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5.11.25 10:0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5일 에듀업계에서는 프랑스어 학습 콘텐츠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윤선생이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 저학년을 위한 영어 읽기 교재  '윤스 원더 리딩'을 출시했고 위버스마인드가 '뇌새김 프랑스어'와 '더위크 프랑스어'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윤선생)
(사진제공=윤선생)

◆윤선생 '윤스 원더 리딩' 출시

윤선생이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 저학년을 위한 영어 읽기 교재  '윤스 원더 리딩'을 출시했다.

신간은 영어 읽기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교재다. 학습자가 파닉스 기본 원리를 익힌 뒤 해당 규칙이 적용된 스토리를 보고, 듣고, 따라 말하는 활동을 통해 기초 읽기 실력과 독해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마트베플리 학습 앱의 스토리 영상은 영문 애니메이션과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으로 제공돼 문장의 의미와 이야기 전개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파닉스 법칙을 반복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학습 활동과 함께 숨은 그림 찾기, 틀린 그림 찾기, 색칠하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됐다. 학습 의욕을 높이기 위한 학습 진도표와 상장도 함께 제공된다.

(사진제공=위버스마인드)

◆위버스 '프랑스어 학습 콘텐츠 출시'

위버스마인드가 '뇌새김 프랑스어'와 '더위크 프랑스어'를 선보인다.

프랑스어 학습 콘텐츠는 일상·여행·비즈니스 등 실제 상황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표현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프랑스어의 특징인 명사의 성 구분을 색상으로 시각화해 암기 없이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프랑스 표준 발음에 가까운 한글식 표기와 기초 발음 강의를 더해 초급자도 어려운 발음을 단계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마트 학습지 더위크 프랑스어는 총 24권으로, 주 1권씩 총 24주에 커리큘럼을 마스터 할 수 있다. 태블릿 기반 학습 앱 뇌새김 프랑스어는 동일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영상 강의, 반복 말하기, 실시간 음성인식 피드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