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일영 기자
  • 입력 2025.06.04 10:23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뉴스웍스=손일영 기자] KB국민카드가 개인사업자 가맹점주의 혜택을 강화한 카드를 선보인다.

KB국민카드는 사업 운영에 필수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KB MyBiz 사장님든든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KB MyBiz 사장님든든 기업카드는 가맹점의 KB국민카드 매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해 주는 신용카드와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체크카드로 발급이 가능하다.

신용카드 고객은 전월 200만원 이상 이용 시 가맹점의 KB국민카드 매출금액 연동 캐시백 0.2%(월 최대 7만원)와 사업경비 20%(월 최대 3만점)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업경비에는 ▲보안·용역서비스 ▲문구·사무용기 ▲정수기렌탈 자동납부 등이 포함된다.

체크카드를 이용한다면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금액의 0.2% 포인트리(적립 한도 없음)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사업경비 10%(월 최대 5000점) 적립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1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고객 모두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스피드메이트 현장 할인(엔진오일, 타이어, 부동액 교환 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꼭 필요한 혜택을 알차게 담아 이번 카드를 출시했다"며 "소상공인에게 가맹점 매출이 힘이 되는 혜택 구조를 통해 가맹점수수료 부담을 덜어드리고 경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