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KT가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가입자 누구나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는 3월 ‘달.달.혜택(달달혜택)’을 15일 공개했다.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KT 고객은 누구나 매달 15일부터 약 2주간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받을 수 있다.원하는 제휴사를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까지 3종류의 혜택을 제공한다.3월 ‘달달초이스’는 엽기떡볶이 4000원 할인(1만4000원 이상 주문 시),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스타벅스에서 ‘소금빵’ 열풍이 불고 있다.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달 29일 선보인 소금빵 3종이 출시 일주일 만에 2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소금빵 3종의 25만개 판매 기록은 기존 ‘탕종 베이글’ 3종의 25만개 판매 기록보다 두 배 이상 빠른 속도다. 스타벅스에서 빵이나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 약 3명 중 1명이 소금빵을 선택하고 있을 정도로 고객 호응이 매우 높다.소금빵 3종은 ▲소금빵 ▲햄&딥 치즈 소금빵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대중적 인기를 확보한 소금빵을 스타벅스만의 감성으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일산 지역에 진출한다. 더플레이스는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상권 및 고객 특성에 최적화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더플레이스는 지난달 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더플레이스 일산 벨라시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고급스러운 맛과 분위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평일 낮에는 모임이 많은 주부 고객이, 저녁이나 주말에는 인근 직장인과 자녀를 동반한 고객이 밀집하는 점을 메뉴와 공간에 세심하게 반영했다.
[뉴스웍스=김다혜 기자] 파리바게뜨가 친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녹색인증 포장재를 적용한다.파리바게뜨는 완제 식빵 전 제품을 비롯한 주요 베이커리 총 26종 품목에 녹색인증 포장재를 적용한다고 28일 밝혔다.녹색인증 포장재에는 메틸에틸케톤(MEK), 톨루엔 등의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색감의 선명도를 유지하는 친환경 제조 기술인 플렉소 인쇄방식이 적용된다. 녹색 인쇄라 불리는 플렉소 인쇄방식은 양각 인쇄방식으로 안전성이 높은 수성 잉크를 사용해 기존보다 잉크와 유기용제 사용량을 연간 30% 이상(약 9.6톤) 절감할 수 있다.녹색인증 포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6일 게임업계에서는 국내 정식 출시, 업데이트, 캐릭터 추가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넥슨이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를 국내에서 정식 출시했고,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오리지널 시리즈 '라그나로크' 신규 챕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그랑블루 판타지'의 한정 협업 캐릭터를 추가했으며, 엔씨소프트의 MMORPG 신작 '쓰론 앤 리버티(TL)'가 파이널 테스터 모집한다. 엔픽셀이 멀티플랫폼 MMORPG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본격화한다고 5일 발표했다.LG유플러스는 지난 달 22일 U+모바일tv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디저볼래를 처음 공개했다. 배우 4인(안길강·정해균·신승환·지승현)의 디저트 입문기를 담은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재 '케이크'(3회), '홍콩 토스트'(4회), '중동 카이막'(5회)까지 공개한 디저볼래는 공개 2주 만에 U+모바일tv 예능 콘텐츠 톱 10에 진입했다. 'U+3.0'을 선언하고 4대 플랫폼을 신성장동력으로 제시한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말 최고콘텐츠책임자(C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SK텔레콤이 MZ세대의 마음을 잡기 위해 컬처브랜드 '0'을 개편한다.SK텔레콤은 0의 대상 고객을 기존 만 13~24세에서 13~34세로 확대하고, 신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4일 발표했다.SK텔레콤은 10월 7일 아이폰14 출시에 맞춰 개편한 0을 선보인다. '뉴 윅스',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 '0캠퍼스×우주패스 올·라이프' 할인 혜택을 새롭게 제공한다. SK텔레콤은 대상 고객의 취향에 맞춘 혜택을 연말까지 선보일 계획이다.0 개편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우리은행은 저탄소 생활실천문화 확산과 친환경 ESG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참여 SNS 인증 챌린지 '우리(Woori) 탄생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세대 전기사용량 절감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ESG 신상품인 'IBK탄소제로적금'을 출시한다. NH농협은행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의 안전한 금융 거래를 위해 오는 19일부터 9월 중순까지 '방역핀패드' 1700대를 전 영업점에 도입·운영한다.