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박성민 인턴기자] 8일 증권가에는 삼성자산운용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본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키움증권은 제11기 고객패널을 모집하고, KB증권은 저PBR과 관련된 프리셋 3종을 추가 출시한다. 유안타증권은 골드센터 목동점에서 투자교실을 연다.◆삼성자산운용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삼성자산운용은 자사 ETF 브랜드인 KODEX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의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iF 디자인 어워드는 지난 1954년 독일에서 시작된 세계
[뉴스웍스=최만수 기자] 포스코 Park1538이 격주4일제 시행을 맞아 가족 초청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포스코가 지난 1월 22일 격주 4일제를 채택한 이후 휴무 금요일을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직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Park1538 또한 직원들의 다채로운 여가를 돕기 위한 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프로그램은 포스코를 포함한 포스코그룹 직원들에게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첫 시행일인 지난 2월 16일에는 직원과 가족 등 46명이 Park1538을 찾아 역사박물관, 홍보관, 제철소를 둘러보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Park1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30일 IT업계에서는 프로젝트 돌입, 상시기획전 시작, 신작 공개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LG유플러스와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육아맘·워킹맘을 위한 운동습관 형성 프로그램 '리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요일별 테마딜'을 신규 오픈했다. 윌라 오디오북이 LG유플러의스 스튜디어 X+U에서 제작한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헤어져서 팝니다'를 공개했으며, 더에스엠씨그룹은 국내 디지털 어워드 행사인 '앤어워드'에서 7관왕에 올랐다. 플래티어의 이커머스 솔루션 '엑스투비'가 굿소프트웨어(GS) 품질인증
[뉴스웍스=최만수 기자] 경주시는 감포항 송대말등대 빛 체험전시관이 '2022년 IF디자인 어워드' 인테리어 부문에서 공공전시 본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발표했다. IF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도트 어워드,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 등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올해 IF디자인 어워드에는 세계 49개국, 1만1000여개 출품작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송대말등대 빛 체험전시관은 인테리어 부문 공공전시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앤어워드 그랑프리상 수상에 이어 연속으로 디지털미디어·디자인 분야에서 수상하는
[뉴스웍스=이남정 기자] 경주시 감포읍 송대말등대 빛 체험전시관이 ‘2021년 앤어워드’ 시상식에서 디지털미디어&서비스 부문 정부·공공·지자체 기관 분야에서 그랑프리상을 수상했다.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앤어워드’는 국내 유일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으로, 디지털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선정·시상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산업 행사다. 무인 등대였던 송대말등대는 경주시가 사업비 29억원을 들여 등대건물 1·2층에 경주바다와 감포항, 등대를 주제로 해양문화와 역사를 현대적으로 전달하는 디지털 미디어 전시공간으로 리뉴얼한 바 있다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하나금융은 그룹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인 '하나멤버스'가 '2020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중 소셜미디어 서비스 분야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4일 발표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5대 디지털 광고제 중 하나다. 수상작은 현장 전문가 및 산업계 CEO, 외부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결정됐다.하나멤버스 공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우리은행은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 그랑프리(대상)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계 어워드다. 수상작은 총 3단계에 걸쳐 산업계CEO, 외부전문위원 등이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우리은행은 2019년 1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브랜드 미디어 유튜브 채널인 '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리디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웹툰 ‘시맨틱 에러’의 SNS 운영 캠페인이 ‘2020 앤어워드’에서 디지털콘텐츠 부문 위너를 수상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마케팅 시상식이다. 현장 전문가, 산업계 대표이사, 외부 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 심사를 통해 수상작이 결정된다.리디는 인기 웹툰 ‘시맨틱 에러’를 바탕으로 현실감 높은 SNS 캠페인을 전개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원작 웹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크래프톤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정체성(BI) 부문 수상에 성공했다.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큰 행사다. 크래프톤은 지난해 9월 독일 디자인 어워드 BI 부문, 국내 앤어워드의 브랜드 웹사이트 부문에 이어 이번 상까지 거머쥐며 굵직한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달아 수상했다.크래프톤의 BI는 중세 유럽 장인 연합인 크래프트 길드와 그의 상징인 '문장'에서 착안했다. 크래프톤 측은 BI에 게임 제작에 대한 장인 정신·도전 정신과 '따로 또 함께'라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는 자사가 꿈꾸는 보험의 미래를 표현한 디지털 영상 '엄마의 꿈'이 2019 앤어워드 금융서비스 부문에서 '위너'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앤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공식 후원하는 시상식이다.올해로 열세 번째를 맞이한 이번 시상식은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 과정을 가진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미디어 시상식으로 자리잡았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9CM가 ‘2019 앤어워드’ 시상식에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부문 2관왕을 차지했다.올해로 13회를 맞은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행사다.29CM는 삼성화재와 함께 작년 7~8월에 진행했던 ‘어쨌든 모험여행’ 캠페인으로 이커머스 플랫폼과 금융 서비스 2개 분야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어쨌든 모험여행’은 삼성화재의 2019년 광고 콘셉트였던 ‘어.인.모(어쨌든 인생은 모험)’에 착안한온라인 프레젠테이션(PT)다.PT는 20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더에스엠씨그룹’은 지난 17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 ‘2019 앤어워드’에서 그랜드 프릭스상 5개, 위너상 2개을 수상했다.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 주관으로 지난 2007년부터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도전과 혁신'이라는 주제로 올해 13회차를 맞은 국내 대표 어워드다.출품작은 공정한 심사를 위해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1차 심사는 디지털 산업계 CEO를 통해 총 출품작의 40%를 선별하고, 외부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2차 심사단이 각 분아 별 수상작을 선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셀레브가 ‘2019 앤어워드’에서 중소기업벤처부와 함께 진행한 소셜벤처 지원 캠페인 영상 콘텐츠 ‘1%를 낮추기 위한 노력’으로 디지털 광고 및 캠페인 부문 정부 분야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1%를 낮추기 위한 노력’은 소셜벤처를 육성하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해당 기업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셀레브 특유의 영상 기법과 스토리텔링 노하우를 통해 실제 소셜벤처를 운영하고 있는 ‘오파테크’의 이경황 대표의 창업 계기와 제품 개발 동기, 비전 등을 전달했다. 시각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LG유플러스는 CSR 캠페인 시각장애인 지원편과 척수장애인 지원편이 한국광고학회 주관 '제26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한국광고주협회 주최 '제27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 부문 최고상을 수상하며 국내 광고상을 제패했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홈 서비스 등 보유한 ICT 역량을 활용해 소외계층을 꾸준히 지원해온 LG유플러스는 작년 11월 개최된 국내 최고 권위 광고제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동영상 광고 부문 금상 수상, 국내 최고 권위 디지털 광고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LG유플러스는 디지털 광고제 '2018 앤어워드'에서 자사 CSR캠페인 중 시각장애인 지원 편인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발표했다.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는 실제 1급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는 엄마 조현영(39) 씨가 7개월 된 아들 유성이를 키우며 경험한 불편함을 U+우리집AI으로 극복해 나가는 모습을 그렸다.영상은 작년 2월 공개돼 현재까지 1311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