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희진 기자
- 입력 2025.04.04 09:57

[뉴스웍스=정희진 기자] 크립토닷컴코리아는 국내 가상자산거래소인 업비트 및 빗썸과 트래블룰 솔루션 연동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이에 세 거래소 사용자들은 100만원 이상의 가상자산을 각 사 앱의 입출금 기능을 통해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다.
이번 연동을 기념해 크립토닷컴코리아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 및 비트코인 리워드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국내 사용자 기반 확대를 위해 기획됐으며,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오는 5월 31일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2매)과 총 10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거래량이 가장 높은 사용자에게는 결승전 직관 티켓과 함께 1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지급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각각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제공된다.
패트릭 윤 크립토닷컴코리아 사장은 "이번 발표는 국내 사용자에게 더 나은 보안 환경과 신뢰할 수 있는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며 "크립토닷컴은 UEFA 챔피언스리그 외에도 크립토닷컴 아레나, F1, UFC 등 글로벌 스폰서십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한국 사용자들에게 글로벌 브랜드와 연결된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