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백승윤 기자] 유통가는 1일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가 식사 대용 음료 '오늘의 밀' 출시했고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 한정 판매 음료를 출시한다. 이어 오뚜기가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을 봉지라면으로 출시하며 교촌치킨이 '교촌 水퍼데이'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오늘의 밀 출시롯데칠성음료가 소화까지 고려한 식사 대용 음료 '오늘의 밀'을 출시했다.'오늘의 밀'은 롯데칠성음료의 발효 음료 브랜드 '보글보글랩'의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민족 대명절 설이다. 가족끼리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잠시, 다들 무료한 시간을 보낼 때가 있다. 추운 날씨에 밖으로 나가기도 애매하다. 설 연휴를 알차고 즐겁게 보낼 놀이가 없을지 고민하게 된다.요즘은 게임만큼 쉽게 즐기기 좋은 놀이도 없을 것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부터 혼자 하루를 알차게 지내도록 돕는 스토리 게임까지 선택할 수 있는 게임의 폭도 넓고 다양하다. 설 연휴,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을 모았다.◆LOL 세계관 공유…전략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신한금융그룹이 개최한 신한해커톤 대회에서 음성인식기능을 활용한 금융정보 서비스를 개발한 참가자들이 대상을 수상했다.신한금융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한 ‘2019 신한 해커톤’ 대화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서류심사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28개팀이 ‘학생부문’, ‘일반부문’, ‘임직원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혁신적인 핀테크 서비스 발굴’이라는 주제로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이 보유한 130여개 API(응용 프로그래밍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16종에 달하는 한국어판 기대작으로 올 4분기 및 내년 국내 시장을 공략한다.아크시스템웍스는 10일 서울 CGV 씨네시티빌딩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현장에서 한국어화 및 발매 일정이 공개된 타이틀은 랑그릿사 1&2,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스페셜 에디션, 엔드 오브 이터니티 4K/HD 에디션,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버블보블 4 프렌즈, 길티기어 등 총 16종이다.오는 31일 출시되는 랑그릿사 1&2의 한국어판은 일본판에서 초회 특전으로 제공한 클래식 모드와 클래식 및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가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신규 예능 ‘밥친구’에서 환상의 호흡을 맞춘다. ‘밥친구’는 SNS 속 쿡 인플루언서를 만나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푸드 스토리와 SNS 꿀팁을 전달하는 신개념 집밥 예능 프로그램이다. 가장 많이 ‘좋아요’를 받은 비주얼 음식들의 쿡방, 먹방과 함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밥친구’는 특별한 푸드 예능 탄생을 예고했다. 맛을 아는 4인 출연진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지금, 이쯤에서 ‘밥친구’ 4인 멤버들의 다채로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이 '신비한 엘리의 초대' 이벤트를 오픈했다.이벤트는 총 6종으로 구성되며, 모험가들은 테르미안 해변에 있는 NPC를 통해 이벤트 의뢰를 수주하면 참여할 수 있다.물축제 이벤트 의뢰를 완료하면 공헌도 경험치와 함께 크론석, 발크스의 외침, 핀토의 건강주스, 물 먹인 각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한다. 물 먹인 각목 아이템은 10개를 모아 NPC에게 가져가면 보글보글 화승총으로 교환할 수 있다.매일 1회 NPC 애나에게 수주한 의뢰
속초 만석닭강정 측이 위생 불량 적발과 관련 재차 사과입장을 밝힌 가운데 신동욱 공화당 총재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19일 신동욱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속초 만석닭강정 '위생규정 위반 사과'에도 여론 싸늘, 튀김닭은 보글보글 소비자는 부글부글 꼴이고 세 살 습관 여든까지 가는 꼴이다"라며 "속초명물 아니라 속초흉물 꼴이고 중국이면 사형감 꼴이다. 소문난 음식 위생불량 꼴이고 닭머리 비틀어 사과 흉내낸 꼴이다. 소문으로 흥하고 소문으로 망하는 꼴"이라고 말했다.한편, 18일 속초 만석닭강정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일로 상심하셨을 고객분께 사죄드린다"라며 "기존에 사용했던 후드와 닥트를 전면 교체 실시중이며 직원 위생교육도 강화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
“신라면은 소리도 맛있다?”구글과 농심이 공동 제작해 최근 선보인 해외 신라면 광고가 유튜브 상에서 500만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빅모델과 대사 없이 신라면을 끓이고 먹는 소리만을 담은 새로운 콘셉트의 광고로, 지난 12월 20일 유튜브에 처음 공개됐다. 신라면 광고는 공개된 지 50여일 만인 2월 12일 현재, 4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맛있는 신라면의 소리’라는 제목의 이번 광고는 일상에서 신라면을 즐길 때 나는 소리를 경쾌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도마와 칼, 젓가락을 두들기는 경쾌한 박자에 보글보글 끓으며 후루룩 먹는 소리가 절묘하게 조합돼, 한편의 난타 공연을 보는 것 같다는 평가다.농심은 “이번 광고는 유튜브를 운영하는 구글의 제안으로 제작된 것으로, 신
