라보 소식을 전했다.1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선 이사배의 뷰티카드 광고 촬영 현장이 그려졌다.이날 광고 촬영 현장 속 이사배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끄는 가하면, 직접 디자인한 뷰티카드로 금손 실력도 자랑했다. 그 후 크리에이터를 결심하게 된 계기와 커버 메이크업 등 다양한 주제로 인터뷰를 이어갔다.특히 이사배는 역대급 비주얼 뷰티카드에 관심을 갖는 리포터 문시온에 “예쁜가요? 발급 하시겠어요?”라며 센스 있는 면모도 자랑,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이색적인 콜라보가 베일을 벗었다. 30일 오전 9시 IBK기업은행을 통해 이사배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뷰티카드가 출시됐다. 론칭된 카드는 뷰티 브랜드의 쏟아지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색상을 바탕으로 한 이사배만의 감각적이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고 있다.특히 출시와 함께 IBK기업은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뷰티카드 광고 영상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만의 매력이 강조되는 가하면, ‘카드를 메이크업하다’, ‘혜택을 메이크업하다’라는 문구로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기업은행이 영상 크레에이터와 함께 구상한 카드를 내놓는다.IBK기업은행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손잡고 뷰티에 특화된 ‘이사배 카드’를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상품은 ‘카드를 메이크업하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고 이사배가 직접 카드 이미지를 디자인했다. 화장품‧미용실‧네일샵 등 뷰티 관련 업종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주요 H&B스토어와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토니모리 등 모든 화장품 매장, 미용실‧네일샵 등에서 각 최대 2000원 할인혜택(각 1일 1회)을 받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감각적인 도전을 알렸다. 이사배는 지난 26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리 꼼화아가씨 꼼화도련님들,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기업은행과 함께 뷰티카드를 만들었어요”라며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직접 디자인한 카드를 손에 들고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사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형형색색의 물감이 옷에 묻은 이사배의 모습이 뷰티카드 디자인을 향한 열정을 강조하는 가하면, 화려하면서도 심플한 이사배표 뷰티카드가 돋보여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또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기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일본 화장품을 홍보해 논란을 일으켰다.8일 이사배는 유튜브를 통해 "이번 키스미 광고와 이벤트 진행에 대해 실망하고 불쾌했을 모든 분께 진심을 다해 사과드린다"며 "오래 사용해 온 화장품과 워터프루프 스토리가 잘 맞아 PPL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였으나, 현재 이슈와 맞물려 해당 제품을 프로모션하는 것은 적절하지 못했음을 깨달았다"고 말했다.이어 "신중하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며, 해당 이벤트를 종료하고 영상을 내리기로 했다. 민감한 사안에 대해 보다 빠르게 처리하지 못한 점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