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현준 기자
  • 입력 2024.09.20 09:53

이달 21~22일·28~29일 2주간 특별 진행
성수동 일대 주행하며 다양한 기능 체험

르노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새로운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고객 대상 특별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새로운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고객 대상 특별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뉴스웍스=정현준 기자] 르노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새로운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고객 대상 특별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랑 콜레오스 출시를 기념해 차량 시승과 함께 르노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달 21일과 22일, 28일과 29일 2주간 주말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시승은 성수동 일대를 주행하는 코스로 진행하며, 시승 시에는 전문가가 함께 동행해 그랑 콜레오스의 첨단 주행 보조 기능과 연비 효율,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과 함께 르노 성수에서는 르노의 미니어처 카를 활용한 르노 레이싱 셔플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르노의 디 오리지널 굿즈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열린다. 카페 리차드에서는 고객들이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이번 고객 시승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그랑 콜레오스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르노 브랜드만의 특별함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랑 콜레오스는 모든 트림에 자율주행 레벨 2 수준의 주행 보조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또 차체에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HPF)’ 부품을 동급 최대 수준인 18% 비율로 적용해 안전성도 높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