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5.12 10:31
YBM어학원은 지난 5월9일 ‘YBM DAY’를 기념해 시행한 럭키백 한정 판매 및 영화 상영회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YBM어학원은 지난해부터 5월9일을 YBM DAY로 지정하고 대학생 및 일반인 수강생을 대상으로 ‘YBM럭키백’을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지난해 서울 지역 6개 센터에서 진행했던 럭키백 이벤트를 올해에는 부산, 대전, 대구 등 전국 18개 센터에서 확대 시행했고, 수강생들의 성원으로 총 1350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판매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YBM럭키백은 YBM어학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5000점과 어드벤처타임 보틀이 기본 포함됐으며 ▲YBM어학원 수강권(10만원/5만원/1만원) ▲토익·토익스피킹 무료 응시권 ▲ETS 토익·토익스피킹 교재 ▲CNN 카페 할인권 등 풍성한 상품이 랜덤으로 구성됐다.
또한 YBM어학원은 YBM DAY 당일인 지난 9일 수강생 200명을 초청해 영화 ‘차이나타운’ 무료 상영회를 시행했다. YBM어학원 수강생을 대상으로 사전 응모를 통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총 1200여명이 응모했다.
김기영 YBM어학원 홍보마케팅 팀장은 "앞으로 YBM어학원은 외국어 학습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YBM DAY가 뜻깊은 문화행사로 자리잡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