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일영 기자
  • 입력 2025.02.24 18:21
(사진제공=동양생명)
(사진제공=동양생명)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동양생명은 다음 달 20일 제주도에 위치한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제주도민과 함께하는 '홍지민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 in 제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에 비해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이 적은 제주 지역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앞서 진행된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의 문화 행사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과 달리, 이번 제주 공연은 일반 고객과 지역 주민까지 참가 대상이 확대된다.

콘서트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디바인 홍지민 배우가 뮤지컬 콘서트 팀 '더 뮤즈(The Muse)'와 함께 90분간 라이브로 주옥같은 뮤지컬 넘버들을 선보인다. 콘서트 중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공연의 감동을 나누고 예술적 영감을 교류하는 특별한 순간도 제공될 예정이다.

제주도민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다음 달 10일까지 동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제주 시내에 게시된 행사 안내 포스터(배너) 속 참석 응모하기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도민은 다음 달 11일 문자를 통해 개별 문자 안내를 받는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동양생명은 1995년에 제주 지점을 개소한 이후 지난 30년 동안 제주도민들과 함께 성장해 왔다"며 "이번 행사가 제주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문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고객·지역 주민들을 위한 의미 있는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