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김다혜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광고 계약을 연장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아이유는 우리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첫 장기 모델이 되었다.우리금융은 전 연령층에게 사랑과 신뢰받는 아이유의 이미지가 고객 곁에 함께하고 싶은 '우리'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발휘해 광고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아이유는 처음 선보인 캠페인부터 'I+YOU=우리'라는 콘셉트으로 브랜드와 돋보이는 연결성을 보여줬다. 모델과 브랜드 간의 높은 연결성은 소비자 반응으로 이어져 지난 3월 진행한 한국리서치 조사 결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가수 아이유가 9월에 상암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아이유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KSPO 돔, 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헐(H.E.R.)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개최했다. 이날 아이유는 오는 9월 21일, 22일 서울 마포구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앙코르 공연 소식을 전다 아이유는 "처음으로 월드투어를 하게 됐다. 매주 여러 도시에 가서 팬분들을 만나는 게 처음이라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되는데, 감사하게도 다 매진이 되고 있다"면서 "투어 한 바퀴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하이트진로가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소주 제품 ‘참이슬’의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 날, 참이슬’이라는 슬로건을 제시하고 있다. 대나무숯으로 5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브랜드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이번 광고는 이슬방울들의 공간을 신비롭게 연출, 기존 이슬방울 캐릭터와 새롭게 등장한 대나무 캐릭터들의 조합을 강조하고 있다. 가수 아이유가 모델로 나서 “참이슬이 어떻게 더 깨끗해졌는지 알아?”라는 속삭임으로 광고를 시작한다.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가수 아이유(IU)가 캐릭터 트위티 버드와 만난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오는 20일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과 관련해 애니메이션 '루니 툰'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 트위티 버드와 협업한 대형 프로모션들을 차례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트위티 버드는 지난 1942년 발표된 '루니 툰' 속 카나리아 캐릭터다. 당당하고 낙관적인 성격과 밝은 노란색, 귀여운 비주얼로 유명한 트위티 버드는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인 팝컬쳐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트위
[뉴스웍스=조영은 기자]가수 아이유(IU)가 신곡 발표와 함께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19년 'Love, Poem'이후 약 5년 만의 월드투어다.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오는 24일 선공개 곡 '러브 윈스'(Love Wins)를 발표한다고 전하며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2024 아이유 허 월드 투어 콘서트(IU H.E.R. World Tour Concert)' 포스터를 공개했다.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아이유는 오는 3월 2~3일, 9~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옛 체조경기장)에서 네 차례 공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가수 정동원이 'AI 신인 솔로 아이돌' JD1의 제작자로 변신한다.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JD1이 오는 11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를 발매하고 데뷔한다고 밝혔다.JD1은 아직 어린 나이인 정동원이 트로트라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 낸 독립된 페르소나다.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로서, 2년 여 간의 시간 동안 곡과 안무, 스타일링 등 여러 방향에서 정동원이 참여하며 제작에 공을 들였다.JD1의 데뷔 싱글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양평군이 지난달 29일 아이유로부터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5일 발표했다.아이유는 2020년부터 양평군 조손가정 및 한부모가정 생계비 지원, 저소득층 난방비 지원 등 꾸준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성금은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양평군은 사랑의 연탄모으기 운동을 통해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연탄, 난방유, 난방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연탄모으기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부금에 대해서는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새해를 맞아 팬클럽 이름으로 2억원을 기부했다.