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SK텔레콤은 13일 ‘아이러브 ZEM(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다음 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해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가 만든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B tv 잼 콘텐츠와 앱 서비스 등을 통해 부모와 자녀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SK텔레콤은 잼 앱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사랑 가득 우리 아이 새 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대상은 잼 앱에서 신규로 자녀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다.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L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갤럭시 S24 사전판매에 들어간다. 예약고객 개통은 오는 26일부터 이뤄지며 글로벌 공식 출시는 31일이다.각사는 차별화된 각종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적극적인 고객 끌어모으기에 나섰다.SK텔레콤은 갤럭시 S24가 자사의 AI 개인비서 '에이닷(A.)'의 'AI통화요약'과 '뮤직', '프로필', '수면분석' 등 실생활 AI기능과 만나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AI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SK텔레콤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이마트와 11번가 등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마켓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S24’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AI)폰으로 알려진 갤럭시 S24의 판매 경쟁에서 우위를 잡겠다는 포석이다.이마트는 ‘가전 세이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가전제품 구매 금액을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제휴 현대카드(PLCC) ‘이마트 e카드 에디션2’를 사용하면 추후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세이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SK텔레콤이 내년 1월부터 5년 이상 장기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입연수가 길면 혜택의 규모가 커지는 '스페셜 T'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5년이상 고객에게 매년 가입한 달에 가입연수만큼 데이터를 1GB씩, 최대 30GB까지 추가로 지급한다.예컨대 2017년 6월 가입 고객이면 2024년 6월에 데이터 7GB를 추가로 받게 된다. 같은 방식으로 2014년 10월 가입고객은 2024년 10월 10GB, 2025년 10월 11GB를 제공받는다. 추가 제공된 데이터는 이월되지 않는다. 10년 이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프로모션 진행 업체 및 브랜드는 현대백화점, 이마트24, SSG닷컴, 파리바게뜨, 롯데슈퍼 등이다.◆현대백화점 ‘홍콩 디즈니랜드 4인 2박3일 여행권’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홍콩 디즈니랜드·캐세이퍼시픽 항공과 함께하는 디즈니 스토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권 증정이며,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국내 디즈니 스토어 매장(판교점, 더현대 서울, 천호점, 김포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이벤트 대상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SK텔레콤이 '인슈어테크'(Insurtech·보험과 기술의 합성어)기업 '보맵'과 손잡고 자사의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패스(PASS)금융비서를 통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보험분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발표했다. 고객은 PASS앱 하단의 금융비서로 접속해 핫 메뉴 의 '내 보험보장분석 서비스'를 선택하면 이용 가능하다. 본인이 가입한 보험을 모두 연결하면 더욱 정확한 분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보험분석 서비스는 고객이 연결한 보험 관련 데이터를 기반으로 불필요한 보험을 줄이거나,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이통 3사가 오는 8월 1일부터 삼성전자의 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폴드5·Z 플립5'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통 3사는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고 경품, 추가 혜택을 내놓고 고객 눈길끌기에 나서고 있다.갤럭시 Z 폴더블5 시리즈는 공통으로 '플렉스 힌지'를 두 개의 레일로 분산시켜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단말 두께는 얇고 가벼워져 그립감을 개선했다. 갤럭시 Z 플립5는 커버 디스플레이가 전작 1.9인치에서 3.4인치로 커져 플립을 닫은 채로 메시지 답장을 하거나 커버 스크린을 통한 카메라 활용도 커진 것이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5일 금융권은 신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 확보에 나서는 한편 업계 우수인증을 획득하며 기업가치 제고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신한카드, 한달 최대 8만포인트 주는 'T멤버십 라이프' 출시신한카드는 SK텔레콤과 함께 T멤버십 고객을 위해 월 최대 8만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 카드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VIPS·파파존스·도미노피자 등 외식브랜드 이용고객에게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인 경우 20%, 60만원 이상인 경우 30% 적립 혜택을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여행 서비스가 베트남∙필리핀∙태국∙하와이 등 9개 지역과 1만8000여 개 제휴처로 대폭 확대된다.SK텔레콤은 T멤버십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맛집과 호텔∙교통∙쇼핑∙액티비티 등에서 제휴 할인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여행 서비스를 9개 지역, 1만8000여 개의 제휴처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T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는 9개 지역은 베트남(다낭∙호이안), 필리핀(세부∙보라카이), 태국(방콕), 싱가포르, 일본(도쿄∙큐슈∙오사카∙오키나와), 괌, 사이판, 하와이, 유럽연합으로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11일 금융권은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사회공헌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경영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선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업자(이하 선불업자)용 통합예치금관리API를 출시했다. 우리은행은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비대면 계좌로 전환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도입했다.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어린이날, 행복더하기+' 행사에 참여하고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하나금융그룹은 SK텔레콤과 함께 사회적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T멤버십 내 ESG 제휴 채널 입점을 지원한다.◆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SK텔레콤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이동전화서비스 부문 26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8일 발표했다.NCSI는 매년 기업의 상품·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평가한 만족 수준을 기준으로 계량화한 지표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 개발해 세계 각국에서 널리 쓰이고 있다. 26년 연속 1위는 국내 전체 산업군 통틀어 SK텔레콤이 유일하다.SK텔레콤이 26년 연속 1위에 오른 데 이어 SK브로드밴드, SK텔링크 등의 SK ICT 패밀리사도 각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SK브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SK텔레콤이 'T멤버십'의 반려동물 서비스와 관련해 9개 제휴사를 신규 추가했다고 25일 발표했다.T멤버십에 새롭게 등록한 반려동물 관련 제휴사는 멍냥보감(양육 정보), 국개대표(사료∙간식), 반려생활∙피리부는 강아지(여행∙산책), 그랫∙멍타냥택시(펫택시), 펫프라이스(펫테크), 도그메이트∙21그램(돌봄∙장례) 9개사다.SK텔레콤은 제휴사 확대로 T멤버십 고객이 반려동물 양육 정보와 먹거리를 넘어 산책과 돌봄, 장례에 이르는 반려동물의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펫 양육 및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4일 IT업계에서는 청소년 고객 대상 프로그램 운영, 사이트 개설, 인공지능(AI) 인재 양성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KT가 청소년 고객 대상의 혜택 프로그램 'Y틴 프리덤'을 24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하며, 카카오가 카카오톡의 신규 기능과 활용법을 반영한 사이트 '카톡설명서'를 열었다. 카카오브레인이 AI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 '카카오브레인 패스파인더' 지원자 모집에 나섰고, 이노그리드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의 '이종 퍼블릭 클라우드 활용 및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고물가 시대를 맞아 SK텔레콤의 'T멤버십' 등을 통한 '짠테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SKT는 3월 T멤버십 이용자 분석 결과, T멤버십 월간 실사용자(MAU)가 520만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35% 증가했다고 12일 발표했다.T멤버십 이용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멤버십 혜택을 꾸준히 강화해 온 SKT의 전략과 고물가 시대에서 고객이 멤버십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적극적으로 활용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T멤버십 이용 고객이 늘어난 것을 넘어 고객이 주로 구입하는 품목도 수년간 인기를 끌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SK텔레콤이 14일 뉴스룸을 통해 '2022 T 멤버십 데이터 기네스'를 공개했다.T멤버십은 할인과 적립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약 120개의 제휴처를 통한 다양한 할인·적립과 매 월 즐기는 'T 데이', MZ세대를 위한 '0 데이', VIP 고객만 누릴 수 있는 'VIP 픽'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지난해 T 멤버십을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은 1855회를 이용, 하루 평균 5번 이상의 할인·적립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1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은 고객도 3246명에 달하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