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채윤정 기자] LG전자가 역동적인 게임은 물론 고화질 영화 등 콘텐츠에 따라 화질을 맞춰 즐기는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는 탁월한 성능과 선명한 화질,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고사양 게임을 쾌적하게 즐기는 ‘LG 울트라기어 올레드(OLED)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5종(모델명: 32GS95UE, 39/34/27GS95QE, 45GS96QB)을 출시한다.‘32GS95UE’은 세계 최초로 한 대의 모니터에서 고주사율 모드(FHD∙480Hz)와 고해상도 모드(4K∙240Hz)를 전환하
[뉴스웍스=김다혜 기자] KB국민카드가 KB 페이 쇼핑·여행 서비스 가입고객 300만명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10월 말 정식 오픈한 이후 137일 만에 가입고객 300만명을 달성했다. KB국민카드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호응을 이끌었다고 평가했다.KB 페이 쇼핑·여행 300만명 고객 달성 기념 이벤트는 이달 21일부터 31일까지 쇼핑·여행 상품할인부터 유럽노선 왕복 항공권 추첨까지 다채롭게 진행된다.별도 응모 없이 KB 페이 쇼핑·여행에서 3만원
[뉴스웍스=채윤정 기자] LG전자가 나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프리미엄 4K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Qube)’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G 시네빔 큐브(모델명 HU710PB)는 한 손에 잡히는 초소형 사이즈다. 가정용 미니 각 티슈와 비슷한 크기(8×13.5×13.5cm)에 무게도 1.49kg에 불과하다. 깔끔한 직육면체 모양의 은색 외관은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가볍고 미니멀한 디자인에도 성능은 강력하다. 4K(3840×2160) UHD 해상도∙최대 120형(대각선 길이 약 305cm
[뉴스웍스=채윤정 기자] 삼성전자가 야심 차게 선보인 인공지능(AI)폰 '갤럭시 S24'의 사전예약 판매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호조를 보임에 따라, 삼성전자와 애플의 올해 스마트폰 1위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스마트폰 출하량 1위 자리를 13년 만에 애플에 내어주며 시장 2위로 밀려난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 AI폰'인 갤럭시 S24를 앞세워 1위 재탈환을 노린다. 이와 관련, 지난 17일(현지시간) 미국 새너제이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에서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은 "갤럭시 AI
[뉴스웍스=채윤정 기자] LG전자가 선명한 화질과 다양한 기능으로 OTT부터 홈 오피스까지 하나로 즐기는 ‘LG MyView’ 스마트 모니터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스마트 모니터는 1인 가구와 방마다 TV를 두고자 하는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시장 규모가 지속 커지고 있다. 이에 LG전자는 일체형 디자인과 선명한 4K 해상도 화질의 ‘32SR70U’, 슬림 베젤로 화면 몰입감을 높인 ‘32SR83U’ 등 LG MyView 스마트 모니터 2종을 출시한다.LG MyView는 독자 소프트웨어 플랫폼 webOS를 탑재해 PC 연결 없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가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LG생활건강은 자사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와 ‘프레시안’이 28~29일 글로벌 케이팝(K-POP) 시상식인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열리는 일본 도쿄돔에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글린트는 지난 6월 일본 온라인몰 큐텐(Qoo10)에 하이라이터를 출시한 바 있다. 국내 올리브영 메이크업 분야 판매 1위에 이어 큐텐 하이라이터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 100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신세계그룹이 연간 최대 할인행사인 ‘쓱데이’에서 매출 약 1조7000억원을 올렸다. 이는 직전 행사인 2021년과 비교했을 때 22% 증가한 수치며, 목표액이었던 1조5000억원보다 2000억원 초과 달성이다.신세계그룹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 쓱데이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 모두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온라인 계열사들의 매출 신장세가 두드러졌다. SSG닷컴은 2021년 행사 대비 31%, G마켓은 10%,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4%, W컨셉은 161%로 매출이 각각 증
[뉴스웍스=김다혜 기자] 11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의 광군제 등 전 세계적인 쇼핑 할인행사가 열리는 가운데, 국내 유통업계에서도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 달 동안 빈틈없는 일정의 할인행사로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녹이겠다는 청사진이다.특히 신세계그룹과 롯데그룹 등 ‘유통공룡’들의 멤버십 서비스 경쟁이 주목받고 있다.최근 신세계그룹은 유료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의 혜택을 강화하며 충성 고객 확대에 역량을 모으고 있다. 반면, 롯데그룹은 유료가 아닌 무료 멤버십 서비스로 '엘포인트' 활용도를 높이며 고객 모객에
