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광동제약이 '비타500 제로' 모델로 에스파 멤버 카리나를 발탁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카리나는 'Next Level', 'Spicy', 'Drama' 등 다수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K팝 4세대 선두주자 에스파의 멤버로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광동제약은 카리나의 이미지가 '건강한 제로'를 추구하는 비타500 제로의 지향점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오는 15일 공개되는 브이로그(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 콘셉트의 광고영상에서는 카리나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엿볼 수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대표 제품 ‘투게더’가 지난 1974년 출시 이후 49년 동안 누적판매 7억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금까지 판매된 투게더를 일렬로 세우면 서울~부산을 130번 왕복할 수 있는 거리다.회사는 투게더가 반세기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로 국내 첫 정통 아이스크림이란 정체성과 함께 시대상을 반영한 지속적인 변신과 도전이 어우러진 결과라 평가했다.◆대일유업에서 빙그레까지빙그레 투게더는 회사 전신인 대일유업의 역사와 맞물린다. 1967년 설립된 대일유업은 미군부대를 상대로
[뉴스웍스=박성민 인턴기자] 12일 증권가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미래에셋코어테크 펀드'가 설정액 8000억원을 돌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안타증권은 '글로벌 투자에 올라타 유안타' CM송을 공개했고, 카카오페이증권은 국내외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미래에셋코어테크 펀드, 설정액 8000억 돌파미래에셋자산운용은 반도체·이차전지 등 국내 대표 IT 업종에 투자하는 '미래에셋코어테크 펀드'가 설정액 8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코어테크 펀드'는 반도체와 이차전지, 인공지능(AI) 등 IT 업종으로 대표되는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요즘 수원시청이나 각 구청과 행정복지센터에 전화를 하면 귀에 쏙 박히는 ‘수능금지곡’이 될 법한 신나는 통화연결음을 들을 수 있다. “수원에 기부하자! 고향사랑기부제! 수원, 수원, 기부제로 고향지원! 수원, 수원, 기부하면 내 맘 시원! 수원, 수원, 향한 너의 마음 응원!”이라는 가사의 랩스타일 CM송이다.고향사랑기부제 시행 한 달, 수원시민은 물론 수원을 고향처럼 사랑하는 사람들이 고향사랑기부제의 모범을 만들어가고 있다.◆수원에 기부하자강희구(76) 씨는 고향사랑기부제가 실시된지 보름여가 지난 16일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13일 IT업계에서는 양해각서(MOU) 체결, 업데이트, 공모전 수상 결과 발표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LG유플러스와 현대엘리베이터가 지능형 영상분석·음성인식 기반의 승객 안전보호시스템 개발 협력을 위해 MOU를 맺었고, 코난테크놀로지가 '코난보이스'에 영어 성우 22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시행했다. 오늘의웹툰이 웹툰 공모전 '과제부활전' 수상 결과를 발표했으며, 펜타클이 해태 아이스크림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CM송'으로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사운드 부문 은상을 받았다. '제프월드'를 준비 중인 '제프'의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8일 IT업계에서는 다회용컵 이용 캠페인 전개, 업무협약(MOU), 수어 버전 뮤직비디오 제작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SK텔레콤이 '2022연고전(고연전)'에서 다회용컵 이용 캠페인을 전개했고, KT가 LG화학을 비롯한 5개 업체와 '친환경 임대 단말 생산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LG유플러스가 '무너송 2탄'의 수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으며 밀리의 서재가 '밀리의 서재 회원들이 선택(Pick)한 10월의 서재' 차트를 공개했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12일 IT업계에서는 5G 특화망 테스트베드 구축, 통합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 출시, 웹툰 전시회 개최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KT가 5G 특화망 테스트베드를 구축하고 LG유플러스가 U+3.0 플랫폼 전환 전략에 따라 통합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 '스포키'를 출시했다. 카카오웹툰이 태국에서 'K-웹툰 전시회'를 열었고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오디오맥과 콘텐츠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스트시큐리티가 논문으로 위장한 지능협지속위협(APT)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으며, 웹케시가 경리업무솔루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늘(12월 1일)부터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의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이 시작되는 가운데, 대학 공식 홍보모델인 프리랜서 아나운서 겸 방송인 장성규와 함께한 입시홍보용 CF ‘숭싸SONG’이 IPTV를 통해 전격 공개되었다.