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일 에듀업계에서는 파트너십 체결,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소식이 전해졌다.테크빌교육이 미국 패들렛과 리셀러 파트너십을 체결했고 구몬학습이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테크빌-패들렛 '리셀러 파트너십'테크빌교육이 미국 패들렛과 리셀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패들렛은 클라우드 기반의 SaaS 서비스로 학교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들이 만든 콘텐츠를 쉽게 정리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다. 텍스트·이미지·오디오·비디오뿐 아니라 유튜브 비디오, 웹페이지 링크도 게시할
[뉴스웍스=채윤정 기자] LG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현지시간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 참가해 가전을 넘어 홈과 커머셜, 모빌리티 등으로 확장된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을 선보인다.LG전자는 CES 2024에서 ‘Reinvent your future(고객의 미래를 다시 정의하다)’를 주제로, LG전자의 미래 비전인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을 실체화한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2044㎡ 규모에 꾸며진 전시관에서 LG전자는 일상 모든 공간으로 확장 가능한 미래 경험을 제시한다.
[뉴스웍스=김다혜 기자] 국내 캡슐커피 시장이 ‘출혈경쟁’으로 번질 조짐이다. 국내 제조커피 시장의 1인자인 동서식품이 12년 만에 캡슐커피 시장에 재진출한 가운데, 최근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와 이커머스업체 티몬도 잇따라 캡슐커피 시장에 뛰어든 것이다. 업계 안팎에서는 이러한 양상을 두고 캡슐커피 시장에 때 이른 ‘치킨게임’이 벌어진 것이 아니냔 우려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생활용품 판매점 다이소는 캡슐커피 ‘스웬 캡슐커피’를 본격 출시했다. 다이소답게 ‘가성비’를 내세워 개당 300~5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뉴스웍스=채윤정 기자]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서 ‘도전 DNA’가 담긴 혁신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LG전자는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마케팅 플랫폼 ‘LG Labs’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한다.올해는 지난해 CES보다 ‘LG Labs’ 전시 공간의 크기를 2배 이상 확대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구현한 제품으로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할 계획이다.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진공관 오디오를 모티브로 투명 OLED 패널을 탑재한 올인
[뉴스웍스=김다혜 기자] "카누 한 잔으로 몸이 작아진 게 느껴지시나요?”서울 한복판에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가 문을 열었다. 동서식품이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틱 커피부터 캡슐, 커피머신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는 카누가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별 특징을 소비자에게 입체적인 경험을 전달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코로나19 확산으로 커피를 집에서 직접 제조해 마시는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관련 커피 산업이 성장하고 있다. 카누의 슬로건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프로모션 진행 업체 및 브랜드는 쿠팡, 파리바게뜨, 오비맥주, G마켓, 신세계프라퍼티 등이다.◆쿠팡 ‘크리스마스 최대 50% 할인’쿠팡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약 2만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트리와 조명 등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부터 가전, 뷰티, 선물용 상품 등이 어우러졌다.와우회원은 로켓프레시로 메종엠오, 후앙 등 유명 제과점의 디저트 상품을 할인가에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22~24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독일에
[뉴스웍스=고지혜 기자] 내년 1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4 개막에 앞서 삼성전자, LG전자를 비롯한 국내 기업들이 앞선 기술력으로 'CES 혁신상'을 휩쓸었다. CES 혁신상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매년 CES 개최를 앞두고 기술력과 혁신성이 뛰어난 기업의 제품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 중 최고 혁신상은 기술, 디자인, 혁신성 등을 중심으로 응모 분야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하나의 제품 및 서비스에 수여한다. 일반적으로 최고 혁신상은 20여 개,
[뉴스웍스=김다혜 기자] 2024년 커피산업 트렌드는 흔하지 않은 ‘나만의 커피’, 지속 가능성의 ‘가치 소비’가 주류로 부상할 전망이다.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관에서 커피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23 서울 카페쇼'가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올해로 22번째 행사인 서울 카페쇼는 이날부터 11일까지 열린다. 브라질, 에티오피아, 컬럼비아 등 커피 산지로 유명한 국가들을 비롯해 독일·프랑스·호주 등 36개 국가에서 675개 업체, 3750개 브랜드가 참여했다.이번 서울 카페쇼는 참가 브랜드들의 전시 품목
