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3.05.30 10:15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30일 금융권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소통을 위한 스포츠 행사와 각종 할인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내 기부행사 10주년을 맞이해 뜻깊은 자리를 갖기도 했다.

◆KB라이프, 프로야구 경기 고객초청 행사 진행
KB라이프생명은 지난 2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프로야구 경기에 160명의 고객 및 고객 가족을 초청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는 이날 진행된 키움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 프로야구 경기에 가족 단위의 고객을 초청해 관람권(테이블석), 응원도구, 식음료 쿠폰, 선물세트 등을 제공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BL생명, 사내 기부 10주년…누적기부 36억
ABL생명은 사내 기부 프로그램인 '메이크 어 도네이션(Make a Donation)’이 10주년을 맞았다고 3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임직원과 FC(설계사)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고, 이와 동일한 금액을 1:1로 회사가 매칭해 기부하는 구조다. 누적 기부액은 약 36억 원에 이른다.
ABL생명 관계자는 "보험은 사랑이라는 신념으로 ESG 가치 실현을 위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 중점을 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운영 중"이라며 "앞으로도 협력 기관들과 함께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카드, 프리미엄 회원에게 '호텔 뷔페 50% 할인' 제공
삼성카드는 프리미엄카드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 및 부산 지역 20개 특급호텔 뷔페와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DINING WEEK'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DINING WEEK 예약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가능하며, 예약 페이지는 오는 6월 1일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프리미엄카드 회원은 해당 페이지의 '예약하기'를 통해 연결된 페이지에서 서울 및 부산 지역 20개 특급 호텔 뷔페와 스테이크 하우스 대상점을 예약할 수 있다.
레스토랑 이용 가능 날짜는 6월 15일부터 25일까지다.
특급호텔 뷔페는 ▲웨스틴 조선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롯데호텔 부산 등이다.
스테이크 하우스는 ▲붓처스컷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등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리미엄카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