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1 10:56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바라던 티본스테이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1일 11시 '바라던 티본스테이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나왔다.

이날 출제된 '믿고먹는 전통마켓 바라던 티본스테이크'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는 출시 당시 호주로 직접 넘어가 부위를 결정학, 직접 고른 소고기로 30개월 이하의 어린 소를 사용한 ㅇㅇㅇㅇㅇ YG 티본스테이크 입니다. 초성힌트 ㅎㅈㅊㅈㅇ"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호주청정우'이다.

두번째 퀴즈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는 ㅇㅇ의 크기에 따라서 엘본/티본/포터하우스 순으로 나누어집니다. 초성힌트:ㅇㅅ"의 정답은 '안심'이다.

세번째 퀴즈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를 맛있게 드시는 레시피 과정 중 <3번. ㅇㅇㅇ로 튀기듯이 굽기>가 있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ㄱㅎㅂ"의 정답은 '강한불'이다. 

네번째 퀴즈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는 ㅇㅇㅇㅇ 식품으로 헬스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도 좋은 소고기 스테이크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ㅈㅌㄱㅈ"의 정답은 '저탄고지'이다.

 

요즘 이게 그렇게 핫하다며? 바라던 티본스테이크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바라던 티본스테이크'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편, 언제나 믿고 먹는 그런 전통마켓, 바라던 측은 "풍미와 육즙이 가득한 신선육! 고급스러운 스테이크, 이제 집에서도 즐겨보세요"라고 전했다.

21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특집 저탄고지의 고품격 스테이크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21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특집 저탄고지의 고품격 스테이크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