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김상우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화장품·향수·패션·액세서리 매장 사업권을 3년 연장해 2027년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신라면세점은 이번 계약 연장으로 인천국제공항(2033년 6월),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2028년 3월),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등 아시아 3대 허브 공항 사업권을 안정적으로 확보해 글로벌 사업을 한층 견고하게 다졌다는 평가다. 아시아 3대 공항은 지난해 기준으로 연간 이용객 1억5000만명 이상으로 집계된다.신라면세점은 지난 2017년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롯데온은 지난 16일부터 진행 중인 ‘브랜드 판타지’ 행사의 ‘이효리 광고’ 효과에 힘입어 방문 고객과 매출이 크게 늘어났다고 27일 밝혔다.롯데온은 가수 이효리와 함께 ‘쇼핑 판타지’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광고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200만회를 넘어섰다. 내부 빅데이터 프로그램으로 분석한 결과, 포털사이트 및 SNS 등에서 롯데온 언급량이 이전보다 2배가량 늘었다.이러한 고객 관심에 롯데온 매출과 고객 수 증가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6일부터 매일 3개 브랜드를 번갈아 다양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오는 24일부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백화점 업계가 여름세일에 돌입했다. 패션, 잡화, 리빙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을 최대 70% 파격 할인한다. 롯데백화점이 '시즌오프'를 테마로 6월 여름 세일을 시작한다. 오는 24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세일의 메인 테마는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행사이다.리오프닝 이후 처음 맞는 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여름 휴가 관련 상품들에 대한 수요가 급속히 늘고있다. 세일 기간에는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롯데그룹이 18일 다양한 경영활동을 전개했다.롯데홈쇼핑이 이달 21일부터 내달 1일까지 총 5000억원 규모의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하고 롯데중앙연구소가 팡세와 '3D-바이오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배양육 기술 및 제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온이 오는 24일까지 브랜드 쇼핑 행사 '롯데온세상'을 실시하고 롯데뮤지엄이 지난 1월9일까지 개최한 '드리머, 3:45am'전시로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인테리어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현대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등 국내 주요 백화점들은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일제히 가을 정기세일에 돌입, 쇼핑객 모시기에 나선다. 올해 가을정기세일 기간 중에는 개천절과 한글날 대체공휴일이 두 번이나 포함돼 있는 데다 코로나19 2차 백신 접종률이 49%을 기록, 소비 심리가 회복될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할인 행사와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펼친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총 300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창간 17주년을 맞아 9월호 커버를 장식한 배우 수지(배수지)의 고혹적인 여신 화보를 공개했다.수지는 이번 9월호 커버 화보에서도 랑콤 뮤즈로서의 위상을 드러냈다. 그는 건강하고 탄탄한 무결점 피부를 뽐내며 지켜보던 이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특히, 이미지 속 수지는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눈부시고 우아한 비주얼을 완성, 그 누구로도 대체할 수 없는 넘사벽 클래스를 입증했다는 후문이다.한편 음악, 영화, 드라마, CF 등 다방면에서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올 설 연휴에는 방문 대신 뜻 깊은 선물로 감사 인사를 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랑콤이 연령별로 피부 관리를 위해 필요한 맞춤형 설 선물을 제안했다. ◆ 2030세대 위한 산뜻한 데일리 안티에이징…'어드밴스드 제니피끄', 'UV엑스퍼트' 등 랑콤의 대표 베스트셀러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해 근본적인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랑콤이 2021년 새해를 기념해 '제니피끄'의 3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한정판 레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랑콤의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라인 중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이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레드 에디션 100㎖ 대용량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100㎖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LG생활건강이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15억5000만RMB(약 260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74% 신장하는 성과를 거둬 역대 최대 매출을 갱신했다.‘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1% 신장한 가운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서며 뷰티브랜드 10억RMB(약 1680억원) 브랜드 클럽에 입성했다.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매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랑콤이 ‘랑콤×수지 뷰티 북 판매 수익금’을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1만6800팩으로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했다. 랑콤은 지난 5월 배우 수지와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에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뷰티 북 판매 수익금 전액을 생리대로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함으로써 여성으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될 여성청소년들의 행복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후원된 생리대 1만6800팩은 1300여 명이 6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랑콤이 오는 3일 새해를 맞아 제니피끄의 3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한정판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랑콤의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라인 중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을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특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30㎖ 제품과 함께 레드 에디션 한정으로 100㎖ 대용량도 선보인다.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지난해 8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으로 얻어낸 노하우를 반영해 탄생한 3세대 제니피끄 에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의 24시간 뷰티데이가 담긴 브이로그가 화제다.30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지난 24일 공개한 ‘SUZY’S BEAUTY 24Hours – 수지의 24시간 뷰티데이 with LANCOME’ 티저 영상에 이어 풀 버전을 공개했다. ‘SUZY’S BEAUTY 24Hours – 수지의 24시간 뷰티데이 with LANCOME’은 수지의 완벽한 뷰티데이 24시를 담은 브이로그 영상으로 수지의 빛나는 피부와 완벽한 미모가 돋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수지가 잠에서 깨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파리의 중심부 샹젤리제 거리에 새로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역사적 명성을 가진 샹젤리제 거리에 오픈한 랑콤 플래그쉽 스토어는 2층 규모, 총 300㎡에 이르는 웅장한 공간으로 랑콤의 세계를 온전히 보여줄 수 있도록 브랜드 상징인 장미 꽃잎으로 꾸며졌다.지난 4일(한국시간) 진행된 오프닝 행사에는 테일러 힐, 리사 엘드리지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함께 랑콤의 첫 파리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자리를 빛냈다.랑콤의 파리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랑콤의 향수, 스킨케어, 메이크업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지난 10월 한국 진출의 성대한 시작을 알린 첫 매장 파르나스몰점에 이어 3일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 2호점을 오픈했다.이날 오픈식에는 벤자민 뷔쇼(Benjamin Vuchot) 세포라 아시아 사장, 조현욱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코리아 회장, 김동주 세포라 코리아 대표이사와 유형주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 유영택 롯데백화점 본점장이 참석했다.세포라가 2호점 지역으로 명동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명동은 로드샵 브랜드부터 백화점·면세점에 입점한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오는 11월 3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 K-POP 광장 앞에서 'SEOUL #UNSTOPPABLE CLUB'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팝업 이벤트는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출시를 기념해 기획했으며, 'SEOUL #UNSTOPPABLE CLUB'을 테마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장은 블랙과 레드 컬러로 꾸며져 랑콤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공간으로 완성됐다.랑콤의 'SEOUL #UNSTOPPABLE CLUB' 팝업 이벤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