지난해 특유의 다채로운 끼와 매력을 바탕으로 장르를 넘나들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이끌어내고 있는 장성규의 이미지가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대학 정체성과 부합된다고 판단, 2021년에 이어 다가오는 2022년까지 숭실사이버대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되었다. 숭실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첫 광고 캠페인이 론칭 4주 만에 유튜브 영상 200만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지난달 27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온에어를 시작한 벨로테로®의 첫 광고 캠페인인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는 브랜드 뮤즈로 한예슬을 발탁해 시작부터 관심을 모았다. 한예슬 특유의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 이번 광고는 각자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전시키자는 의미를 더했다. 특히 ‘벨로테로®’라는 브랜드명을 테마로
[뉴스웍스=윤가영 기자] 에쓰오일은 광고학술단체인 한국광고학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는 2006년부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올린 기업이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상을 수여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일관된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강화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에쓰오일은 공익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셜캠페인, 제휴 시너지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및 구매 촉진을 위한 브랜드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2006년 C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배우 한예슬을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9월 말부터 ‘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내게 맞는 필러, 벨로테로®’ 광고 캠페인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대세인 최근 트렌드에 맞춰 각각의 사람이 지닌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이를 더 끌어올리고 당당하게 드러내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멀츠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평소 자유롭고 당당한 이미지의 배우 한예슬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여 벨로테로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동원F&B가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을 모델로 ‘부캐(부 캐릭터) 놀이’ 트렌드를 반영한 동원참치 새 CF를 공개했다.16일 동원F&B에 따르면 이번 CF는 준호와 찬성이 결성한 신인 프로젝트 그룹 ‘팀 치치(TEAM CHICHI)’의 데뷔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번 CF는 2019년부터 진행 중인 ‘맛의 대참치, 동원참치’ 캠페인의 네 번째 CF 작품이다.CF에서 ‘팀 치치’는 각각 동원참치 모델의 시그니쳐 의상인 빨간 정장과 파란 정장을 입고 등장해 K-POP 장르로 재해석된 데뷔곡 ‘오. 마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젊고 트렌디한 숭실사이버대학의 이미지에 요즘 대세인 장성규의 친근한 이미지를 더해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CM송 '숭싸SONG'이 강력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장성규는 솔직한 직업 체험기를 다룬 유튜브 콘텐츠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 겸 방송인이다.숭실사이버대학교는 장성규의 다재다능한 끼와 팔색조 매력이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학교의 이미지에 잘 부합해 지난해 12월, 장성규를 학교의 광고 홍보 모델로 선정하고 입시홍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가요계뿐만 아니라 소셜미디어에서도 대중들을 매료시키고 있다.안예은은 지난 4월 EP앨범 ‘섬으로’로 컴백해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까지 차트 순위에 진입하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했다. 그중 ‘섬으로’의 타이틀곡인 ‘출항’이 각종 소셜미디어에서 떠오르는 인기 콘텐츠로 자리 잡아 화제를 모았다.틱톡에서 ‘출항’ 사운드를 이용해 각종 만화, 애니메이션 등 2차 창작물이 유행으로 떠올라 현재 ‘출항’ 음원이 활용된 틱톡 영상은 6000여 개 이상이며, 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범 내려온다~ 지난해 7월 한국관광공사 홍보 영상에 삽입되면서 인기를 얻은 이날치는 애플, 삼성은 물론 피자알볼로 등 다양한 상업광고의 러브콜을 받았다. 베스킨라빈스 역시 가수 라비(ravi)와 함께 ‘민초여 봉봉하라!’ 국악 음원을 공개하였다.이처럼 국악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국악팝’ 열풍이 광고계를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지르텍이 시도한 국악과 락의 콜라보는 단연 눈에 띈다. 유한양행 지르텍이 가수 알리와 함께 새로운 버전의 CM송을 선보였다. 독특하고 중독성있는 광고음악(CM송)으로 주목받던 지르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