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3 15:48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비클코스메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비클코스메틱이 23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클코스메틱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비클코스메틱' 첫번째 퀴즈는 "비클코스메틱 오로라 크림은 햄프씨드 오일이 고함량 되어 ㅇㅇㅇ 완화와 피부 탄력 강화에 효과적입니다. 초성힌트 ㅇㄱ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악건성'이다.

'비클코스메틱' 두번째 퀴즈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특화된 비클코스메틱 오로라 크림은 ○○○○○꽃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유지시켜줍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ㅋㅁㅈㅅㅁ)"의 정답은 '커먼자스민'이다.

'비클코스메틱' 세번째 퀴즈 "비클코스메틱 오로라 크림은 산뜻한 젤에서 럭셔리한 오일로 전환되는 ㅇㅇ텍스처로 오일장벽 형성을 통해 풍부하고 오래가는 보습감을 선사합니다. 초성힌트 ㅂㅈ "의 정답은 ' 반전 '이다.

'비클코스메틱' 네번째 퀴즈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클코스메틱 오로라 크림은 ㅇㅇ% 이상의 오일 성분 입자를 오로라 젤에 안정화 시켜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0'이다.

 

비클코스메틱은 12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최대 60% 할인 '2020 굿바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비클코스메틱'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