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할인행사 및 이벤트를 소개한다. 해당 업체는 SPC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쿠팡, CJ제일제당, 롯데마트 등이다.◆SPC 배스킨라빈스 ‘와츄원 케이크’ 최대 25% 할인SPC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기념해 인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 제품 10종에 최대 2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츄원은 하나의 케이크에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배스킨라빈스는 2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21일 삼성화재는 대중교통 이용액 따라 운전자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제도를 도입했다. ABL생명은 회사의 70년 역사를 담은 유튜브 영상을 공개했다.또 네이버페이는 해외에서 3% 적립혜택을 주는 머니카드의 발급이 2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으며 티머니는 푸바오의 기억을 담은 상품을 시장에 선보였다.◆삼성화재, 대중교통 이용액 따라 운전자보험료 할인삼성화재는 대중교통 이용금액에 따라 운전자보험의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제도를 도입했다.삼성화재에 따르면 할인 제도가 적용되는 상품은 안전운전파트너, 안심동행, 행복한안심파
스쿠버다이빙은 배움의 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한다. 그렇다면 어디서 어떻게 배울 것인가. 이를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 다이브 리조트나 다이브 센터가 운영되고 있는 전세계 대부분 지역에서 체험다이빙 프로그램을 통해 스쿠버다이빙을 경험해 볼 수 있지만 스쿠버다이빙을 제대로 즐기려면 자격증이 필요하다.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은 경험과 숙련도에 따라 단계적으로 나눠져 있다.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발급하는 곳은 사설기관 또는 협회 등이다. 물론 산업잠수사 등 국가에서 자격증을 발급하는 것도 있지만, 우리가 흔히 말하는 레크레이션을 위한 스킨스쿠버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17년 연속 전 세계 TV 시장 1위 자리를 지켜온 삼성전자가 2023년형 신제품 라인업을 9일 국내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프리미엄 TV 주력인 QLED TV를 비롯한 다채로운 TV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특히 올해는 10년 만에 OLED TV를 국내에 재출시 한 점이 눈에 띕니다. OLED TV 시장은 경쟁사인 LG전자가 일찌감치 선점해 온 전장입니다. 삼성전자보다 하루 앞서 올해 TV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한 LG전자는 발표회 내내 자신들이 'OLED 원조'임을 강조하며 견제구를 던지기도 했는데요. 추격하는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17년 연속 전 세계 TV 시장 1위를 고수해온 삼성전자가 2023년형 신제품을 9일 국내 시장에 출시하고 안방 수성에 나선다. 특히 올해는 제품 라인업을 OLED까지 확대하며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한다. 이에 따라 OLED TV 시장을 선점한 LG전자와 추격하는 삼성전자의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9일 삼성전자는 Neo QLED를 비롯해 국내 시장에 처음 공개하는 삼성 OLED까지 다채로운 TV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전 세계 프리미엄 TV 시장을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삼성전자가 5일부터 8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3' 개막을 앞두고 열린 '삼성 퍼스트 룩 2023' 행사에서 2023년형 TV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2023년형 TV 신제품은 강력한 성능은 물론 소비자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싱스를 통한 더 강화된 연결성으로 풍부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김철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략마케팅팀 부사장은 "2023년 TV 신제품은 고화질·고성능은 기본이고, 강화된 기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19일 IT업계에서는 무료 강연·이벤트, 인공지능(AI) 크리스마스 음원 제공, 투자 유치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LG유플러스가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과 함께 자사 캠페인 '와이 낫'을 주제로 무료 강연과 이벤트를 열고, 지니뮤직이 경기도 관내 상권과 거리에 AI 크리스마스 음원을 제공한다. 