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7.09.25 16:30
한서희, 페미니스트 주장에 걸그룹 데뷔 발언 <사진=한서희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기자] 빅뱅 멤버 탑과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연습생 한서희가 내년 1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한서희는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며 내년 초 4인조 걸그룹 데뷔를 앞둔 일, 탑과의 관계, 논란이 된 자신의 성격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한서희는 대마초 흡연에 대해 "정말 잘못한 일"이라고 말하며, 1심과 2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것은 '금수저'라서가 아닌 초범이기 때문이라고 억울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4인조 그룹으로 늦어도 내년 1월쯤 데뷔한다. 가만히 있어도 어차피 욕먹을 거 시작이라도 해보자는 마음에 데뷔를 결정했다"고 선언했다.

또한 한서희의 주장에 따르면 대마초 흡연 당시 탑과 한서희는 연인 관계였다.  

그는 "친한 언니에게 저랑 연락하고 싶다고 해서 알게 됐다"며 "몇몇 기자들은 탑이 먼저 접근한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연락을 안 한다"며 "얼마 전에 메신저에 들어가니 '최승현님이 한서희님를 친구추가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떠서 바로 삭제했다"고 전했다.

한서희는 "페미니스트 소리하는 게 마케팅이라고 하는데, 원래 성격이 하고 싶은 말은 다 해야 도는 성격이다. 페미니스트라는 이유로 유명해지길 원하지 않는다. 지금 제가 화제인 걸 이용해 페미니스트인 걸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