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정민서 기자] 추석 황금연휴를 겨냥한 영화들의 개봉 릴레이로 예매 열기가 뜨겁다.한국 영화 기대작 3편이 지난 27일 나란히 개봉해 관심이 쏠린다. 바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1947 보스톤', '거미집'이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후렛샤, 김홍태 작가의 웹툰 '빙의'를 원작으로 만든 영화로, 배우 강동원이 주연을 맡으며 개봉 전부터 관심이 모였다.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귀신이 눈에 보이는 의뢰인에게 빙의 사건을 의뢰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1947 보스톤'은 마라톤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배우 강하늘과 정소민의 코미디 영화 ‘30일’이 오는 10월 3일 개봉한다.배급사 마인드마크는 24일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30일’은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이혼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려버린 ‘정열’(강하늘)과 ‘나라’(정소민)의 코미디 영화다.영화 ‘위대한 소원'(2016)’, ‘기방도령’(2019)을 성보인 남대중 감독이 연출했다.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은 캐릭터들의 은은한 광기가 뿜어져 나오는 독특한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성과외모 그리고 찌질함까지 타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IT업계에서는 30일 전역축하 프로모션, 앱 리뉴얼, 신규 앱 발표, 모델 연장, 조달청 등록, 파트너십 체결, 티저영상 공개 소식이 전해졌다.KT가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에서 국군의날을 맞아 '전역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독서모임 커뮤니티 앱 '트레바리'가 새롭게 리뉴얼했다. 라이언로켓이 가상 얼굴 애플리케이션 '베리미'를 베타 버전으로 선보이고 와이드모바일이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유심, 도시락eSIM 등 해외 데이터 서비스 '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기업은행의 주요 계열사 사장의 임기 만료가 6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후임자를 못 찾고 있다.일각에선 윤종원 기업은행장의 임기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계열사 사장단 인사 역시 미루고 있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기업은행의 계열사 사장단 중 5곳의 CEO가 지난 3월 임기가 만료됐다.세부적으로 최현숙 IBK캐피탈 대표가 지난 3월 19일, 서병기 IBK투자증권 대표도 3월 26일자로 임기가 끝났다.4월에도 김창호 신용정보 대표, 김주원 IBK시스템 대표, 양춘근 IBK연금보험 대표의 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환혼'이 몰입감을 한층 높일 OST를 선보인다.tvN 토일드라마 '환혼' 측에 따르면 오는 31일 여섯 번째 OST인 김나영의 '숨결'을 발매한다.'숨결'은 따뜻하면서도 가슴 먹먹해지는 장욱(이재욱 분)과 무덕이(정소민 분)의 러브 테마로 설레면서도 애틋한 고백이 담겨있다. "밀어도 어느새부턴가 난 또 기다리고 있네요"라는 가사처럼 상대를 밀어낼 수밖에 없지만, 어느새 곁으로 와주기를 바라는 솔직한 마음이 담겨 있다.또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아련하고 애절한 새 OST를 선보인다.tvN 드라마 '환혼' 측은 오는 3일 두 번째 OST인 케이시의 '아리운'을 발매한다.'아리운'은 '환혼' 2회 엔딩 장면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곡으로, 극중 불량 제자와 독한 스승으로 특별한 사제 연을 맺은 장욱(이재욱 분)과 무덕이(정소민 분)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냈다.담담하게 시작되는 도입부와 초반부를 지나 중반으로 이어지며 전개되는 웅장한 스트링 세션과 전자기타가 뭉클한 감동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조정석 2위 송강 3위 김소연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8일부터 2021년 8월 8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234만8411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하였다. 지난 2021년 5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23.79% 줄어들었다.1위, 조정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531,917 미디어지수 1,427,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월간 집' 김지석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은 집에서 사는(live) 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극 중 김지석은 리빙 잡지 '월간 집'의 대표이자 투자 전문가 유자성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회를 거듭할수록 유자성의 매력은 김지석을 만나 더욱 배가 되고 있다. 