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김상우 기자] 국내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가 22일 해외 가맹 1호점이자 3900호점인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을 오픈하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한다.이디야커피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은 현지 인기 쇼핑몰인 마이크로네시아몰 1층에 위치했다. 26평형대의 중형 매장으로 따뜻한 감성의 베이지 색상의 마감재를 바탕으로 골드 포인트 요소를 가미하는 등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졌다.특히 이디야커피의 스틱커피 제품인 ‘비니스트’ 8종과 ‘커피믹스’ 2종을 비롯해 ‘캡슐커피’ 3종도 매장 안에 구비하면서 관광객들과 현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여행 서비스가 베트남∙필리핀∙태국∙하와이 등 9개 지역과 1만8000여 개 제휴처로 대폭 확대된다.SK텔레콤은 T멤버십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맛집과 호텔∙교통∙쇼핑∙액티비티 등에서 제휴 할인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여행 서비스를 9개 지역, 1만8000여 개의 제휴처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T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는 9개 지역은 베트남(다낭∙호이안), 필리핀(세부∙보라카이), 태국(방콕), 싱가포르, 일본(도쿄∙큐슈∙오사카∙오키나와), 괌, 사이판, 하와이, 유럽연합으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7일 유통업계에서는 리모델링 무한책임, 미국 코스트코 입점, 신입 공채, 핼로윈 세트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한샘이 리모델링 전 과정에서 '6단계 무한책임 시스템'을 도입했다. 하이트진로가 미국 코스트코 17개 매장에 과일리큐르 4종을 입점했고 전자랜드에 따르면 소형 주방 조리 가전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하고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미국 맥주 '쿠어스' 판매한다. 제너시스BBQ이 핼로윈 특별 세트를 출시했고 잡코리아가 오는 2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로나19 팬더믹 이후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20대~30대들까지 건강식품을 챙기고 있다.최근 호주 청정지역에서 날아온 퀸가넷자두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퀸가넷자두란 호주의 퀸즈랜드 주정부와 유수의 대학연구소가 유전자 변형 방식이 아닌 접붙이기 방식으로 개발한 과일이다. 일반 자두보다 훨씬 크고 당도도 17~20브릭스까지 나온다. 과일의 색상도 짙은 암적색을 띠고 있어서 항산화제로 잘 알려진 안토시아닌 함량이 일반자두의 7~20배나 들어 있다.슈퍼푸드로 불리는 퀸가넷 자두는 1월말부
[뉴스웍스=허운연 기자] 6월 10일부터 전국 주요 커피 판매점, 패스트푸드점 등을 대상으로 제품 가격에 1회용컵 한 개당 300원의 자원순환보증금을 포함하도록 하는 1회용컵 보증금제가 시행된다. 환경부는 오는 6일 서울 중구 이디야커피 IBK 본점에서 보증금제도 관련 공개 시연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시연회에서는 매장에 직접 1회용 컵을 반납하고 보증금을 소비자용 앱으로 반환받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소비자용 보증금앱은 스마트폰의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자원순환보증금'을 검색해 내려받을 수 있다. 현금
[뉴스웍스=허운연 기자] 코로나19 이후 1회용품 사용 증가로 폐기물이 급증함에 따라 정부가 한시 유예됐던 일회용품 규제를 4월 1일부터 다시 시행키로 했다.김부겸 국무총리는 2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국무회의를 주재해 "4월 1일부터 카페와 식당 같은 식품접객업종에서 일회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금지된다"고 밝혔다. 앞서 정부는 2020년 초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카페 등 매장 내에서 일회용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잠시 제도 시행을 유예했다. 다만 그 이후 포장과 배달음식 증가로 인해 1회용 플라스틱은 19%, 종이류는 25% 이상 사용량
[뉴스웍스=허운연 기자] 오는 6월 10일부터 전국 주요 커피 판매점, 패스트푸드점 등을 대상으로 제품 가격에 1회용컵 한 개당 300원의 자원순환보증금을 포함하도록 하는 1회용컵 보증금제가 시행된다.환경부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 3개 자원순환 분야 하위법령 일부개정안을 오는 25일부터 40일간 입법예고 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6월 10일부터 시행되는 1회용컵 보증금제는 전국 3만8000여개 매장에 적용된다. 