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이유애나 이름으로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5000만원, 한국아동복지협회 5000만원, 한국미혼모가족협회 5000만원,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5000만원, 총 4개 단체 2억원을 기부했다"며 글과 함께 기부증서 사진을 올렸다. 소속사 측은 "새해가 밝았다. 1년 365일 내내 행복할 수만은 없겠지만 기쁜 날이 슬픈 날보다는 월등히 많은 한 해 되길(바란다)"며 새해 덕담도 덧붙였다.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가 2년 연속으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광고 모델에 선정됐다.8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소비자 2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8.1%가 가장 좋아하는광고 모델로 아이유를 꼽았다고 밝혔다.또 김연아(6.9%), 공유(6.1%), 손흥민(3.7%), 유재석(3.3%)이 뒤를 이었다.한편 이번 조사에서 새해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운동하기·다이어트하기·건강 관리하기'(67.3%)와 '재테크하기·저축하기'(58.2%)라는 답변이 1·2위를 차지했다.이어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가수 아이유(IU)가 약 2년 반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는 가운데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지원사격에 나선다.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뷔와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면서 해당 곡이 담긴 새 앨범은내년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이번 앨범은 지난 2021년 12월 발매한 EP '조각집' 이후 2년 반만에 출시된다.앨범 발매 시기는 미정이나 뷔가 뷔가 오는 11일 육군 현역 입대를 하게 되면서 그의 스케줄에 맞춰 뮤직비디오 촬영을일찍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아이유는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출시 25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 ‘참이슬’이 소주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31일 하이트진로는 지난 8월까지 참이슬의 누적 판매량이 국내 소주업계 최대치인 387억병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구에서 달까지 10번 이상 왕복할 수 있고, 지구를 200바퀴 돌 수 있는 물량이다. 지난 1998년 10월 국내 소주 시장에 첫 출시된 참이슬은 출시 2년 만에 단일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50% 이상을 달성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참이슬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참이슬과 관련한 각종 기록을 달성하는
[뉴스웍스=유한새 기자] 제8회 금융의 날 기념식이 24일 오전 여의도 63컨벤션에서 개최됐다. 금융의 날은 금융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고, 금융부문 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법정기념일로서, 올해 8회를 맞이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김주현 금융위원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금융발전 유공수상자와 가족, 금융협회·금융회사 대표·임직원 등 약 500여명이 참석했다. 금융발전 유공 포상으로 혁신금융, 포용금융, 저축·투자 부문에서 총 191점의 포상이 수여됐다.철탑산업훈장(혁신금융)은 김대환 소만사 대표에게, 국민훈장석류장(포용금융)은
[뉴스웍스=유한새 기자] 지난 주말(16~17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이 푸른 빛으로 물들었다. 우리금융지주의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모모콘)'가 열렸기 때문이다.우리금융그룹의 홍보모델 '아이유'가 참석한다는 소식에 콘서트 개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관객들은 콘서트 입장 시간(오전 11시 30분) 한참 전부터 입장을 기다렸다.관객들에겐 소정의 웰컴 패키지가 제공됐다. 다회용백 안에는 종이로 된 등받이 의자, 우의, 타임테이블이 담겨 있는 부채 등이 들어 있었다. 입장 시에는 관객들의 짐도 검사했다. 일회용품,
[뉴스웍스=차진형 기자] 우리금융지주는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 동안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이하 모모콘)'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참가자는 콘서트 관람과 함께 그동안 우리금융이 진행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다.준비된 프로그램은 ▲우리동네 선한가게 ▲생명의 숲 ▲비인기종목 스포츠 후원 ▲우리히어로 등을 체험할 수 있고 참여에 따라 기부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우리금융은 앞서 이벤트 참가 신청을 받아 약 2만명에게 티켓을 전달했다. 아울러 고
[뉴스웍스=차진형 기자] 우리은행은 18일 가수 아이유에 이어 배우 주현영도 모델로 발탁했다.우리은행은 주현영 특유의 유쾌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MZ고객에게 통할 것으로 기대했다. 새롭게 제작한 광고영상에서도 유머와 정보를 함께 담았다. 3편의 영상은 각각 사극, 뮤직비디오, 리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됐다.첫 번째로 선보이는 '쩐셀럽 매월이'편은 우리은행 직장인 특화 서비스인 우리직장인셀럽의 셀럽(Salary Up+Celeb)’ 단어를 조선 시대 세계관으로 재해석해 ‘세상 세+사랑 럽’으로 표현하며 주현영이 매월 다양한 혜택을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