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현준 기자
- 입력 2025.09.19 13:52
28일까지 올해 출시 모든 라인업 시승·미니 게임 등 프로그램 제공

[뉴스웍스=정현준 기자] BYD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BYD 테크 라운지'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BYD의 주요 전기차를 소비자가 한자리에서 만나고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BYD코리아는 지난 11일 고객 인도를 시작한 도심형 주행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씨라이언 7'을 비롯해 아토 3와 씰 등 올해 출시한 모든 차종을 전시한다.
BYD는 방문객을 위해 여의도 도심 시승 프로그램과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승 고객에게는 IFC몰 카페 'BYD 시그니처 메뉴' 쿠폰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고객 정보를 제출하면 우산·리유저블백·스티커·캐릭터 인형 등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씨라이언 7 고객 인도 개시를 기념해 인형 뽑기 미니 게임과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BYD 테크 라운지 팝업 행사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지금까지 새로운 모델의 출시와 라인업 확대에 주력해 왔다면 이제는 고객 한 분 한 분 BYD와 함께하는 여정을 더 편리하고 즐겁게 체감하실 수 있도록 경험 강화에 집중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