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벼리기자
  • 입력 2016.11.09 10:59
<사진제공=앱솔루트>

[뉴스웍스=김벼리기자] 매일유업의 앱솔루트가 ‘앱솔루트 명작’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여러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앱솔루트 명작 퀴즈 풀고 영상 소문내기 ▲단 하나뿐인 앱솔루트 명작 만들기 ▲앱솔루트 명작 업그레이드 축하댓글 남기기 등 세 종류다.

모두 내달 4일까지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이다.

우선 ‘앱솔루트 명작 퀴즈 풀고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는 새로 출시한 앱솔루트 명작을 소개하는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뒤 퀴즈를 풀고 해당 영상을 SNS에 공유, URL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발하며 이들에게는 매일유업 커피음료 바리스타룰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 하나뿐인 앱솔루트 명작 만들기’ 행사에 참여하려면 아이 사진으로 앱솔루트 명작 패키지를 꾸민 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켄싱턴 제주호텔 여행권(1명), 발뮤다 에어엔진(2명), 궁중비책 선팩트 SPF45(30명) 등을 제공한다.

‘앱솔루트 명작 업그레이드 축하댓글 남기기’는 앱솔루트 명작의 새로운 성분과 효능, 외형 등을 향한 기대감을 댓글로 작성하는 행사다. 정성스러운 메시지를 남긴 사람 중 10명을 추첨, 앱솔루트 명작 3단계 캔 하나를 증정한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