[뉴스웍스=차진형 기자] 경남은행은 4일 퇴직연금 사후관리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상담센터를 선보였다.퇴직연금 상담센터는 퇴직연금제도 관련 신규, 관리, 지급 등 운영에 대한 상담과 함께 퇴직연금 운용상품 만기, 퇴직연금 미운용자산,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옵션) 등을 안내해 준다.이밖에도 연금 및 퇴직금 관련 세제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대상은 퇴직연금 가입 업체 및 가입자로 전화상담으로 진행된다.이정훈 경남은행 신탁사업단장은 "퇴직연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 맞춰 고객의 퇴직연금 자산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실질적으로 도움
[뉴스웍스=고지혜 기자]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콘셉트의 이색 음악축제인 '이세계 페스티벌'에서 Z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도전하고 변화하는 브랜드를 알렸다.지난 23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이세계 페스티벌에서는 ‘로꼬’, ‘지올팍’ 등 실제 아티스트는 물론, 국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멜론 명예의 전당 3회, 멜론 톱100 6위, 미국 빌보드 한국 차트 3위에 빛나는 6인조 버추얼 아이돌인 ‘이세계아이돌’ 등이 공연을 펼쳤다.입장권 1만 장이 1차 예매 시작 약 8분 만에 매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신협중앙회는 오는 9월 24일까지 유튜브 구독자 5만명 달성을 기념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5만한 어부바' 대국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참여 방법은 신협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신협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애칭 짓기와 함께 구독자 5만명 달성을 축하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제출하는 방식이다.사진과 숏폼, 동영상 중 선택해 자유롭게 제작한 콘텐츠를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구글 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콘텐츠 업로드 시, #신협, #신협유튜브, #어부바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LG전자가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을 선보인다.LG전자는 현지시간 20일 미국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에서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를 론칭한다. 이전에 없던 획기적인 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사용하고 싶어 하는 얼리어답터들에게 인기가 많은 킥스타터를 통해 제품을 우선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듀오보는 두 개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캡슐 커피머신이다. 캡슐 하나로만 커피를 추출하던 기존 방식의 틀을 깨고 맛과 향이 다른 두 캡슐을 동시에 사용해 나만의 블렌딩이 가능하다. 고객은 각 캡슐의 추출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를 테마로 한 체험형 팝업스토어인 ‘LG 스탠바이미 클럽’이 문을 연다.LG전자는 이달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여의도 한강공원 인근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숲 속 오두막집 콘셉트의 체험 공간을 조성, LG 스탠바이미 Go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LG 스탠바이미 Go는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 가방을 닮은 일체형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이다. 최근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출시 이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최근 출시된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은 동서식품, CJ제일제당, 삼양식품, 대상, 피죤 등에서 출시한 제품이다.◆동서식품 ‘카페25 맥심 원두커피 싱글 오리진 케냐 니에리’동서식품은 편의점 GS25의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를 통해 신제품 ‘맥심 원두커피 싱글 오리진 케냐 니에리’를 1000개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동서식품만의 로스팅 기술력과 싱글 오리진 고유의 개성과 장점을 극대화했다. 케냐 니에리(Nyeri) 지역의 붉은 화산성 토양에서 재배된 커피를 사용해 부드러운 산미와 은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LG CNS가 지난해 9월 오픈한 '220 코드 앤 코드' 광고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220 코드 앤 코드'는 고객들이 가전제품과 관련한 경험과 취향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220 코드 앤 코드'는 출시 6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약 10만회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220 코드 앤 코드'가 인기몰이를 하는 이유는 커피머신, 턴테이블, 빔프로젝터 등 다양한 가전제품에 대한 양질의 콘텐츠가 제공되기 때문이다.'220 코드 앤 코드'는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인 '서클 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