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성민 기자
  • 입력 2024.06.26 16:29

윤병운 대표 "차별화된 투자철학 통해 긍정적 이미지 브랜드 만들 것"

(사진제공=NH투자증권)
(사진제공=NH투자증권)

[뉴스웍스=박성민 기자] NH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증권회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국내에서 최초로 실시한 추천 관점에서의 브랜드 평가다. 평가는 소비자 설문을 통한 조사결과의 분석 및 진단으로 이뤄진다.

NH투자증권은 고객의 관점에서 최적의 서비스와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고객가치에 집중했고, 전 사업 부문에서 압도적인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종합금융투자회사로 자리 잡은 것을 인정받아 3년 연속 소비자 추천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올해 새로운 캠페인 네임 '엔투(N2)'를 활용해 브랜드 비전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높이려는 노력도 지속해 왔다. 

앞서 4월 진행한 브랜드 팝업 성수 'N2, NIGHT(엔투, 나이트)'에서는 투자를 매개체로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자기 성장을 지속하는 이들을 위한 장소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도 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대표는 "고객의 성장과 함께하는 당사만의 차별화된 투자철학을 바탕으로 일관된 브랜딩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투자 문화를 선도하는 NH투자증권만의 다양한 고객 경험제공을 통해 브랜드 공감을 이끌어내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