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광하 기자
  • 입력 2025.11.18 11:22
'짱구는 못말려 나의 주사위 놀이 대작전' 화면. (자료제공=CTW)
'짱구는 못말려 나의 주사위 놀이 대작전' 화면. (자료제공=CTW)

[뉴스웍스=박광하 기자] CTW가 자사 플랫폼 G123에서 '짱구는 못말려 나의 주사위 놀이 대작전'의 정식 서비스를 18일 시작했다. 출시를 기념해 최대 9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캠페인도 진행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를 기반으로 한 웹 브라우저용 주사위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떡잎마을 방범대가 만든 주사위 놀이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지역을 모험한다. 미니게임과 돌발 이벤트를 통해 '액션 코인'을 모아 마을을 발전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심플한 규칙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게임의 핵심 매력은 풍부한 수집 요소다. '변장 코스튬', '이모트', '컬렉션 카드' 등은 모두 무료로 획득할 수 있어, 플레이할수록 나만의 컬렉션을 확장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HTML5 기반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별도 설치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방치 기능도 지원해 다양한 환경에서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 개시에 맞춰 최대 9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주사위'를 대량으로 받을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수가 10명에 도달하면 한정 의상 '짱구(잠옷)'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