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3 16:49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제나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제나벨이 23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제나벨 겨울철 피부 진정 케어 세트 최초 63% 할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제나벨' 첫번째 퀴즈는 "피부 진정성분 중 PDRN은 중요한 손상케어 역할을 하는데요. 까다로운 추출 과정을 통해 사용되는 제나벨 PDRN 성분은 'ㅇㅇ그레이드' 등급으로서 기존의 코스메틱 그레이드보다 더 높은 등급을 사용했습니다. 초성힌트 ㅈㅇ"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제약'이다.

'제나벨' 두번째 퀴즈 "데일리 손상케어 잇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리쥬비네이팅 크림은 제나벨만의 독자성분 ㅇㅇㅇ-GENACOMPLEX 로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독자성분 앞에 들어가는 ㅇㅇㅇ는 무엇일까요?(힌트:영어) "의 정답은 'HTD'이다.

'제나벨' 세번째 퀴즈 "제나벨 PDRN 재생크림은 런칭 2년만에 입소문 만으로 누적 판매 ㅇㅇㅇㅇㅇ개 돌파하였습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얼마일까요? 초성힌트:숫자
"의 정답은 '80000'이다.

'제나벨' 네번째 퀴즈 "제나벨 PDRN 라인 제품군은 모두 제약그레이드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고, 이 원료들은 모두 ㅇㅇㅇ의 JAVENACH라는 원료사에서 공수되어 들어옵니다. 이 원료사가 위치한 곳은 어느나라 일까요? 초성힌트 ㅍㄹㅅ"의 정답은 ' 프랑스'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제나벨'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