[뉴스웍스=고지혜 기자] LG전자가 폴더블 노트북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LG전자는 내달 26일까지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 소재 이색경험공간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에서 한국 브랜드 첫 폴더블 노트북인 ‘LG 그램 폴드(gram Fold)’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LG 그램 폴드는 10년 차를 맞은 초경량∙프리미엄 노트북 ‘LG 그램’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고스란히 담았다. 백라이트가 필요 없어 얇고, 구부리기 쉬운 올레드(OLED)의 강점을 활용해 노트북, 태블릿, 전자책, 폴드 형태 등 다양하게 변하고 제품별 최적의 UI/UX를
[뉴스웍스=원성훈 기자]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국회 본관 앞에서 5일째 '단식'을 하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힘이 4일 이 대표에게 비난의 화살을 쏟아부었다.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실제 단식인지 '단식 쇼'인지도 의문이지만, 밤낮으로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즐기는 이 대표의 모습에서 야당 수장의 모습을 보기보다는 관심받고 싶어하는 '관종 DNA'만 엿보일 뿐"이라고 직격했다. '관종'은 관심종자의 준말로 관심받고 싶어하는 사람이라는 뜻이다. 이 대표가 국민들의 관심을 받고자 '단식'에 돌입했고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CJ제일제당이 신세계그룹 유통 3사인 이마트, SSG닷컴, G마켓에 자사 신상품 13종을 우선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타 유통채널보다 두 달 먼저 고객에게 선보이는 것으로, 이날부터 이마트 매장을 비롯해 SSG닷컴, G마켓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신제품은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에서 ‘비비고 납작교자’ 3종과 ‘햇반 컵반’ 2종, K-스트리트 푸드 카테고리에서 ‘비비고 떡볶이’ 3종, ‘비비고 붕어빵’ 3종 등이다.납작교자는 바삭한 만두피와 풍부한 육즙이 특징으로 오리지널·매콤·갈비 3가지 맛으
[뉴스웍스=유한새 기자] 21일 증권가에는 NH투자증권이 '나의 자산진단' 서비스를 오픈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안타증권은 파생결합증권 3종을 총 150억 원 규모로 공모한다. KB증권은 PRIME CLUB 특집 실시간 라이브방송인 '후라임크럽 기습공격 두 번째 이야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나의 자산진단' 서비스 오픈NH투자증권이 QV·나무증권 MTS 내 '나의 자산진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NH투자증권의 계좌를 기본으로 하여 타사 계좌를 연동함으로써 차별화된 계좌 분석이 가능하며, 고객의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LG전자가 예술 작품을 걸어놓은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LCD 액자형 에어컨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아트쿨'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아트쿨은 국내 최초로 27형 LCD 화면 커버 스크린을 탑재한 신개념 인테리어 에어컨이다. 우드 프레임 디자인을 더해 마치 액자같은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한다. 설치 시 노출되는 배관을 가릴 수 있는 배관커버가 함께 제공돼 더욱 깔끔한 공간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고객은 취향에 따라 나만의 액자, 명화, 명상 등 다양한 테마의 커버 스크린을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LG전자는 지난 7일 온라인브랜드샵(OBS)에서 라이브방송 '엘라쇼'로 진행한 LG 스탠바이미 Go 사전판매에서 초도물량이 10분 만에 모두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앞서 'LG 스탠바이미'는 지난 2021년 7월 라이브방송으로 진행했던 첫 예약판매서 1시간 만에 완판한 바 있다.LG 스탠바이미 Go는 이미 판매 전부터 라이브방송 사전 알림 신청이 2000건을 웃돌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라이브방송 전체 접속자 수는 11만 명을 넘었다.LG전자는 사전 구매 고객에게 제품 콘셉트에 맞춰 캠핑, 여행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LG전자가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인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인기 가수 지코 등과 협업해 특별한 한정판 마케팅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LG전자는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 이번에 1차로 선보이는 한정판 슈케이스와 슈케어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가수 지코가 제품에 직접 일러스트를 입혔다. 슈케이스에는 지코의 사인과 함께 고유 넘버를 새겨 한정판으로서 가치를 더했다. 슈케이스 70대, 슈케어 30대다. 오는 14일 오후 9시 LG전자 홈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