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윤희 기자
  • 입력 2021.05.03 13:32
이상후 사장(왼쪽)과 유인형 신임 경영기획본부장이 함께 하고 있다(사진제공=수원도시공사)
유인형(오른쪽) 신임 경영기획본부장이 취임식을 마치고 이상후 사장과 함께 하고 있다(사진제공=수원도시공사)

[뉴스웍스=최윤희 기자] 수원도시공사 경영기획본부장(상임이사)에 유인형 전 수원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이 취임했다.

유인형 신임 경영기획본부장은 3일 오전 더함파크 중회의실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수원의 미래가치 디자이너 수원도시공사라는 공사 비전에 걸맞게 수원의 미래를 선도하는 공사의 일원이 돼 영광"이라며 취임 인사를 전했다.

유 신임 경영기획본부장은 “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도시환경 창조를 위해 수원 곳곳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수부도시와 특례시라는 명성에 걸맞는 수준 높은 대시민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더 큰 고민과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수원의 더 큰 성장을 위해서는 그 과정이 더디고 어렵겠지만 직원 모두가 힘을 모아 다양한 정책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해야 한다”며 “공사의 혁신, 수원의 발전을 위해 공사 직원들과 함께 나아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유 신임 경영기획본부장은 취임식에 이어 공사의 주요 사업에 대한 현안 검토로 첫 업무를 시작했다.

유 경영기획본부장은 1987년 공직을 시작해 2014년 사무관 승진 이후 기후대기과장, 환경정책과장을 거쳐 지난 1월까지 농업기술센터 소장을 재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