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5.05.14 10:11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이 최근 서울 강동지역에 직영학원 ‘강동 메가스터디학원’을 추가 개원하고,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강동 메가스터디학원은 초중고교생부터 재수생까지 아우르는 대형학원이다. 최신식 시설을 갖춘 3개 캠퍼스를 운영하며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초중고교생들을 대상으로 한 재학생반은 각 교육과정의 특성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췄다.
고등부의 경우 학교별/수준별 반편성을 통한 소그룹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이 강사에게 오답이유, 핵심개념 등을 설명하는 ‘거꾸로 피드백 시스템’을 도입하여 학생들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강동지역의 고교별 특성을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내신 관리부터 수능 대비 및 입시 전략까지 학생 개인별로 세심하게 지도해준다.
공부의 기본기를 다져야 할 초등부·중등부 경우 과목별 특성에 따라 영어, 수학은 전문 단과시스템을, 국어, 과학은 신문활용교육(NIE), 과학 실험실습 등 차별화된 수업시스템을 갖춰 내실있는 수업을 진행한다.
재수생반은 수험생이 본인에게 필요한 과목만 골라 수강할 수 있는 강좌 선택형 시스템을 운영하며, 수준별 반편성을 통한 맞춤형 수업은 물론 정기적인 학습진단 테스트에 따른 취약영역 클리닉 수업을 진행하여 성적향상을 이끌어준다.
수험생에게 강좌 선택권을 부여하는 한편, 1인 1좌석 전용 독서실 제공 등 자기주도학습 지원 체계를 갖춰 능률적이고 효율적인 공부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입시 전문 컨설턴트, 과목별 전담 강사를 별도로 두어 최신 입시정보를 수시로 제공하고 수험생들의 학습, 성적 등을 입체적으로 관리해준다.
강동 메가스터디학원은 오는 6월22일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대입반수반을 개강할 예정이다.
한편, 강동 메가스터디학원은 개원을 기념하여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6일 오후 2시 강동 메가스터디학원 5층에서 특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는 손주은 메가스터디 회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선다.
이로써 메가스터디교육은 강남, 서초, 강북, 노량진, 신촌, 평촌, 성북, 강동 등 8개의 입시 전문 학원과 광주, 남양주, 양지 등 3개의 기숙학원 등 총 11개의 오프라인 직영학원을 운영하게 됐다(강동 메가스터디학원 문의 고등·재수생관 02-428-8181 / 초·중등관 02-3426-81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