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광동제약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한 '비타500 허니로열 곰돌이 푸 에디션'을 출시했다.비타500 허니로열 곰돌이 푸 에디션은 비타민C 500㎎과 아카시아벌꿀, 로열젤리펩타이드, 수용성 프로폴리스추출물을 함유한 '건강한 비타민C 비타500' 브랜드 라인업이다. 광동제약은 '곰돌이 푸'와 함께 연상되는 '꿀단지'에서 힌트를 얻어 비타500 허니로열을 출시했다. 꿀로 풍미를 제조한 기존 제품에 곰돌이 푸 모양 유리병을 적용했다. 노란색 라벨과 포장 상자에도 곰돌이 푸가 인
[뉴스웍스=우성숙 기자] 제품의 가격은 유지하고 용량만 교묘하게 줄이는 '슈링크플레이션'이 최근 논란이 된 가운데 제품이나 서비스의 질을 떨어뜨리는 '스킴플레이션'도 새로운 논란거리로 떠올랐다. 스킴플레이션은 '인색하게 아낀다'는 뜻의 스킴프(skimp)와 물가상승을 뜻하는 인플레이션(inflation)의 합성어로, 기업들이 원가 상승 압박을 받을 때 소비자 저항이 거셀 수 있는 가격 인상 대신 제품의 재료나 서비스에 들이는 비용을 줄여 결과적으로 제품의 질이 떨어지는 현상을 뜻한다. '양 줄이기'로 대변되는 슈링크플레이션과 함께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샴푸(화장품)가 탈모를 예방·치료하는 것처럼 온라인에서 광고·판매한 누리집 341건을 점검(10월 4~14일), 위반사항을 확인한 172건에 대한 차단을 요청하고 행정처분도 의뢰했다고 7일 발표했다. 주요 위반내용은 의약품으로 오인·혼동시키는 광고 160건(93.0%), 화장품을 기능성화장품으로 오인·혼동시키는 광고 5건(2.9%), 기타 소비자 기만 광고 7건(4.1%)이었다.탈모 치료제(의약품)는 두피에 흡수돼 작용하기 때문에 아직 국내에서는 샴푸처럼 모발을 씻어내는 방법으로 허가 받은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의 두피강화 샴푸가 출시 1년 반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 라보에이치는 2020년 3월 '두피 스킨케어'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지며 탈모 시장에 출사표를 냈다.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연구 노하우를 담았으며, 피부·모발·성분·미생물·고객경험 5가지 분야 전문가들이 10년에 걸친 공동 연구를 통해 모발을 잡고 있는 피부인 두피를 재조명했다. 특허를 받은 녹차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두피 장벽과 모근을 강화해 탈모 증상을 완화해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출연하는 핀란드 출신 빌푸가 배우 김우빈 헤어스타일에 도전할 것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27년 차 핀란드 출신 레오, 한국살이 6년 차 멕시코 출신 크리스티안이 출연한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빌푸는 출국을 앞두고 한국 미용실 나들이에 나섰다. 빌푸는 지난 한국 여행 당시 한국 미용실을 첫 경험한 후 무한 만족감을 드러낸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코미디언 김민경이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출연해 빌푸의 남다른 먹방 스킬에 감탄을 표할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27년 차 핀란드 출신 레오 란타, 한국살이 8년 차 영국 출신 제임스 후퍼, 김민경이 출연한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민경은 빌푸의 영상을 보기에 앞서 "오늘 대구 음식이 나온다던데 내가 대구 미인이다"며 남다른 입담을 과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올리브영 달리프 샴푸가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이날 실시한 '올리브영 달리프 샴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올리브영 달리프 샴푸' 첫번째 퀴즈는 "올리브영에서는 12/21~12/27일까지 릴렉싱샴푸의 ㅇㅇㅇㅇml 대용량 런칭을 기념하여 최대특가는 물론, 금액대별 증정과 장바구니 쿠폰 등의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해당 퀴즈의 정답은 '1000'
