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허운연기자
  • 입력 2017.05.22 09:24
<맘마밀 안심이유식 브랜드 영상, 자료제공=매일유업>

[뉴스웍스=허운연기자]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홈메이드 스타일의 맘마밀 안심이유식을 소개하는 브랜드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엄마의 마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자녀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맘마밀만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시판 이유식이지만 정성을 담아 안전하게 만들었다는 점을 어필하기 위해서다.

맘마밀은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6월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총 2가지 SNS 이벤트를 연다. 브랜드 영상을 공유하는 ‘리그램 이벤트’와 맘마밀 이유식과 아기가 함께 하는 순간을 담은 사진을 공유하는 ‘맘마밀 안심이유식 인증샷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리그램 이벤트 당점자에게는 안심이유식 신제품 세트(300명), 인증샷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0만원 상담의 맘마밀 전 제품이 담긴 맘마밀 기프트박스(20명)를 증정한다.

매일유업 맘마밀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영상은 엄마의 마음으로 만드는 맘마밀 안심 이유식이 지닌 가치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시판이유식에 대한 소비자 이닉 제고를 위해 브랜드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