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5.13 10:07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는 점심식사와 토익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런치앤런(Lunch & Learn)' 특강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런치앤런 특강은 오는 29일까지 매일 오후 12시 서울 서초동 영단기어학원 본관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특강은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점심식사도 제공된다.
이번 특강은 린한·차성희 강사의 RC 집중 학습, 구원 강사의 문법, 안 듣고도 풀 수 있는 토익 LC 스킬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
영단기는 또 5월 한 달 동안 기출 강훈련 특강, 토익 약점보완 릴레이 특강, 토플 적중 특강, 토익스피킹 특강, 오픽 시험대비 특강을 진행한다. 영어회화, 승무원영어 등 수험생 편의에 맞춘 다양한 무료 특강도 평일 오전과 주말 등을 활용해 진행한다.
영단기는 5월 런치앤런 특강 12회 이상 참석자에게 영단기어학원의 '토익 All-in-One 종합반' 6월 강의 추가 5%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얼리버드 할인, 재원생 재등록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4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영단기 강좌 및 콘텐츠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