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 출시 업체 및 브랜드는 LG생활건강, 코웨이, 동서식품, 대상, 스타벅스 등이다.◆LG생활건강 ‘구찌 알케미스트 가든’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가 ‘알케미스트 가든(The Alchemist’s Garden) 컬렉션‘의 신제품 ‘플로럴 벌스 오 드 퍼퓸(A Floral Verse Eau de Parfum)’을 출시했다. 구찌 뷰티의 국내 마케팅과 유통‧판매를 담당하는 LG생활건강은 전국 백화점과 백화점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본작이 전개하는 셀바티코가 1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매장을 열었다고 23일 발표했다. 셀바티코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이라는 의미를 담은 메이드 인 프랑스 브랜드로, 리빙 헤리티지 컴퍼니인 프로벤디와 파트너십을 통해 액상화한 '마르세유 비누'를 개발했다.셀바티코의 대표 제품인 '마르세유 리퀴드 솝'은 17세기 루이 14세의 칙령에 따라 전통 제조 방식을 계승 보존 발전시키는 장인의 기법으로 만들어져 뛰어난 보습력과 깔끔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올리브, 모노이, 유칼립투스 3종으로 출시됐으며 화학적 방부제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롯데백화점이 이달 25일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 '아쿠아 디 파르마'의 '부티크 앤 카페'를 전 세계 최초로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 앤 카페는 향수 매장(부티크)과 카페를 접목시킨 전 세계 최초의 매장이다. 매장은 '일 키오스케또 아 서울(IL CHIOSCHETTO A SEOUL)'라는 테마로, 꽃과 커피향이 가득한 이탈리아 골목길 노천카페를 재현했다.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 앤 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 그리고 브랜드 고유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다올저축은행은 '다올디지털뱅크 Fi앱·머니퍼퓸'이 세계 최고 권위 광고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분야 3관왕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다올저축은행은 사명을 변경하고 다올디지털뱅크 Fi앱 론칭 이벤트로 '돈의 향기'를 담은 특별한 향수 머니퍼퓸을 선보였다. 머니퍼퓸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광고·기업디자인·앱 3개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머니퍼퓸은 지폐 성분 분석을 통해 돈의 향기를 구현한 실제 향수다. 이색적인 팝업 스토어 살롱 드 머니퍼퓸과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광고를 통해 기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원들이 용인시와 기업, 시민들의 생활지원과 다양한 문화체험 지원에 크게 만족하고 있다.시는 용인지역에 위치한 기업연수원과 학교 등 15곳에 잼버리 대원들을 위한 숙소를 마련했다. 시는 각 숙소마다 책임관을 두고 대원들의 식사와 잠자리를 살피고, 체험활동에도 동행하는 등 지근거리에서 이들의 하루 일과를 거들고 있다.지역 내 기업들도 잼버리 대원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보태고 있다.농협 용인시지부가 샌드위치와 음료 등 5400개를, 지구촌보호작업장이 샌드위치 2000개와 쿠키 1000개를 지원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오는 12일부터 한 달여 간 2만㎡ 규모의 장미원(Rose Garden)에 720품종 약 300만 송이의 장미가 만개할 것이라고 8일 밝혔다.특히 올해는 세계장미대회에서 연이어 최고상을 수상한 에버랜드 장미원과 자체 개발 장미를 다양하게 체험하는 것은 물론, 장미 향기를 맡으며 전국 유명 맛집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가든 푸드 페스티벌 등 '보고 느끼고 맛보는' 오감형 장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에버랜드 장미원은 지난 11월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열린 세계장미컨벤션에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 장미원이 국내 최초로 세계장미회(WFRS, World Federation of Rose Societies)가 선정한 '어워드 오브 가든 엑설런스'(Award of garden excellence)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에버랜드 장미원은 지난달 일본 기후국제장미대회에서 에버랜드표 K장미 '퍼퓸에버스케이프'가 최고의 장미로 뽑힌데 이어 또 하나의 쾌거를 이뤘다.올해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열린 세계장미컨벤션은 세계장미회가 1995년부터 3년마다 우수한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에버랜드표 'K장미(Korea Rose)'가 국산 품종 최초로 국제 장미대회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Perfume Everscape)가 일본 기후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비롯해 4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18일 밝혔다.