돈과 자신밖에 모르는 이기적이었던 인물이 인생에 갑자기 나타난 변수 나영원(정소민 분)으로 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월간 집' 김지석이 변하기 시작했다.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서 김지석은 리빙 잡지사 '월간 집'의 대표이자 부동산 투자 전문가 그리고 돈밖에 모르는 수백억 대 재벌 '유자성'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극 초반 유자성은 철저하게 계획되고 절제된 삶을 사는 인물이었다. 시간 낭비, 감정 낭비, 돈 낭비 등 쓸데없는 낭비를 절대 하지 않는 것은 물론, 집은 그저 재산 증식의 도구라는 생각으로 집안에 가구 하나 들이지 않는 각박하고 딱딱한 삶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월간 집' 김지석의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이 이목을 끌고 있다.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은 집에서 사는(live) 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김지석은 극 중 자수성가의 아이콘이자 부동산 투자 회사와 리빙 잡지사 '월간 집'의 대표 '유자성'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겉으로 보기엔 차갑고 냉철하지만, 알고 보면 여리고 따뜻한 내면을 지닌 인물인 만큼, 회를 거듭할수록 그의 반전 면모들이 하나둘 드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월간 집' 김지석의 무심한 듯 다정한 매력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지난주(23, 24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서는 유자성(김지석 분)이 나영원(정소민 분)의 '츤데레' 조력자가 되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유자성은 하루 용돈 만 원 쓰기 프로젝트를 시작한 나영원이 최고(김원해 분)로 인해 수차례 과소비를 할 위기에 처하자 자연스럽게 상황에 개입, 티 나지 않게 나영원을 도와줬다. 또한 건축가 집에 함께 취재를 나갔을 때도 지하 벙커에 갇힌 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월간집'에서 신선하면서도 현실적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배우 정소민·김지석의 비주얼 커플 화보를 매거진 '싱글즈'가 공개했다.두 사람은 '내 집 마련 로맨스'라는 신선한 소재의 작품으로 8년 만에 재회, 한 층 더 깊어진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2013년 '드라마 스페셜'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된 정소민과 김지석은 오랜만이라는 표현이 무색할 정도로 찐 커플 비주얼을 뽐내며 촬영에 임했다.화려한 드레스와 셔츠로 낭만적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봉준호·고현정·이병헌·전도연 등 대중문화예술계의 큰 별들이 57회 백상예술대상에 시상자로 나선다. 지난해 수상의 영광을 만끽한 주인공들을 비롯해 시상만으로 기꺼이 시간을 낸 배우들도 함께 한다. 제57회 백상예술대상은 5월 13일 오후 9시부터 JTBC·JTBC2·JTBC4와 틱톡에서 생방송된다. 화려한 스타들이 수놓을 레드카펫 생중계는 오후 7시 20분부터 틱톡에서 볼 수 있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무관중으로 치러진다. ◆ 수상의 영광, 올해는 축하와 격려로지난해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대상을 받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영혼수선공' 주민경이 정소민을 향한 의리를 뽐냈다.지난 3, 4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는 이시준(신하균 분)에 대한 한우주(정소민 분)의 마음이 진심이라는 것을 알게 된 공지선(주민경 분)이 응원과 충고를 오가며 의리를 발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공지선은 PTSD 환자들을 위한 연극 치료 대본을 만들어와 들뜬 표정을 짓던 한우주가 누군가의 연락을 받고 점점 표정이 굳자 불안해했다. 아니나 다를까 연극치료를 그만두라는 통보를 받은 한우주는 분노를 주체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김희애 2위 한소희 3위 박해준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30일부터 2020년 5월 30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5,934,999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하였다. 지난 2020년 2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32,857,415개와 비교하면 12.74% 줄어들었다.1위, 김희애 브랜드는 참여지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