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파 윈터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블랙핑크 리사가 차지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9월 17일부터 2021년 10월 17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265만4966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9월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30.17% 줄어들었다.구창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소녀시대 3위 레드벨벳 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8월 12일부터 2021년 9월 12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3825만6473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8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7.48% 증가했다.1위, 블랙핑크 ( 지수, 제니, 로제, 리사 ) 브랜드는 참여지수 2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지난 1월 26일부터 방영됐던 웹드라마 ‘리플레이’가 지난달 26일 10화를 마지막으로 1개월간 누적 조회수 600만뷰, 시청시간 38만 시간을 넘어서며 성황리에 마쳤다.'리플레이'는 본편 10회 외에도 비하인드 클립, OST 뮤직비디오, 서브 콘텐츠 등 40편이 넘는 부가 콘텐츠를 제작해 이전 웹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높은 수준의 볼거리를 시청자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리플레이’는 드라마 방영 전부터 “야! 공찬영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2위 마마무 3위 오마이걸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8월 11일부터 2020년 9월 12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8796만2358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8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7505만1383개와 비교하면 17.20% 증가했다.1위, 블랙핑크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과즙돌' 걸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로 팬들을 찾았다. 글로벌 아이돌로 거듭나기 위한 코너 ‘내 노래를 맞혀봐’에서 체리블렛은 애교부터 동물 성대모사까지 각종 개인기 퍼레이드를 펼친다. 세계 각국의 언어로 번역된 가사를 듣고 어떤 노래인지 제목을 맞히는 코너인 ‘내 노래를 맞혀봐’의 첫 미션은 필리핀어로 진행됐다. 도저히 감을 잡을 수 없는 가사에 멤버들이 모두 멘붕에 빠진 가운데 리더인 해윤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알로하 오에'로 여름을 책임지고 있는 걸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를 찾아왔다.27일 방송되는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체리블렛은 남다른 '게임 강자'로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아이돌리그’를 거쳐간 수많은 게스트들을 멘붕에 빠뜨렸던 ‘추러 왔습니다’에서 딱딱 맞는 호흡과 빠른 안무 출력 속도로 니엘과 찬미 두 MC들을 놀라게 한 것이다.하지만 곧 그 비밀이 탄로났다. 6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연예인에 대한 현실을 리얼하게 그려낸 웹드라마 '반예인'이 공개된다.웹드라마 '반예인'은 오는 7일부터 유튜브와 네이버TV '반예인' 채널에서 매주 화, 목 공개된다. '반예인'은 대중이 알고 있는 연예인의 화려한 삶이 아니라 유명세를 얻지 못한, 일반인과 다를 게 없는 반(半) 연예인 '반예인'의 삶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작품이다.극중 이소리(김소리 분)는 유명하지 않은 연예인으로 살아가는 애매한 존재에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대중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달의 소녀 2위 (여자)아이들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2월 13일부터 2020년 3월 14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90,126,015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2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93,643,526개와 비교하면 3.76% 줄어들었다. 2020년 3월 걸그룹 브랜드평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여자친구 3위 레드벨벳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월 20일부터 2020년 2월 21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50,656,958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1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51,1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여자)아이들 2위 레드벨벳 3위 이달의 소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월 7일부터 2020년 2월 8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93,643,526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1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91,242,856개와 비교하면 2.63% 증가했다. 2020년 2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써드아이(3YE)가 MBC '2020 설날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출연해 맹활약을 펼쳤다.25일 방송된 '아육대'에서 써드아이 멤버 유지는 육상 60m 부문에 참가해 예선 1위를 차지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이에 해설을 맡은 트와이스의 다현은 “뛰었는데도 미소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특은 유지를 우승 후보로 지목하며 새로운 ‘육상돌’의 등장에 놀란 기색을 드러냈다. 결승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된 체리블렛의 메이, 지원과 맞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브랜드평판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레드벨벳 2위 블랙핑크 3위 (여자)아이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12월 9일부터 2020년 1월 10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91,242,856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12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79,362,481개와 비교하면 14.97% 증가했다. 2020년 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국내 최대 해양레저스포츠 대축전인 ‘제14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개회식’이 오늘(16일) 오후 7시 시화MTV 거북섬(시흥시) 메인무대에서 열린다.개회 행사는 제전 관련 홍보 영상과 래퍼 딘딘, 트롯가수 송가인·정미애·홍자, 가수 거미, 체리블렛, 그룹 VAV 등 호화 연예인의 축하공연, 그리고 한여름 밤의 더위를 날려 줄 불꽃공연이 피날레로 준비돼 있다.이번 제전에 안산시는 시화MTV 반달섬 일원에서 17~18일 동안 핀수영, 카누, SUP보드 경기 진행뿐 아니라 스노클링 강습, 요트 강습, 제트웨이크 및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방송인 이상민과 신아영이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폐막식 공동 MC로 발탁됐다.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4일 열리는 '케이월드 페스타'의 폐막식에서 이상민과 신아영이 MC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오는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될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는 개막공연과 폐막공연을 비롯해 '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레드벨벳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6월 12일부터 2019년 7월 13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103,794,990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6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96,293,433개와 비교하면 7.79% 증가했다. 2019년 7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3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