◆우리은행, 고객과 함께하는 'W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보통 성년이 되면 본격적인 '자산 모으기'에 나선다.스무살쯤부터 부모님으로부터 용돈을 받기도 하고, 알바를 해서 조금씩 돈을 모으는 재미에 빠지기 시작할 때다.어느 정도 종자돈이 모이면 투자를 통해 이를 불려볼 생각을 하게 된다. 주식 투자 등도 좋지만 요즘엔 암호화폐(일명 코인) 투자가 '핫'한 투자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코인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우선 코인의 특징부터 알아야 한다. 코인은 가격 변동성이 심하다. 가격이 하루 최대 30%만 오르내리는 주식과는 달리 상하한이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4일 게임업계에서는 MOU체결, 신제품 선주문 소식이 전해졌다.넥슨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제휴를 맺고 '레벨업 토스트'를 출시했고 달콤소프트가 14일 오마이걸의 단독 IP게임 '슈퍼스타 오마이걸'을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넷마블이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17기 발대식을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있는 사옥에서 진행했고 크래프톤이 CJ프레시웨이와 배틀그라운드 IP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
[뉴스웍스=우성숙 기자] 최근 점심시간에 3900원짜리 토스트를 배달시킨 A씨는 8000원을 지불해야 했다. 배달 출발지와 수령지의 거리는 도보로 10분에 불과한데도 불구하고 배달 수수료가 4000원이 붙어서다.더 기막힌 사연도 있다. B씨는 6000원짜리 자장면을 시켰는데 배달 수수료 8000원을 포함해 1만4000원을 지불해야 하는 아연실색한 일이 벌어졌다.'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 이젠 일상이 되어가고 있다. 배달 수수료가 급등하면서 생긴 변화상이다. 상황이 이러니 소비자는 물론 자영업자의 불만이 적잖다.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바야흐로 가을이다. 파란 하늘과 풍성한 구름, 기분 좋은 온도의 바람, 그리고 해 질 무렵 진하게 물드는 노을이 ‘어서 이 계절을 더욱 즐겨보라’라며 말을 건네는 듯하다. 비록 추석 연휴는 지났지만 대체 휴일 등으로 소소한 휴식을 즐길 시간도 확보됐다. 가벼운 피크닉을 나서거나 가장 편안한 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곁들이며 가을 분위기를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와인&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렛츠와인(let’s wine)’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소개한다.◆ 와인의 여왕 ‘피노누아’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가 이태리 웰니스 브랜드 미주라와 합동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오는 27일 11시 티몬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서수경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진행할 콜라보 방송은 신제품 끌레도르 클린라벨과 미주라의 통밀 토스트를 주요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콜라보 방송은 두 제품 간의 컨셉과 브랜드 지향점이 유사한 데서 착안해 기획됐다.방송 중에 판매하는 대표 상품 구성은 끌레도르 클린라벨 초코컵 1개와 미주라 토스트 비스킷 4개 세트 제품이다.클린라벨과 함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대한민국 대표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를 운영하는 ㈜이삭(대표: 김하경)이 만든 버거브랜드 이삭버거 1호점이 성황리에 오픈했다. 이삭버거 신사역키친은 서울 강남구 신사역 인근에 위치하며 지난 19일 문을 열었다.이미 공식 오픈 전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이삭토스트가 만든 버거브랜드에 대한 기대와 이삭버거의 실제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특히 오픈날인 19일 서울의 낮 최고기온은 31도 및 비까지 내렸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삭버거 신사역키친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이삭버거는 흔한 패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이삭토스트을 운영하는 ㈜이삭(대표 김하경)이 19일 새로운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이삭버거’의 첫 번째 신사역 키친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삭이 19년간 이삭토스트를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오랜 시간의 연구개발 끝에 런칭하는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이삭버거는 기존의 버거와 달리 주문과 동시에 그릴에서 즉석으로 제조하여 신선도를 높이는 방식을 채택했다. 100% 순쇠고기와 신선한 양파를 그릴 위에 함께 올려 만든 어니언 스매쉬드 방식의 비프 패티와 일반 햄버거 빵이 아닌 브리오슈번을 사용해 버거의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