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3 17:11
이동헌 기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런닝맨, 2위 놀면 뭐하니, 3위 미운우리새끼가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6월 3일부터 2022년 7월 3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9301만46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7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는 런닝맨, 놀면 뭐하니, 미운우리새끼 , 나혼자산다, 라디오스타, 전국노래자랑, 골 때리는 그녀들, 아는 형님,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