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5.26 12:52

에스티앤컴퍼니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www.gongdangi.com)는 오는 31일 2015 서울시 및 지방직 7급, 9급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제5회 공단기 모의평가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제5회 공단기 모의평가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수험생에게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회와 정확도 높은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어 시행된다. 공단기 모의평가 합격예측 풀서비스 중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지난 4회 모두 마감될 정도로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했다. 모의평가가 끝나고 공단기 과목별 대표 교수진의 해설강의를 통해 약점 체크 및 보완도 할 수 있다.

응시가능 직렬은 7급(일반행정, 세무), 9급(일반행정, 교육행정, 세무) 총 5가지다. 모의평가를 신청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고 응시료는 온·오프라인 동일한 5000원이다.

공단기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며 푸짐한 경품과 장학금도 준비했다. 모의평가 성적 우수자 중 온·오프라인 1등에게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며 공단기 전 온라인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1년 수강권, 온·오프라인 강좌 무료 수강권과 할인권 등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 (www.go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