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4.07.18 15:03
홀로그램존 등 다양한 체험공간 통해 신한 SOL페이 소개
팝업스토어 방문 후 SNS 인증 고객 특별제작 아이템 제공

[뉴스웍스=차진형 기자] 뉴진스를 광고모델로 활용 중인 신한카드가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신한카드는 'SOL로 탈출' 팝업스토어를 하남 스타필드에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뉴진스가 광고 속에서 도착한 신한 쏠페이의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광고에서 뉴진스는 불편한 페이 생활에서 탈출해 신한쏠페이에 도착, 편리한 서비스를 누리는 모습을 담았다.
즉, 광고와 현실을 잇는 팝업스토어로 고객들이 서비스 혜택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SNS 인증을 한 고객에게 ‘신한카드X뉴진스 포토 아코디언’을 증정한다.
신한카드는 추후 SNS 참여 이벤트도 진행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한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는 ▲뉴진스X신한솔페이 홀로그램존 ▲고객 홀로그램 체험존 ▲신한쏠페이 뽑기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뉴진스X신한솔페이 홀로그램존에서는 뉴진스 멤버의 생생한 3차원 영상을 체험할 수 있다. 홀로그램 형태로 등장한 뉴진스는 멤버별로 신한쏠페이의 특장점을 설명할 예정이다.
예로 민지는 쏠메이트, 하니는 쉬운결제, 다니엘은 운세, 해린 쏠쏠한 혜택, 혜인 소비지출관리 등 멤버별 1편씩, 총 5개 영상이 나온다.
실시간으로 고객들이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홀로그램 체험 이벤트도 눈여겨 볼만하다. 신한쏠페이 체험존에서는 홀로그램 필터를 통해 광고에서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 등장한 토끼 헬멧을 써보고, 신한쏠페이 세상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뽑기 체험존에서는 SOL로 탈출 광고 안에서 등장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경품으로 준비해 실제 신한 SOL페이 앱으로 직접 결제해보고 뽑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달 'SOL로 탈출' 메인 광고 영상과 다양한 쇼츠 영상을 신한카드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으며 지금까지 유튜브 조회수만 누적 1000만 뷰를 넘기며 화제를 이어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