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LG유플러스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커피 리브레’와 손잡고 서울 강남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에서 오는 21일까지 커피와 고객을 연결한다는 콘셉트의 팝업 전시 '데일리 링크드 커피'를 연다고 16일 밝혔다.2009년 연남동에서 한 카페로 시작한 커피 리브레는 현재 세계 주요 농장과 직거래한 생두를 볶아 국내 600여개 카페에 공급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다. 전시 기간 동안 고객은 '틈'에서 커피 리브레의 바리스타가 현장에서 직접 내린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원두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LG유플러스가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인 로지텍과 손잡고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두 회사는 서울 강남구의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 바이유플러스(이하 틈)’에서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인 ‘로지텍G’ 제품 61종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28일까지 2주 간 개최한다.‘플레이 투 윈’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전시에서는 마우스, 충전패드, 헤드셋, 키보드, 스피커, 스트리밍 카메라, 레이싱 휠·페달 등 게이밍에 특화된 대표 제품들이 전시된다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의 각 부문별 시상식에서 은상과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올해로 3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매년 TV와 디지털, 인쇄, 옥외 등 다양한 매체에 선보여진 출품작중 뛰어난 성과를 거둔 작품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SK텔레콤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의 퍼포먼스 마케팅부문에서 'T우주' 마케팅으로 은상을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T우주' 퍼포먼스 마케팅은 데이터 기반 타겟팅 고도화와 개인화된 메시지를 중심으로 고객에게 우주패스 가입에 대한 고려도를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0대가 이색 아르바이트를 통해 '나만의 통신 요금제'를 만드는 기획이 나왔다.LG유플러스가 '당근'과 손잡고 오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나만의 통신 요금제'를 만드는 이색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 올해 수험생인 고등학교 3학년 학생부터 지원할 수 있다. 아르바이트에 선발된 고객은 최신 모바일 기기인 '아이폰15'를 사용하며 3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개인 맞춤형 요금제 만들기, 강남역 인근 '일상비일상의틈byU+' 팝업스토어 체험, '너get' 앱 1개월 테스터 활동 등이다.아르바이트생들은 미션에서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19일까지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BEST FRIEND FOREVER(BFF)’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틈byU+는 2020년 서울 강남대로에 MZ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이번 팝업은 틈byU+가 K-POP과 팬덤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글로벌 음반 및 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함께 준비했다. 트레저의 새로운 MD ‘BEST FRIEND FO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LG유플러스는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상권분석 솔루션을 활용, 서울시 잠실동 ‘일상의 틈 잠실새내점’ 내에 홈리빙 콜라보 매장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홈리빙 콜라보 매장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디자인 스튜디오 밀리미터밀리그램(MMMG)과 협력해 오픈했다.매장 구성은 LG유플러스 통신 매장에 여행용 캐리어, 에스프레소 머신, 디자인 달력 등 홈리빙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는 방식이다.이번 프로젝트에는 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상권 분석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의 플래그십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byU+(‘틈’)’가 개관 후 3년간 누적 방문객 13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틈’은 LG유플러스가 자사의 10~30대 고객 비중이 타 통신사 대비 높다는 점에 착안, 2020년 9월 고객의 일상과 비일상의 틈 사이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에 지하 1층 지상 6층 연면적 420평 규모로 설치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전시’, ‘카페’, ‘독립서적’, ‘사진’ 등 각 분야별로 층별 운영되고 있다.틈은 그간 젊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이통사들이 8일부터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5'∙'Z 플립5'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개통을 시작한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 '갤Z플립5'·'폴드5' 국내 사전 판매가 102만대로 집계됐다. 역대 폴더블 스마트폰 국내 사전 판매 중 최대 실적이다. 모델별로는 'Z플립5'이 최고 인기를 끌었다. '갤럭시 Z 폴드5'∙'Z 플립5'는 오는 11일 공식 출시된다. ◆SKT, '플립 5'는 2030 여성·'폴드 5'는 3040 남성 선호KT의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삼성전자가 서울 언팩 이후 'K-컬처'와 연계한 폴더블 마케팅을 전개한다.6일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5·폴드5'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폴더블폰과 한국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 중이다.우선 갤럭시 최초로 국내에서 개최한 '언팩'을 기념, 서울 강남구 코엑스 K-팝 스퀘어에 한국의 문화와 폴더블의 혁신성을 결합한 3D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공개했다.신사임당의 '초충도(草蟲圖)'를 모티브로 제작된 이 영상은, 병풍 속 고양이가 '갤럭시 Z 플립5'를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이통 3사가 오는 8월 1일부터 삼성전자의 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폴드5·Z 플립5'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통 3사는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고 경품, 추가 혜택을 내놓고 고객 눈길끌기에 나서고 있다.갤럭시 Z 폴더블5 시리즈는 공통으로 '플렉스 힌지'를 두 개의 레일로 분산시켜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단말 두께는 얇고 가벼워져 그립감을 개선했다. 갤럭시 Z 플립5는 커버 디스플레이가 전작 1.9인치에서 3.4인치로 커져 플립을 닫은 채로 메시지 답장을 하거나 커버 스크린을 통한 카메라 활용도 커진 것이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LG유플러스의 '일상비일상의틈byU+'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2관왕을 기록했다.'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으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어워드에서 틈byU+는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이끈 공간 솔루션과 전용 앱의 우수성으로 '고객 경험(UX)'과 '사용자 환경(UI)' 2개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UX 부문에서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솔루션이 적용된 '디지털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그룹 세븐틴의 데뷔 8주년 기념 '세븐틴 카페 인 서울'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열린다. 틈byU+는 2020년 MZ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개관한 복합문화 공간이다.행사는 그룹 세븐틴 데뷔 8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의 여정을 돌아보는 오프라인 행사다.항해 및 여정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체험 요소와 F&B, 공식 상품, 컬래버레이션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졌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1일 저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7일 IT업계에서는 펀딩 제품 판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데이터 바우처 지원 수요기업 모집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LG유플러스와 와디즈가 MZ 소통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펀딩 제품을 판매하고, 인크로스가 '2023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꼽혔다. 크라우드웍스가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요기업을 모집하며, 윌로그가 토스·쿠팡·야놀자 출신의 핵심 임원 4명을 새롭게 영입했다. 잉카인터넷의 대표 보안 솔루션 'n프로텍트 앱가드'·'n프로텍트 게임가드'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3일 IT업계에서는 팝업스토어 개장, 채용연계형 교육훈련생 모집, 서버 보안 취약점 서비스 제공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LG유플러스는 4월 9일까지 '일상비일상의틈byU+(틈)'에서 '다이너마이트' 테마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베스핀글로벌이 이달 26일까지 베스핀글로벌 테크센터(BTC) 채용연계형 교육훈련생 3기를 모집한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내서버 돌보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고팩토리가 KT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 요금제를 선보인다. 네이버클라우드가 텔콤의 자회사 텔콤데이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이동통신사 3사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S23'의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이통 3사는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각사만의 혜택을 제공한다.◆SKT, 512G로 '무상 업그레이드'·'키스 투 갤럭시' 등 혜택SK텔레콤은 7일부터 13일까지 갤럭시S23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14일이고, 공식 출시는 17일이다.SKT는 삼성전자와 함께 제공하는 기본 혜택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 S23·S23+·S23 울트라를 구매하면 256G를 512G로 무상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