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동우기자
  • 입력 2017.02.15 10:25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뉴스웍스=김동우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칠성몰’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SK텔레콤의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과의 제휴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몰은 아이시스 생수, 칠성사이다, 칸타타 커피 등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온라인 직영 쇼핑몰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오픈한 롯데칠성몰이 간편 로그인 도입, 구매 단계 간소화, 포인트 제휴 확대 등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로 지난 8일에 리뉴얼 된 점을 알리고 전용 모바일 앱 활성화와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우선 롯데칠성음료는 T맵으로 목적지를 검색하고 주행 거리를 기준으로 운전 소요시간이 2시간 이상인 장거리 운전자에게 이벤트 내용을 알리고 목적지에 도착하면 경품으로 졸음방지에 제격인 ‘핫식스 250ml’ 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핫식스 기프티콘은 하루에 2142개씩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이벤트 전체 기간 동안 총 3만개가 제공된다.

T맵으로 목적지를 검색할 경우 해당 장소와 어울리는 음료 제품의 무료 교환 및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관, 미술관 등 문화 시설을 목적지로 검색하면 “데이트 전에 생기 챙기셨나요?” 라는 팝업창과 함께 무작위로 선정된 당첨자 총 1000명에게 ‘데일리씨 레몬1000C+’ 1박스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또 헬스장, 운동장 등 스포츠 시설을 목적지로 검색하면 “땀 흘리는 스포츠엔 게토레이!” 라는 팝업창과 함께 당첨자 총 1000명에게 ‘게토레이 1.5리터’ 1+1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롯데칠성몰 쿠폰등록 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T맵의 메인 메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롯데칠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서비스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이 중 50명을 선정해 ‘에비앙 330ml’ 홈서비스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