식음료 업계가 ‘경청 마케팅’을 통해 경기 불황 탈출에 힘쓰고 있다. 말 그대로, 소비자 또는 직원들의 요구나 조언을 적극 반영해 트렌드에 대응하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SNS 상의 모디슈머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거나 자사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하는 등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게 알아채 제품에 반영하려는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지난 8월 초 직원을 대상으로 ‘제3회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올 해 3회째를 맞는 콘테스트는 매년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되며, 창의적인 메뉴 개발을 목표로 한다. 올해는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겨울 시즌 따뜻한 음료를 주제로 직·가맹점주, 점장, 매니저, 파트타이머 등 고객과 가장 가까운 접점에서 근무하
펑펑 내리는 눈으로 집안에 머물 때면 어린 시절 겪은 강원도에서의 폭설이 떠오른다. 터울이 많이 나는 삼 남매의 양육을 '전쟁' 말고 그 무엇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 자연스레 첫째인 나는 방학 때마다 강원도 외가댁에 머물렀다. 여름이면 작은 마당에서 개구리도 잡고 꽃도 옮겨 심었지만 겨울에 눈이 펑펑 내리면 입구까지 쌓인 눈을 털어내고 하얗게 변한 바깥 풍경을 잠시 구경할 뿐, 다시 방 안에서 그림을 그리거나 책을 읽으며 하루를 보내야 했다. 그런 날 외할머니는 석유곤로에 고구마를 구워주시거나 물을 끓여 가루우유를 타
[뉴스웍스=이소운기자] 농심은 '보글보글부대찌개'의 컵라면 후속 상품으로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을 13일부터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편의점을 이용하는 젊은 소비자를 집중 공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고 농심은 설명했다.농심 관계자는 "제품이 다양한 형태로 출시된다는 것은 그만큼 시장에서 사랑받는다는 뜻"이라며 "8월 출시된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출시 4개월만에 300억원 매출을 넘어서는 등 큰 인기를 얻어 큰사발면, 컵면 형태 제품까지 등장했다"고 말했다.
[뉴스웍스=이소운기자] 농심의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이 미국 수출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농심은 미주 시장 진출을 위해 2만7000여 상자를 선적했으며 이르면 다음 달 중순부터 미국 서부 지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장 개척에 나선다.지난 8월 출시된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짜왕 등 다른 제품보다 기간이 짧은 4개월 만에 해외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농심은 "미국 소비자들이 한식 라면에 대해서도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분석된다"며 "조기 선적에 들어간 부대찌개면으로 미국 내 한국 라면 인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농심은 내
[뉴스웍스=이소운기자] 농심은 신제품 ‘보글보글부대찌개면’과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3’을 연계한 푸티지(Footage) 광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푸티지 광고는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기법으로, 익숙한 장면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농심은 최근 2030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3’ 속 장면을 재편집해 푸티지 광고를 제작했다.이번 광고는 가수 에릭이 배우 이서진에게 부대찌개를 만들어 먹자고 제안하며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을 끓이는 모습
[뉴스웍스=온라인뉴스팀] 농심은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출시에 맞춰 30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농심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nongshim)를 통해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이번에 출시된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은 2011년 국내 판매가 중단된 ‘보글보글 찌개면’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만큼 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동시에 벌인다는 전략이다.농심 관계자는 “출시 전 소비자 평가에서 짜왕 이상
온난화의 영향으로 해수면이 상승하고 환경오염은 극심해진다고 한다. 이 모두 우리 인간이 초래한 재앙이란다. 위기가 닥친다고 한다. 그러니 우선은 자녀들이 걱정이다.어느 날 아들이 우주 캠프를 다녀와서는 우주 식량이라는 것을 사왔다. 애들이 좋아라고 할 말린 딸기 등이다. 쌉쌀한 딸기가 바삭하게 씹히니 재미있었나보다. 캠프가 어땠냐고 묻는 내게 말린 과일을 조각을 주며 묻는다. “아빠도 우주에 가고 싶지?” 그러나 준비된 현실주의자인 아빠는 자상한 미소를 머금으며 이렇게 답했다.“그래, 우리 아들은 우주에 가고 싶구나! 아빠는 나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