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7.09.27 10:18
'불타는 청춘' 임성은의 영턱스클럽 탈퇴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방송 캡처>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불타는 청춘'에서 임성은의 집이 공개된 가운데 '영턱스 클럽' 탈퇴에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도 눈길을 끌고 있다.

임성은은 인기그룹 '영턱스클럽'으로 활동했지만 1집을 끝으로 탈퇴를 선언했다. 그는 한 방송에서 영턱스클럽을 탈퇴한 것에 대해 "많은 말이 있었는데 사실 회사와 문제였다. 멤버 승민이가 회사 실장이 수익의 10%에서 자꾸 다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용기를 내서 회사 실장에게 말했더니 '2집까지 하고 솔로로 나갈래, 아니면 지금 솔로로 나갈래'라고 하더라. 그냥 나가라는 말이었다"고 고백했다. 

또 임성은은 "당시 방송을 가면 친한 작가 언니들이 '성은아 도대체 사무실에서 어떻게 했길래 너희 식구들이 네 욕을 하고 다니니, 돈 밝히는 나쁜애라고 소문났다'고 말하더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2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의 멤버들은 임성은이 거주하는 보라카이 집을 방문했다.

임성은의 집은 3층으로 된 저택 중 한 층은 게스트하우스로 운영하고 있었다. 이날 임성은은 "내가 네일샵을 열고 여기서 엄청 붐이 일었다. 모양 디자인도 내가 했다. 현지 사람들을 여럿 고용해서 내가 하나하나 다 가르쳤다. 내가 일일이 챙기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되더라"라며 보라카이에 와서 네일샵과 스파를 오픈한 일을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