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5.19 10:46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초중등 독서논술 전문 ‘대성독서논술 리딩게임’이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과 독서지도 교사들을 위한 ‘대성독서논술’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오픈하고, 정식 운영을 시작한다.

대성독서논술은 이미 학교알림장 어플리케이션 ‘아이엠스쿨’의 매거진 코너를 통해 학부모님들에게 독서 교육 정보를 무료로 제공해 왔고, 구독자 수가 연초대비 500% 증가한 인기 있는 교육 정보 코너로서 현재까지도 운영 중이다.

이번 추가 오픈하는 ‘대성독서논술’ 카카오스토리 채널(https://story.kakao.com/ch/readinggame)에서는 전국 독서지도 교사들과 독서 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에게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수정 대성독서논술 홍보 팀장은 “독서 교육에 전반적인 교육 정보는 물론, 역사 교육 자료, 창업 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여 학부모는 물론 창업, 취업 희망자, 현직 독서교사 등 훨씬 더 폭넓은 구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성독서논술은 카카오스토리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성독서논술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구독한 후, 본인의 카카오스토리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하여 SHARP 전자사전(1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5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4일(목) 대성독서논술 리딩게임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