올해로 20회째를 맞는 '기후 국제 장미대회'(Gifu International Rose Competition)는 일본 기후 장미원이 주최하는 국제 장미 콘테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내가 찾던 모든 리빙, 리빙페어'를 통해 집콕족을 위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프로모션에는 한샘, 리바트, 쁘리엘르, 아르페지오, 테팔 등 유명 브랜드부터 신규 브랜드까지 3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 가구와 주방용품은 물론, 문구와 반려용품까지 폭넓은 상품을 준비했다.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한 '신규 론칭 특가' 코너를 마련해 각 사이트별로 엄선한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스칸딕 패밀리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한섬이 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프랑스 향수 편집숍 '리퀴드 퍼퓸 바'의 국내 첫 매장을 연다.리퀴드 퍼퓸 바는 지난 2013년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 론칭한 향수 편집숍으로, 프랑스 최고 향수 유통·수출 전문가 중 한명인 '다비드 프로사드'와 유명 공병 디자이너 '필립 디 메오'가 공동 창업했다. 프랑스 파리의 '봉마르셰' 백화점에 입점하는 등 세계 최고 수준의 니치 향수 편집숍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판교점 리퀴드 퍼퓸 바 매장에서는 다비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9일 뷰티업계에서는 이벤트, 신제품 출시, 모델 선정 소식이 전해졌다. 파티온이 'UV 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와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을 출시한다. 연작이 5월 4일부터 10일까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생화 화분을 증정하고 뷰티풀나인이 '모공 클리어 패드'를 개발했다. 라벨영이 '쇼킹두피달래는호두'를 출시했고 셀라피가 모델 이현이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파티온 선 패치 &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7일 뷰티업계에서는 뷰티페어 개최, 콜라보, 프로모션, 신제품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쿠팡이 자사 뷰티데이터랩과 화장솜 제조 업체 신세대가 진행한 협업 뷰티 캠페인 배경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LG생활건강의 피지오겔이 선케어 제품 3종을 내놓았고 아모레퍼시픽의 려가 28일 GS홈쇼핑에서 신제품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를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 이후 최대 규모 '뷰티 페어'를 열고 페리페라가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한정판 컬렉션을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1일 뷰티업계에서는 '려'가 두피를 케어해주는 퍼퓸 라인 '서울석양'과 '제주산들바람'라인을 2종 출시했으며 유이크가 '바이옴 베리어 소프트 크림'을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올리브영·화해·글로우픽이 주최한 어워즈에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수상했고, 모다모다가 연말을 맞이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천하제일 새치대회'를 진행한다. ◆려, 두피 전용 퍼퓸 라인 출시아모레퍼시픽의 헤어 브랜드 '려'가 두피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쿠팡이 서울지역 소상공인 우수상품을 한 곳에 모은 '쏠쏠마켓'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판매가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쿠팡과 서울시, 한국생산성본부가 함께 한다. 고객들은 쿠팡 쏠쏠마켓 기획전을 통해 아이수피아 아토 센서티브 약산성 버블 클렌저 폼, 바이오미스트 패브릭 퍼퓸, 백송식품 보리새우 가루 등 서울지역내 소상공인업체의 우수한 품질의 상품들을 전국 어디서나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고객들이 원하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가 키르기스스탄 수도인 비슈케크에서 '키르기스스탄 진출 10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케라시스는 2011년 키르기스스탄에 처음 진출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10일 키르기스스탄 현지 패션 디자이너인 '자미라 몰도셰바'의 케라시스 디자인을 모티브한 의상 컬렉션쇼와 현지 브랜드 홍보대사인 헤어 스타일리스트 '틸렉 벡볼로토프'의 헤어쇼를 진행하며 머릿결 관리법 및 헤어 스타일링 연출쇼 등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