페이워크가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고, 윌라는 올해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선정한 제작 지원 사업 우수 오디오북 234종을 출시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2022년 상반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7일 IT업계에서는 디지털 시민 원팀 출범, 셋톱박스 국내 독점 출시, 글로벌 불법유통 대응 백서 발간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KT가 '디지털 시민 원팀' 출범식을 열었고, LG유플러스가 동글형 셋톱박스 '크롬캐스트 with 구글 TV'를 국내에 독점 출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올해 4~11월 불법유통 대응 성과를 담은 2차 글로벌 불법유통 대응 백서를 냈고, 더핑크퐁컴퍼니가 우리은행과 함께 겨울 바캉스를 떠나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핑크퐁 환전송'을 선보인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15일 IT업계에서는 지능형반사표면(RIS) 개발·검증, 디지털 전환(DX) 솔루션 소개, 3분기 실적 발표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KT가 오정석 서울대 교수 연구팀과 RIS 개발·검증에 성공했고, LG유플러스는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TEC 2022)'에 참가해 산업 현장의 DX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선보인다. 드림어스컴퍼니가 2022년 3분기 실적을 공개했고 줌인터넷이 2022년 3분기 누적 매출액 171억 원을 달성했다. 페어리가 매쉬업엔젤스로부터 초기 투자를 받았고 한국과학기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4일 IT업계에서는 캠페인 전개, 5G USB 공급, 저작권 보호 캠페인 시작, e심 서비스 출시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SK텔레콤이 발달장애에 대한 인식 개선과 편견 없는 스포츠 생태계 조성을 위해 '라이크 유' 캠페인을 벌이고, LG유플러스와 휴컴와이어리스가 기업용 5G 동글을 국내 시장에 독점 공급한다. 밀리의 서재가 '저작권 보호 캠페인'을 1일부터 시작했며 KT엠모바일이 e심 브랜드인 '양심'을 내놓았다. 윌라가 국내 스릴러 소설 브랜드 '케이스릴러&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삼성전자가 통합 가전 솔루션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집 안의 모든 가전제품을 연결해 사용자에게 맞춰 주는 통합 가전 솔루션이다. 지난 2월 쿠킹, 에어 케어, 펫 케어, 클로딩 케어, 에너지, 홈 케어 6개 카테고리로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와인 냉장고 전용으로 제공되던 '소믈리에앳홈' 기능을 일반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에서도 쓸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금융권은 다양한 소비자 수요를 고려한 카드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Z세대 전용 플랫폼 아이부자 앱과 아이부자 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학생증 카드를 출시했다. 케이뱅크는 롯데카드와 함께 '케이뱅크 롯데카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KB국민 레고랜드 카드'를 선보였다.◆하나은행, '아이부자 학생증 카드' 출시하나은행은 초·중·고 통합 학력 인정 사립학교인 한동글로벌학교 학생을 위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삼성전자가 2022년 TV 신제품을 공개하는 '언박스 앤 디스커버 2022'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인 '캄 테크' 개념을 소개하고, TV 등 가전제품 간 유기적인 사용성을 강조했다.30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행사에서 무대에 오른 한종희 삼성전자 DX부문장(부회장)은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혁신은 항상 고객 경험으로부터 출발했다"며 "2022년 신제품은 단순히 최고의 기술을 개발해 적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삶의 질을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풀무원식품은 냉동 주먹밥 '동글주먹밥'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동글주먹밥은 최근 소비자의 높은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 주먹밥은 10대 청소년이 간단히 한끼를 먹는 데 가장 많이 이용된다. 주먹밥 전문점도 학원가가 주요 상권일 정도로 10대 인기가 중심인 품목이다.신제품은 포크스크램블, 매콤닭갈비, 김치소시지 3종이다. 모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갔다. 치즈는 볶음밥과 잘 어우러지는 소재로 치즈와 볶음밥의 조화가 높은 관능 구현을 가능케 한다. 쭉 늘어나는 치즈는 먹는 재미도 더해준다.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오리온이 신제품 '꼬물탱' 젤리를 출시한다.꼬물탱은 올록볼록한 입체감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벌레의 동글한 모양을 구현한 디자인과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가 특징이다.지렁이 모양으로 길게 늘여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왕꿈틀이'를 잇는 펀 콘셉트 젤리다.공기를 주입한 폭신한 에어레이션 젤리 위에 쫄깃한 일반 젤리를 더해 재미있는 이중 식감도 제공한다.맛도 독특하다. 빨간색 젤리는 사과와 사이다 맛을, 노란색 젤리는 레몬과 콜라 맛 등 서로 다른 두 가지 맛을 결합해 이른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