[뉴스웍스=고종관 기자] 대부분의 젊은 탈모환자들은 전문적인 치료보다 비의학적 탈모 완화제품을 애용하지만 만족도는 그리 높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대한모발학회는 탈모증상을 경험한 20~40대 남녀 390명을 대상으로 ‘탈모질환 인식 및 관리’에 대한 현황을 파악한 결과, 응답자 대부분이 탈모를 질환으로 인식하고는 있지만 실제 병원 방문을 통해 치료를 받는 비율은 낮은 것으로 조사됐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탈모로 병원을 찾은 환자는 23만 명에 이르고, 그중 절반에 가까운 44%가 20~30대다. 유형은 많은 양의 모발 빠짐, 두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 나라별 개성 넘치는 고백 스킬이 공개될 것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개월 차 핀란드 출신 빌푸, 26년 차 레오 란타가 출연한다.이날 방송에서는 빌푸가 핀란드 절친 여우니, 레오와 함께 아내의 추억이 깃든 안동 하회마을을 방문한다.안동으로 이동하던 중 한국살이 선배인 여우니, 레오는 빌푸에게 한국식 고백 멘트를 전수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류준열 샴푸가 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이날 실시한 '다슈 류준열 샴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류준열 샴푸' 첫번째 퀴즈는 "류준열 한방 두피 골드 탈모샴푸는 OOOO+모발케어가 가능한 2 in 1 샴푸입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ㅍㅋㅇ)"라고 물었다.해당 퀴즈의 정답은 '두피케어'이다.류준열 탈모샴푸 두번째 퀴즈 "류준열 한방 두피 골드 탈모샴푸는 현대인 3대 고질병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CJ올리브영이 1년 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 1억1000만건을 기반으로 선정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발표하고, 이와 함께 연간 매출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올해의 키워드를 'M.O.V.I.N.G(무빙)'으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CJ올리브영은 23일부터 오는 12월 30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헬스앤뷰티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25개 부문의 1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 중인 핀란드인 빌푸와 결혼한 한국인 아내 류선정씨의 직업과 나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최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에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빌푸가 출연해 아내 류선정씨를 소개했다. 빌푸는 “내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이날 빌푸는 “아내 류선정을 페트리의 소개로 만났다. 첫 데이트 이후에 예전으로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데이트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4일 헤어, 바디 전문 브랜드 달리프 한예슬샴푸가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이날 출제된 달리프 한예슬샴푸 관련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달리프 한예슬샴푸' 첫번째 퀴즈는 "한예슬 샴푸로 유명한 달리프 ㅇㅇㅇㅇㅇㅇ 베러 퍼퓸 샴푸는 화장품에 사용되는 고급 성분인 피테라로 유명한 ㅇㅇㅇㅇㅇㅇ 성분이 10000ppm이나 함유되어 있다. 초성힌트 ㄱㄹㅌㅁㅅㅅ"라고 물었다.해당 퀴즈의 정답은 '갈락토미세스'이다.두번째 퀴즈 "달리프 한예슬 샴푸인 갈락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1. 질병 예방·치료 효능을 과장한 유산균 업체 "유산균을 드시면서 코로나바이러스를 방어합니다. 유산균으로 면역력을 높입니다. 혈관질환, 피부질환, 암, 비만과 다이어트, 바이러스 퇴치는 물론 심지어 탈모에도 영향을 미칩니다."#2. 사용자의 거짓 체험기를 이용해 소비자를 기만한 크릴오일 업체 "면역력 증가시켜 건강한 가족 프로젝트 일환으로 온가족이 크릴 오일 잘 챙겨 먹고 코로나 이겨내기로 했어요. -박**님 후기"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방송통신사무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국민 건강 불안심리를 이용해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90% 안팎의 습도를 기록한 날이 연일 계속되면서 휴가철 ‘습기와의 전쟁’이 펼쳐지고 있다.18일 CJ올리브영이 광복절 연휴 기간을 포함한 최근 일주일간(8월 11일~8월 17일)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보송함을 유지시켜 주는 ‘안티-습기(Anti-濕氣)’ 주요 상품군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2% 반짝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역대 최장기간 장마에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겹치면서, 휴가철 땀이나 끈적거림을 잡아줄 수 있는 상품들의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얼굴뿐만 아니라 헤어와 바디 등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