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윤기자
  • 입력 2016.09.11 09:52

[뉴스웍스=박윤기자] KT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자사 IPTV서비스인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올레 tv 기프트 카드를 출시하여 9월 한달 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올레 tv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BBC 선정 21세기 최고의 영화’라는 테마로 명작 영화 1000원관을 운영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캐롤, 메멘토, 이터널선샤인 등이 있다. 15일에는 ‘헌츠맨: 윈터스 워’, 17일에는 ‘인사이드 아웃’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올레 tv>오늘의 추천>추석특집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 tv는 또 한국형 좀비 블록버스터 ‘부산행+서울역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18일까지 영화 ‘부산행’ 구매 시 부산행의 프리퀄 애니메이션인 ‘서울역’까지 볼 수 있다.

12일부터는 어린이들을 위해 ‘넘버원 키즈 무료관’을 운영한다.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4, 5’, ‘타요 시즌4’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넘버원 키즈 무료관에서는 드림웍스, 디즈니 등 유명 브랜드를 포함한 총 2300여편의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13일부터 26일까지 ‘마이펫’, ‘앵그리버드’, ‘아이스에이지5’ 등 애니메이션을 구매한 고객 중 500여명을 추첨해 말하는 마이펫 인형, 레고, 에버랜드 글램핑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어린이 경품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 tv 모바일도 귀성길 차 안에서 지루할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9일부터 18일까지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 tv 모바일 앱에 로그인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TV포인트 100점부터 1만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9일부터 18일까지 부산행, 터널, 덕혜옹주, 제이슨 본 등 20여편의 최신 인기영화 구매 시 구매 금액의 반값을 TV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pay back) 이벤트’도 실시한다.

가족, 친구 등에게 선물할 수 있는 ‘올레 tv 기프트 카드’도 출시했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올기프티쇼 홈페이지 및 올레샵에서 기프티쇼 형태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