이디야,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 판매점, 던킨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공차코리아가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9월 첫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에서 시작해, 공차 스무디 세트를 대상으로 오는 4일까지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인기 스무디 + 말렌카케이크'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기본 1000원 할인에 1만6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져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는 위메프 오에서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4일, 11일, 18일, 25일)에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1만500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잠바주스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프로틴 RTD'를 출시했다.프로틴 RTD는 '프로틴스무디 스트로베리(250㎖·2700원)', '프로틴스무디 초코(250㎖·2700원)' 2가지 맛으로 선보였으며, 합성 향료를 전혀 넣지 않고 설탕 대신 프락토 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MPI분리유단백을 사용하여 달걀 약 3개 분량인 17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하루 칼슘 권장량의 62%까지 음료 1병만으로 섭취할 수 있다.잠바주스 프로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기는 '비타스무디 2종'을 출시했다.신제품은 상큼한 과일과 얼음 그리고 비타민을 함께 블렌딩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긴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 상큼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1잔당 비타민C, B2, B6 하루 권장량을 담아 간편하게 일상의 활력을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제품은 상큼한 파인애플 과즙을 부드럽고 달콤하게 블렌딩한 '파인비타 스무디', 청량한 청포도의 과즙을 그대로 담은 '청포도비타 스무디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해피콜이 1∙2인 가구 중심의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1구 인덕션 레인지∙믹서∙전기주전자∙토스터로 구성된 깨끗한 디자인의 ‘오드 아담한 가전’ 4종을 출시한다. ‘오드 아담한 가전’은 작은 주방에 꺼내 두고 쓰기에도, 수납장에 보관하기에도 부담 없는 크기도 강점이다. 자주 쓰지 않는 기능의 버튼 등은 과감하게 없애고, 각 제품 고유의 기능에 집중했다.디자인을 인정받아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년 ‘우수디자인(GD) 상품선정’에서 굿디자인으로 뽑히기도 했다. ‘오드 아담한 인덕션 레인지’는 지름 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바이오믹스테크가 에이티넘파트너스, 알토스벤처스, 오티엄캐피탈로 부터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바이오믹스는 투자금을 바탕으로 식물성 단백질 조직 제조 기술 개발 및 대체육 전문 생산 공장을 설립하고 내년부터 미국과 이슬람 지역 등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윤소현 바이오믹스 대표는 2006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요플레버, 투티프루티, 티톡, 오마이번즈 등의 브랜드를 개발해 45개국에 수출하고 900여개 매장을 오픈한 성공 경험을 갖고 있다.또한 플레이버 테크를 기반으로 요거트, 젤라또, 스무디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해피콜은 기존 제품보다 분쇄 성능이 30퍼센트 향상된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퀀텀’을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동시 출시한다. 해피콜 ‘엑슬림’ 시리즈는 지난 7월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6만대, 누적 매출 3780억원을 돌파한 국산 초고속 블렌더의 대표 주자이자 해피콜의 스테디셀러다.해피콜 초고속 블렌더의 명성을 잇는 ‘엑슬림 퀀텀’은 모터와 칼날 성능이 진일보했다. 기존 제품보다 더 커진 모터를 장착해 힘과 안정성이 향상됐다.‘엑슬림’ 시리즈 가운데 최고 사양인 3만2000RPM으로 1초에 533회 회전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손오공이 네이버 키즈윈도와 함께 마텔 브랜드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라이브 방송에 소개되는 브랜드는 피셔프라이스, 바비, 핫휠이다.‘장난감 회사 습격사건’을 테마로 하여 진행될 이번 라이브 방송은 8월 25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이를 기념으로 단 하루 동안만 1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스토어찜 이벤트를 준비했다. 네이버 검색창에 ‘마텔공식스토어’ 검색 후 브랜드 스토어를 찜하면 자동 발급되며,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즉시 사용할 수 있다.각 브랜드 별로 특별한 구매 사은 행사를 기획했다. 이날 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러시아 출신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bnt 화보를 공개했다.안젤리나 다닐로바는 화보 촬영 소감에 대해 "너무 반갑다. 처음 도전하는 콘셉트도 있어서 재밌다. 메이크업을 지우기가 너무 아쉬워서 오늘 셀카를 많이 찍으려고 한다"고 답했다.이어 요즘 근황에 대해 "아직 정확히 발매 시기가 정해지진 않았지만 곧 싱글 앨범이 발매된다. 그래서 열심히 노래 연습도 하고 녹음도 하고 있다. 기대된다"고 전했다. 각종 광고와 방송에 출연해 우리에겐 친숙하지만 안젤리나에게 한국은 외국이다. 그는 외국에서 혼자사는 것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